영화

올해 톱5

 

순서는 순위와 상관x

 

 

1. 더 페이버릿

 

MV5BMTg1NzQwMDQxNV5BMl5BanBnXkFtZTgwNDg2NDYyNjM@._V1_.jpg

 

영화읽기에 좀 난해한 구석이 있지만

포스터에도 많은 상징이 담겨있음

 

2. 애드 아스트라

ad_astra_xlg.jpg

 

 

영화제작자로서의 브래드피트에 대한 입지를 확실히 다졌음

내용은... 그냥 보면서 따라가면 되는 영화이므로 달리 적을게없음

인문학적인 해석이나 뭐...그런거는 보기나름이니까

 

음악을 막스 리히터가 담당했음.

 

3. 벌새

 

2ca8b0c23d864ca4b8e94ae8230d8a1b1564966791763.jpg

 

4. 원스어폰어타임인할리우드

 

the-official-poster-for-once-upon-a-time-in-hollywood.jpeg

 

턱돌이가 찍은거중에서는 별로였음

재미는있었는데

 

근데 이번에 레드애플 나왔음? 지금 글쓰면서 영화내용 되짚고 있는데 레드애플 본 기억이 없음

 

5. 서스페리아

 

다운로드 (3).jpg

 

리메이크작도 뭐.. 리메이크작 나름의 감각이 있음 

 

 

 

권외

 

미드소마, 토이스토리4, 어스,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 조커, 라스트 미션

4개의 댓글

2019.11.14

픽들이 다 영잘알 픽이네. 난 애드 아스트라,서스페리아 리메이크,원스어폰어타임인할리우드,미드소마,기생충

0
2019.11.14

레드애플은 쿠키로 나왔음 디카프리오가 광고찍는 씬으로

0
2019.11.14
@엥이거완전

아그렇구나 쿠키안보고나왔더니

0
2019.11.15

더 페이버릿 꿀잼이었음

믿고보는 란티모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9042 [드라마] 넷플 삼국지 극장판 본사람? 양주경찰서 0 6 초 전 0
39041 [드라마] 벼르고 벼르던 소프라노스를 봄 순한맛진라면 0 1 시간 전 25
39040 [드라마] 킹덤 시즌1 3화 보는 중인데 2 김케이 0 3 시간 전 48
39039 [영화] 목요일에 영화 두개 볼건데 꽁승먹는꽁꽁이 0 6 시간 전 48
39038 [영화] 반도 본 후기 1 뛣뛣뛣 0 13 시간 전 152
39037 [영화] 원어할 보면서 존나 웃었는데 정상이냐 1 asdzxcr 0 13 시간 전 94
39036 [영화] 그레이 하운드를 보고나서 본 울프콜 (잠수함 영화) 1 멍멍멍멍이 0 16 시간 전 92
39035 [영화] 그레이 하운드 후기+예고편 보지 말고 영화보길.. 3 멍멍멍멍이 1 19 시간 전 161
39034 [기타] 로프를 이용해서 공중에서 회전하는 기술을 보여주는 체조선수! 배댈 0 19 시간 전 65
39033 [영화] 킬러들의 수다 다시볼수있는곳 없냐 1 닼린이 0 19 시간 전 47
39032 [영화] 반도 (약스포) 그럭저럭? 1 inyongun11 0 20 시간 전 72
39031 [드라마] 빅뱅이론 에이미는 시즌 1부터 예견되어있었음 2 지옥불6호기 1 21 시간 전 157
39030 [드라마] 뒤늦게 본 비밀의 숲 시즌 1 후기 4 에밋브라운 0 1 일 전 140
39029 [드라마] 완다비전 예측 (스포조금) 13 CEASAR 0 1 일 전 315
39028 [영화] 방금 강철비2 보고왔는데 레알 지리네 17 전산실김씨 0 1 일 전 835
39027 [영화] 궁금한 게, 반도의 좀비들은 어떻게 4년 동안 멀쩡하게 지냈... 4 무릎 0 1 일 전 348
39026 [영화] 강철비 스포)난 강철비보다 반도가나았다 코노스바 1 2 일 전 288
39025 [영화] 아까 테넷 아이맥스 어쩌고저쩌고 씨부린글 왜 내려갔냐? 4 2013 0 2 일 전 306
39024 [영화] 스포) 강철비2 후기 1 Lizst 1 2 일 전 351
39023 [영화] 강철비2는 20년 전에 비해 그 무엇도 나아진 것이 없다 1 K1A1 3 2 일 전 41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