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원래 기분이 와리가리 침?

6452a24b 2019.10.18 709

여친은 아니고 아는 동생인데 

 

우울하다고 뭐라하다가 

갑자기 보고싶다고 ㅋㅋㅋ 보내다가 이럼;;

10개의 댓글

220a806e
2019.10.18

철이없어서 그럼 남자는 그지랄하면 엄근진은 기본에 좆나 가볍다 그러고 바로 쌍욕박힐건데 여자들은? 벌써 니부터 여자들은 이러냐? 이러고 앉았는데...맨날 저래도 여자는 원래 저렇다 하면서 버릇 고치는 사람이 없어서 그럼

0
220a806e
2019.10.18
@220a806e

그리고 저런건 여자들끼리는 잘 안저럼 남자한테만 저럼 저 빙시짓거리는 여성성으로 포장이 가능하거든

0
6452a24b
2019.10.18
@220a806e

피곤하다

0
220a806e
2019.10.18
@6452a24b

그럼 피곤해 씨발년아 함 박아줘

0
6452a24b
2019.10.18
@220a806e

ㅋㅋ 그래도 그건 아니지 ㅋㅋㅋㅋ

0
6452a24b
2019.10.18
@220a806e

어쨋든 고민들어줘서 고맙다 ㅎㅎ

0
16d93f1e
2019.10.19

ㅇㅇ 저기서 좀만 더 지랄하면 떡각나옴

0
4c2d25b8
2019.10.19

매직타임이냐

0
8ba72c52
2019.10.19

시간대가 여자들 우울해 하는 시간대 여자들 대부분 이 시간에 우울해지더라 좆같음

0
59a58614
2019.10.19

여자는 호르몬에 지배받아서 어쩔수없음 날짜따라 시간대따라 와리가리함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댓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79002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81231
278814 13학번복학생의 후기 403 bd90303c 2019.03.27 868467
278813 오늘 대학교 후배한테 카톡왔는데 어찌해야됨..? 255 2dde88dd 2019.03.26 831878
278812 13학번 복학생인데 일크게벌려놨음 58 2dde88dd 2019.03.26 693481
278811 텀브질리아 주소 좀.. 5 972f7926 2019.02.21 58074
278810 아마 술자리 후기는 안올라올테니 기대하지마셈 35 bd90303c 2019.03.27 43066
278809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가능? 4 d072078c 2017.09.27 34685
278808 ㅋㅋㅋㅋㅋㅋㅋ 클럽 혼자 가볼지 말지가 고민 26 0897b8a1 2014.07.07 27861
278807 남자들 삽입할때 무슨 느낌이냐 19 096067c4 2019.01.24 27288
278806 지루성 두피염 완치 고민게이들 와라 8 cdf32fd2 2014.12.09 24849
278805 민증 파는법 앙망한다.. 1 e7b31851 2015.04.14 23717
278804 이별통보하고 후회한 남자들만 봐줘..... 37 569000f5 2013.04.25 23200
278803 님들 ㅇㄷ 어디서봄 요새? 15 c144a244 2019.03.19 20120
278802 품번좀 알려줘 미치겠어 13 7c2d25cc 2018.12.01 19877
278801 너네 여친이 남사친이랑 노는 거 이해 해줄 수 있냐? 32 d159c61d 2015.05.08 19704
278800 키스마크 없애는법 있습니까? 6 5fd421a2 2017.01.03 18645
278799 폰섹 너무 해서 현타온게 고민 21 abd48793 2018.10.10 18480
278798 섹파 있는 사람만 28 01180050 2018.07.20 17733
278797 백수들아 진짜 인생 꿀팁.tip 41 c94ae159 2017.08.14 17602
278796 화성인 G컵 김은영 = 시냑 아닐까 고민 16 28c97196 2013.09.22 17220
278795 남친 유두개발 성공함 존나 성취감 15 237ee578 2018.10.29 1610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