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이 비극인 줄 알았는데

26개의 댓글

2019.10.19

별명이 혹시 "헤비"냐? 해피 말고?

2
2019.10.19
@YMT05

넌 나중에 개그치지 마라

2
2019.10.19
@알림

끄흫

2
2019.10.19
@YMT05

난 재미있었어 ㅎㅎㅎ

1
2019.10.19
@YMT05

지금은 쳐도 된단말이잖아!! ㄱㄱ

1
@YMT05

헤비밀 ㅗㅜㅑ

1
2019.10.19
@YMT05

푸아아앗!!ㅋㅋ!! 해피가 아니라 콘파이를 많이먹어 헤비해졌다는 뜻이구만! 크허어

0
2019.10.19

빅맥 마렵네...

0
2019.10.19

애플파이는 ㅈ병신. 콘파이는 맛남

1
2019.10.19
@팜코코

초코브라우니 사라짐?

0
2019.10.19
@팜코코

지파이도 맛있던데

0
2019.10.19
@해양미생물

지파이는 좆데리아.

0
2019.10.19
@트루고자

그냥 난 지파이가 좋다궁

0
2019.10.19
@해양미생물

ㅇㅇ 맛있긴 하지

0
2019.10.19

피식추

0
2019.10.19

란 란 루

0

콘파이 I love it!

0
2019.10.19
0
2019.10.19

애플파이 맛있음?

0
2019.10.19
@취업하자제발

호불호 나뉘는맛인듯 난 불호

0
2019.10.19

맥도날드 파이류는 왜이리 시나몬향이 심하냐

애플파이도 그렇고

작년에 한정으로 나온 라즈베리였나 그거도 그렇고

0
2019.10.19

난 크림파이외엔 취급 안한다..

0
2019.10.19

나는 콘파이길래 여성의 파이인줄 츄릅

0
2019.10.19

콘파이 존맛

0
2019.10.19
0
2019.10.19

콘파이 아주 니글니글한게 맛있더라

하나사서 둘이 나눠먹으면 딱 좋겠더라고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개드립으로' 를 누르면 2002년으로 돌아갑니다 148 뭐라코요 1757 2016.08.01
[롤,자작,스압] 영혼의 불꽃 307 그로녹 743 2015.01.31
유입된 일베충 개새끼들아 456 노블린 736 2017.01.18
[데이터주의][46.77MB] 2019년 베스트 댓글 연말 정산 (2019.... 287 우라늄핵직구 691 2019.12.31
유료 개드립 가능하냐? ㅋㅋ 395 샴푸의요정 681 2019.08.29
탈퇴하기전에 하나 남긴다 314 빅스비 609 2020.04.17
[만화] 코르셋 실존한다. 189 하이스톨 602 2018.06.22
유명 사이트 대충 둘러보자. manhwa 240 유동 594 2014.07.12
훈제 삼겹살/목살 만드는 방법(약스압) 534 새가한숨을쉬면하버드 566 2019.03.04
개드립 분석하는 만화 194 트라이아 563 2016.11.05
와 오늘 날씨 진짜 좋네 ㅋㅋㅋ 하늘 보고 가라 257 으잉이읭 555 2019.05.02
일평생 단 하루 오늘만 쓸 수 있는 짤방 127 addfour 534 2019.07.19
'여기 일베 멀티인거 몰랐음?' 이딴 말 하는 놈들 봐라 370 미래지향 509 2017.02.27
본인 인터넷 최고 아웃풋 372 갱생불가능한병신... 492 2019.04.03
[스압,자작주의] 개드립동산의 하루 184 도랏뇽 469 2014.02.15
얼마전 개드립간 백수새끼한테 PS4 도둑맞았던 게이다. 461 함만제발함만 458 2015.03.20
펌)편돌이 하는데 새벽에 칼맞고 뉴스탈뻔 했다 482 Lolo 424 2018.12.24
16세기 중갑옷 118 마리 비둘기 421 2014.04.18
PS4 도둑 맞았던 게이다 이제 집 왔음.txt 323 함만제발함만 413 2015.03.10
커피이벤트 먹튀에 대한 시미켄의 대답 209 PC 라이센스 405 2019.03.2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