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모던워페어 개꿀잼임 ㅋㅋㅋ

엔진 바꿔서 그런가 콜옵시리즈 중 역대급

 

콜옵하면 그 특유의 병신같은 무반동 분무기식 총쏘는 맛이 아주 좆같았는데,

엔진을 바꿔서 그런지 배필3, 4 하는거처럼 어느정도 반동 세지고 좌우반동도 생겨서 재밌음.

 

베타라 맵이나 게임모드도 몇개 없고 있고 렙이 20 넘게 안오르는듯 한데

정발하고 나면 24인 모드랑 별에별 모드 다 있다니까 엄청 기대됨.

 

크로스플레이(플스, 엑박, PC  기종간 매칭, 컨트롤러 기반)도 지원된다니 PC에서도 유저수 걱정은 조금이나마 덜지 않을까 싶다.

 

암튼 총평은 이륙해도 좋다. 모두 사자

 

※ 아 단점이 있는데 기울이기 기능이 존나 불편함. 정확히 말하면 '거치' 기능인데 벽이나 장애물 근처 가서 거치 키 누르면

자동으로 오브젝트에 맞게 좌/우 기울이기 또는 머리위 빼꼼샷 상태로 조준 함. 문제는 이걸 하면 볼수 있는 시야가 고정되서

코너에서 빼꼼샷 하려다 갑자기 튀어나온 적한테 에임이 안돌아가 뒤지는 경우도 있고, 오브젝트가 가까이 없으면 쓸 수도 없어서

반쪽짜리 기능같다. 하다보면 조준키랑 헷갈리기도 하고... 차라리 Q/E 버튼으로 기울이기를 구현했으면 더 나았을 거라고 생각함.

9개의 댓글

2019.09.22

TTK만 좀 길었으면 하는 바램임. 스피디한 건 좋은데, 죽고 죽이는 게 빠르더라..

전작들의 TTK를 계승한 거면 할 말은 없다만..

0
2019.09.22
@번째계몽구타

블옵4가 TTK가 넘 길어져서 상대적으로 TTK가 짧게 느껴지긴 한데 뭐 배필이나 기존시리즈랑 비교하면 동일한 수준이라 그닥 불만은 없음... 아무래도 모던1 계승작이다보니 콜옵의 아이덴티티인 개돌보단 조금 은엄폐하면서 사려야 할 필요성은 생긴듯. 그렇다고 개돌플레이가 안되는건 아님

0
2019.09.22
@일차금딸러

조준속도만 빠르면 확실히 개돌 플레이가 가능하긴 하더라. 총기들의 반동도 그렇게 쎄진 않은 것 같고..(AK는 좀 있더라 ㅋ)

플레이 좀 하다가 느낀건데 교전 시에 다들 인사들 하면서 총쏘더라 ㅋㅋㅋ

0
2019.09.22
@번째계몽구타

맵에따라 smg 들고 최신 전작들처럼 개돌플레이 하는데 확실히 너무 이쪽 플레이에 익숙해졌음 내가 ㅋㅋㅋ

0
2019.09.22

난 별로더라. 존나 캠핑하기 쉬운 맵인거 같은데

0
@Frankie

캠핑하는새끼들 존나많아 진짜

0
2019.09.22

총기류 좀 늘렸으면 싶음 베타라고 막혀있는거 다 합쳐도 존나 부족함

0
2019.09.22

ttk 짧은게 당연한건데 전작은 블옵밖에 안해봤지만 블옵은 ttk가 너무길어서 개노잼이었는데

시즈마냥 ttk ㅈㄴ 짧아지니까 이게 현대전이지 딱 이말나옴

0
2019.09.22

구석에 숨어가지고 킬하려는 병신새끼들 너무 ㅈ같음

 

그리고 3d 멀미나서 못하겠더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리그 오브 레전드 판이 생성 되었습니다. 13 overflow 0 2019.09.02 8556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2 overflow 5 2013.07.01 79655
358819 [스팀] 러스트 재밋음? 초코송이커신 0 1 분 전 1
358818 [메이플] 메린이 질문있어옹 1 오늘만보고삼 0 26 분 전 12
358817 [메이플] 메린이 앱솔 질문점여... 2 오늘만보고삼 0 46 분 전 15
358816 [스팀] 디맥) 6키유저 서열표 보고 판정 정리해봄 4 찰떡아이스 2 54 분 전 25
358815 [POE] 엑린이인데 조언좀 6 우해해해 0 1 시간 전 36
358814 [스팀] DJMAX) 14, 15렙 서열표 7 MelodyㅤMarx 0 1 시간 전 32
358813 [스팀] 히어로시즈 파이로맨서 개꿀잼 ㅎㅎ 1 보거 0 2 시간 전 27
358812 [스팀] 형님들.. 1달째 이런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14 연우 0 2 시간 전 97
358811 [스팀] DJ MAX 7~8렙이 내 레벨인가보다 6 이지남캐 0 2 시간 전 39
358810 [POE] 아 이번 리그 존나 맘에 든다ㅋㅋ 2 N7 0 2 시간 전 76
358809 [메이플] 메린이 질문있습니다. 7 으르므그 0 3 시간 전 63
358808 [메이플] 쿰돌이713 minus 0 3 시간 전 16
358807 [스팀] 성검전설3 듀란 존나 쎄네 1 TPさくら 0 3 시간 전 57
358806 [스팀] 데스티니 광고는 볼때마다 오글거림 3 집으로가자 0 4 시간 전 82
358805 [POE] 쌋다! 방못난이 0 4 시간 전 74
358804 [기타] 이거 뭐임? 1 GoraniDA 0 4 시간 전 49
358803 [검은사막] PC 하사신 전투영상 1 CU편의점 0 4 시간 전 115
358802 [스팀] 이거 중국인한테 해킹당한거같은데 맞냐? 1 자살개구리 0 4 시간 전 102
358801 [스팀] 2077빨리하고 싶다 년째귀농중 0 4 시간 전 53
358800 [검은사막] 성능충캐릭터 리스트좀 뽑아줘봐 6 쓰레기는쓰레기통에 0 5 시간 전 7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