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베렌이 팝뉘다

KakaoTalk_20191001_164349537.png

 

 

1년 이상 탓으니까 이제 다른차로 바꿔야지

 

보험 갱신한지 두달 지낫는데 열달분은 환급됨?

27개의 댓글

2019.10.09

다른차로 바꾸면 환급이나 추가로 내고 새로운차에 적용가능할걸?

0
2019.10.09
@애월이

차량 새로 구매는 간보고 있어서 바로 구매가 아니라 텀이 좀있을거 같애서 ㅠㅠ

0
2019.10.09
@왕해파리

재미있지 않아?? 그냥 단순 질려서?

0
2019.10.09
@애월이

차 좋아 재밌고 정말 잘 만든 차라 생각함 ㅋㅋ 파는 이유는 질리기보단 요즘 너무 흔해보이는데 자동변속기 까지 나오면 길에서 신종 과학 등극할까봐...

0
2019.10.09
@왕해파리

ㅋㅋㅋㅋㅋ 과학자가 꿈은 아니구나? 과학자들은 없는거같던데 워낙에 타는 사람이 잘 없어서

0
2019.10.09
@애월이

요즘 쫌 늘었써 앞으로도 더 늘거같아성 ㅋㅋ

0

색깔 개이쁨

0
2019.10.09
@닉으로드립치고싶냐

맞따 1년동안 봐도 색 안질리더라

0

보험사 바꾸면 환급해주고 새로갱신하면 넘겨줄거임

0
2019.10.09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

위에도 썻지만 차량 새로구매가 바로 구매하는게 아니라 텀이 좀 있을고 가태서

0
@왕해파리

그럼 해약하면서 환급됨

0
2019.10.09

환불해줌. 대신 그 양도됐다는 확인증? 줘야함.

0
2019.10.09
@눈치없어

차는 다르나? 예전에 스쿠터 폐지하고 폐지환급해달라하니까 바로해주던데

0
2019.10.09

왜그리 빨리 팜 돈많넹

0

얼마에 팔게?

0
2019.10.09
@초음속무말랭이

글쎄 딜러 넘기면 2500 받으면 다행이라고 생각즁

0
2019.10.09

벨엔 그렇게 잘 팔림?? 중고가 방어 잘 되겠네??

0
2019.10.09
@MAUSI

1년전에 사거 만키로도 안탓는디 벌써 700빠짐

0
2019.10.09
@왕해파리

엄청 잘 빠지네 사는 사람은 많아졌다는데 왜 방어가 안댐?

0
2019.10.09
@MAUSI

몰라나두 사고차가 많아서 그런가 ㅋㅋ

0
2019.10.09
@왕해파리

많이 산다 해도 아직 그정도로는 사람이 적나봐

1
2019.10.10
@왕해파리

사고차가 아니여두 인기차종이 아니면 감가 커용...특히 특정 타겟 공략 차종이 더 심하고

0
2019.10.10
@2a9qo3vm3

그래서 님 사쉴?

0
2019.10.10
@왕해파리

저 거지이쉰..,.

0
2019.10.10

수동 한번 몰아보고싶다

 

0
2019.10.11

이차 색상까지 똑같은거 우리동네에 새벽에 무슨 레이스하는거마냥 부앙 다니는데 본인이세요?

0
2019.10.11
@팬티구다사이

아뇨 차 잘안타고 유부남이라 새벽에 안나가요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탈것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0 2019.06.19 7112
14949 [기타] 탈만한 것들 사진 올리는 곳인가요? 8 햇반충 70 2019.06.20 1299
14948 [자동차] 정보)블랙박스 사려다 알게 된 것. 46 즈건 38 2019.02.23 17797
14947 [자동차] 주차를 좆같이 하는 새끼는 좆같이 대해줘야지 69 유프라테스 37 2020.05.17 1787
14946 [자동차] 차 살때 참고해라 50 지나갔던 31 2018.08.04 20233
14945 [자동차] (초장문)차 구매를 고려하는 개붕이들을 위한 글 127 미스테릭 30 2018.08.20 13031
14944 [자동차] X5타다가 LF쏘나타로 갈아탔다니 이해못한다더라 29 그게 무슨 의미가 ... 28 2020.05.08 1039
14943 [자동차] 경차 이거론 부족하나요? 35 네프기어 23 2019.09.07 1422
14942 [자동차] 최근 무면허운전차량 잡은 썰.ssul 25 년째 쏠로 21 2020.01.13 1116
14941 [바이크] 재밌는 고급 취미. 오토바이 103 ▀▀█ -█ ▀▀█ █ 20 2019.01.19 9002
14940 [자동차] 경차가 복수하는 방법 25 나소화다됐어요 19 2019.09.09 2766
14939 [자동차] 전직 영맨이 전해주는 차사는법 56 인성툴 19 2018.06.19 23848
14938 [자동차]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필요할까? 33 소리지르는o니가챔... 19 2018.03.26 10348
14937 [기타] 이런거 올리면 되는 곳 맞나유? 16 다롱찌 16 2020.01.16 797
14936 [자동차] 신차 구입 팁 66 소리지르는o니가챔... 16 2018.06.18 12750
14935 [자동차] ㄹㅇ병신썰. (아픔주의, 소화제) 39 싼타페TM 14 2020.02.24 1183
14934 [바이크] 실제로 나오거나 나올 예정인 특별,특이한 바이크들 33 김츼 14 2019.04.30 6670
14933 [기타] 일하러왔는데 죄책감 쩌네 38 노노애비 13 17 일 전 1155
14932 [자동차] 합의했다 48 리부트1 13 2020.04.08 997
14931 [자전거] 생활용 자전거를 구할 때 고려할 몇가지 사항 85 Tarmac 13 2018.11.30 6866
14930 [기타] 운전자 공감짤 10 므겡므겡 12 2019.10.16 104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