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방탄소년단(BTS)' 병역특례 검토한다

374개의 댓글

@나 왜 사냐

멍멍...으르르...꿀꿀!!!

 

0
2019.10.18
@나 왜 사냐

이 개돼지들은 표현의 자유도 악플 어쩌고 하면서 스스로 줄이자 하고 평등도 스스로 누군 특혜를 줘서 부서버리자고 하니 이런 개돼지들이 무슨 민주주의야ㅋㅋ 누구보다 민주주의 싫어하면서 아가리만 열면 민주주의 타령을 하네

0
2019.10.18

재내가 군대가서 1년6개월 있으면서 병사 +7 하는것보다

밖에서 돈벌면서 국위선양하는게 국방에 비교도 할수없을 정도로 큰 도움이됨

1
2019.10.18
@해봤니

뭔 개소리야 부자들 다 빼줘야 되냐 그럼?

3
2019.10.19
@사나S2

부자들 빼주고 국방세 걷어서

군복무하느라 고생하는 병사들 월급 합당하게 맞춰줘야지

애초에 여자라는 이유로 병역 그냥 아무이유없이 빼주는데

세금 조온나 많이내는 부자 빼주는건 왜이렇게 부들부들하는 애들 많지?

여자 되려면 다시 태어나야되지만

하다못해 부자는 될 수 있는 기회라도 있지

0
2019.10.18
@해봤니

개인이 가진 재능으로 메달 따는 선수들도 병역면제 없애자고 하는 와중에 뭔 헛소리야

자기가 가진 재능으로 국위선양 못하면 노예짓 하고 저런애들은 면제 해주자?

0
2019.10.19
@나 왜 사냐

애초에 국방이 노예짓이 된순간 이딴 불만이 생기는거임

노예짓이라고 생각안되게 돈을 주고 대우해주는게 당연한건데

 

0
2019.10.18

문제는 방탄과 타 가수가 얼마나 차이나고 왜 특례가 왜 적용됐는지 진짜로 객관적이고 명확한 기준으로 군대 안가야함 모호하게 국위선양해서 하면 악용소지가 너무 큼

2
2019.10.18

유승준을 선례로 혜택을 줄라고 하면 안된다는거 아직도 모르나

2
2019.10.18

3년 출퇴근 주3일정도면 인정

0
2019.10.18

니들이랑 쟤네랑 같냐 ㅋㅋㅋㅋㅋ

0
2019.10.18

안갔다온 놈들은 반대하고 갔다온 놈들은 찬성할듯

쟤네가 올림픽에서 우승한 거 이상으로 영향력을 미쳤는데 당연히 해줘야지.

피아노 콩쿨만 우승해도 면젠데 쟤넨 그런게 없으니

0
2019.10.18

뮤지컬병 꼬라지보니까 군인같지도 않던데....

그런걸로만 생각하면 이미 특례아닌 특례는 받고있는거 아닌가 연예인은?

 

국위선양은 무슨....국위가 얼마나 선양되었는지 어케아누

좀 편하게 군생활한다정도면 몰라도 할건 해야지 ㅅㅂ

0

군필이다

찬성한다

0
2019.10.18

조건 1. 독도관련 앨범 발표

2. 독도수비대 6개월 복무완료 하는걸로

 

이거면 개 찬성

1
2019.10.18
@구라치면화냄

묘수네

0
2019.10.18

지랄 ㄴ

 

방탄 군대가서 군대가 얼마나 비합리적인 제도이고 좆같은지 만천하에 알려져야함

 

손흥민이 군대가면 그게 실현될거라 생각했는데 메달따서 병역특례 땃고

이제 방탄이 그 역할을 수행하자구 ㅇㅇ;;

4
2019.10.18

인정한다. 솔직히 올림픽 금메달 선수보다 더 국위선양 했다고도 본다. 미국부터 중동 아프리카 남미 유럽까지 한국을 알리고 한국어를 배우게 했으니

1
2019.10.18

방탄정도면 쌉인정이지

0

금메달 같은게 면제 되는이유가 국가의 위상을 드높였다 해서 면제 주는건데 방탄만큼 대한민국 알린게 없으니 군면제 해주면 당연한건데

독도 수비대 글이 개꿀이어서 그게 더 나아보임

0
2019.10.18

논란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의제이네..

타협해서 30대 중후반까지 군대를 미룰 수 있게하면 될듯

그 나이되면 군대는 못갈테니 공익같은곳으로

1
SS4
2019.10.18

딱히 거부감이 들진 않는다

0
2019.10.18

군필이다. 국군홍보랑 국가홍보 관련해서 엘범이든 콘서트든 좋으니까 일정 이상 활동하는거 조건이면 찬성.

1

독도가 ㄹㅇ 묘순데 ㅋㅋ

0

ㅋㅋ 특혜로 면제받는대신 21개월동안 공휴일 제외 주5일 08시 ~ 17시30분까지 공연뛰고 개월수마다 이등병 ~ 병장 월급받고 공연비 나라에 환원되는거면 ㅇㅈ 아니면 ㄴㅇㅈ

0
2019.10.18

얘넨 특혜인정한다 나라에 도움되는 방법으로 환원하면 더 좋고

0
2019.10.18

독도홍보단원으로 평생 일하게 하면 ㅇㅈㅋㅋ

그냥 가끔 홍보하는걸루다가 ㅋㅋ

0
2019.10.18

나도 인정

0
2019.10.18

면제를 받기엔 객관적인 기준을 만들기가 어렵지 않을까?

0
2019.10.18

15년 전역했다

별로 거부감 없음 난 찬성함

대신 독도홍보대사 두번 시켜라

0

군필임

 

기본적으로 노찬성 2년동안 활동똑같이 하면서 벌어들인돈 전부 세금으로 내면 찬성

0
@제목만바꿔서개드립가기

이거 맛다.

다만 그 세금 병사한테 돌아가면 찬성

똥별들이 다 처먹으면 노찬성

0
2019.10.18

킹탄은 좀 해줘라

0

역시 떼법정부 ㅋㅋㅋ운동권이 운동권했네

0
2019.10.18
0

지랄... 국민의 4대의무가 그때그때 상황 봐가면서 바뀌는 고무줄이냐?

0
2019.10.18

문-화-승-리

0
2019.10.18

독도수호 홍보 가자

0
2019.10.18

국가홍보하는 앨범내서 100만장 이상 팔고 국가에 기부하면 ㅇㅈ

0
2019.10.18

독도수비대면 ㅆㅇㅈ이지

0

이런식으로 할꺼면 군대식으로 특례를 다 없애다!!

0
2019.10.18

지랄들을 한다. ㅋ 군대2년 갔다오면 되지.영국 여왕 손자들도 전쟁터에서 군복무하는데,국위선양 같은소리할거면 페이커도 해줘야지.

0
2019.10.18

독도수비대가 ㄹㅇ 씹묘수지

0
2019.10.18

야 삼성가 애들한테는 면책권도 주자 그냥.

사람 죽여도 무죄로 하고.

국위선양으로 따지면 삼성이 대한민국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 정도는 해줘야지 ㅋㅋㅋ

재벌집 애들은 죄다 병역면제로 하고. 군대 그거 왜 가냐? 거지새끼들이나 서민놈들이나 가지.

잘 사는 애들은 열심히 일해서 외화나 벌어오게 하자ㅎㅎㅎ

0

아들 낳으면 안되겠네 보니까

0
2019.10.18

얘네가 진짜 한 50년 100년 후에는 비틀즈 혹은 그 이상으로 평가될 수도 있는건데 군복무로 커리어가 끊긴다? 그렇게 되면 너무 안타깝다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서 다른 분야들도 국위선양 기준을 좀 정해줬으면 함

 

세계 해킹대회 1등 한다던지, 수학 물리 등 기초과학 국제 올림피아드 국가대표로 입상한다던지..

 

음악은 콩쿨 있댔으니 그렇다치고.

 

다만 분야를 정하는 것도, 납득할만한 기준을 잡는 것도 어려운 일이겠다

 

 

 

1
2019.10.18

탱크 한대씩만 해주면 ㅇㅈ

0
2019.10.18

오히려 방탄이 군대를 가야 그런 병신같은 제도가 있다는걸 세계 각국에 알릴수 있을거같은데... 위에 독도얘기는 좋은듯 ㅋㅋ

0

응 안 돼

0
2019.10.18

이모부 친구 아들이 방탄멤버중 1인인데

군대때문에 부모들은 걱정인데 정작본인은 가야한다 생각한다는데

차라리 보내도 홍보대사 같은거로 단체동반입대 시켰으면함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착한척하는 엄마 길에 버리고왔어요.jpg 71 연수동식빵맨 19 30 분 전
혐오 발언하는 공무원 30 마술예장 20 42 분 전
90년대 개그프로 수준 ㄷ (제목: 밖에서 굴러들어온 하사와 ... 39 Hodor 22 1 시간 전
??? : 지민아....고맙다... 13 Udbehsush 30 1 시간 전
ㅇㅎ)리카르도 후임 29 이러기야 21 1 시간 전
부르면 오는 귀여운 19 이러기야 22 1 시간 전
어이 김씨 왕년에 춤 좀 췄다면서? 33 이러기야 25 1 시간 전
[혐] 외국인이 보면 놀래자빠지는 소주 안주 54 황예지 26 1 시간 전
역사의 반복 24 냥이는매력있다 27 2 시간 전
자신이 모쏠인 이유를 깨달은 익붕이.jpg 57 서울최고거지구로 34 2 시간 전
한국의 반도체 국산화에 대해 냉정하게 바라봐야 하는 이유.jpg 48 심심한지1일차 33 2 시간 전
스탠드업 코미디언이 불편러를 대처하는 방법 19 바이코딘 36 2 시간 전
모닝이 급정거 한 이유.GIF 63 단무지 31 2 시간 전
ㅇㅎ)의슴 테스트 39 이러기야 28 3 시간 전
동종업계맨이 걱정하시길래 잘 하고 있는지 확인함.txt 34 정사판아이도루 35 3 시간 전
요즘 나오면 불매운동 당함 35 이러기야 48 3 시간 전
오공이 있어서 즐거웠다.jpg (감동주의) 81 개드립고쿠 39 3 시간 전
자가면역질환.jpg 23 프린키피아 70 3 시간 전
빠꾸없는 아이돌 패션 레전드.jpg 44 굵은악마의함성 42 3 시간 전
시간의 신전, 엘리니아, 그리고... 84 내가빅뱅이론을만... 33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