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요새 평판이 좋지 않아서 따로 판을 안만드나보네

스포츠판에도 글도 없고 ㅋㅋㅋ

2개의 댓글

2019.10.09

스포츠판도 리젠 씹창났는데 그 와중에 분리를 어떻게 하냐 ㅋㅋㅋㅋㅋ

0
2019.10.10

야구는 심판매수 이후론 안보는데 그때이후에도 보는사람이 있긴하나보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424
28946 야 즐라탄 빨아대는 섀끼들은 158 자비스 0 2014.09.26 448
28945 [저격] 졸렬킹의 지식수준 81 꿈과희망그자체 0 2014.01.17 131
28944 국뽕들 꼬시다 ㅋㅋㅋ 74 꿈과희망과사랑그자체 0 2015.01.31 134
28943 마이클조던 vs 메시 71 마일 0 2015.01.18 866
28942 큐피알에서 혼자 고군분투햇다던 먹튀성 진실 70 김메로 0 2013.08.07 180
28941 첼시는 제발 지금의 컬러를 그다지 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70 론리팝콘 0 2013.07.09 244
28940 한국축구가 좆망한건 국민이 관심이 없어서가 아니라 투자를 ... 64 아임그루2 2 2018.06.19 156
28939 개념 잡고 갑시다 - 리베로 58 우울한 백수 0 2015.01.19 186
28938 솔직히 기아 경기 2000년대 초반 부터 역사 알고 있음 이제 ... 56 Miracle31792 0 2018.07.31 237
28937 홍명보 선수시절 너무 과대거품 껴있는 느낌임 56 꿈과희망과사랑그자체 1 2015.01.18 378
28936 손뽕 손까 빼고 질문좀 하자 54 골드리트리버 0 2019.04.23 527
28935 로이스는 분데스에 남는다. 그런데 그게 돌문이라고는 장담 ... 54 송도유배자 0 2014.11.03 210
28934 축구황제 호나우두 글 보고 재미있어서 찾아본 자료 54 느검마김태희니애... 0 2013.08.22 150
28933 kia 433포메이션이 제로톱 포메이션이였군요? 52 꿈과희망그자체 0 2014.01.17 102
28932 한국축구의 문제점 타령 하는 새끼들 90%가 아이돌 빠순이들... 50 아임그루2 0 2018.06.24 105
28931 첼시랑 링크되고 있는 헐크말야. 50 CR9thebest 0 2013.06.09 512
28930 박지성 맨유에서의 기여도는 그냥 활용성좋은 윙어 49 김메로 0 2013.07.22 214
28929 근데 손가놈은 잘 하고 있는거야 ? 48 끼에에에에엥 0 2017.05.19 306
28928 EPL은 정상리그가 아니다 ~ EPL충들아 48 멋진성기삽니다 0 2014.09.27 380
28927 네이마르 탈세 유죄 확정, 벌금 589억 47 읭긩븽 0 2016.03.19 19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