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이 술 마실 때 생기는 주사

38개의 댓글

2019.09.21

씹 ㅋㅋㅋ

0
2019.09.21
0
2019.09.21

ㅋㅋㅋㅋ

0
2019.09.21
0
2019.09.21
0
2019.09.21
0
2019.09.21

서경석도 개그우먼들이 많이 좋아 했다던데

0
2019.09.22
@올그떠사냥꾼

회사원같은 외모에 서울대 ㅇㅇ

0

사실은 이영자가 신동엽 선배라서 그러는거임

 

홍석천 언급은 농담한거고

 

선후배 관계 빡셀때이기도 하고, 연예계 데뷔만 비슷했다 뿐이지 이영자는 데뷔 이전부터 밤무대 진행 뛰다가 발탁된건데, 밤무대에선 탑오브 탑 수준이어서 밑바닥 개그경력까지 따져보면 함부로 하기 어려운 선배였음

 

신동엽은 데뷔 당시엔 완전 쌩 루키였어서 더 그랬고

0
2019.09.22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ㅡㅡ 개소리하지마 이영자 미성년때부터 발탁됐는데 어케 밤무대를 뛰냐

0
2019.09.22
@아다공룡둘리

지랄노

0
2019.09.22
@아다공룡둘리

67년생 91년도 발탁이던데

0
@아다공룡둘리

https://www.msn.com/ko-kr/entertainment/news/‘안녕하세요’-이영자-“밤무대-각설이로-시작”…34살-배우-지망생에-조언/ar-BBWbMVq

 

아 네 그러시겠죠 씨발아.

 

좆도 모르면서 씨발 나대긴.

 

이영자 본인이 밤무대 뛰었다고 했고 이영자 밤무대 제왕이었던건 그때 같이 활동했던 다른 코미디언들이 인증해준건데.

3
2019.09.22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잘못알았다 미안하다.

0
2019.09.22
@아다공룡둘리

3살에 발탁되도 밤무대 제왕일수도 있지

17년후에 제왕이 될수 있자나

미성년자에 발탁되면 평생 술못마심?

0
2019.09.22
@아다공룡둘리

빤스런 개추하죠

0
2019.09.22
@마늘파양파

사과와 인정은 빤스런과는 다릅니다 !

0
2019.09.22
@아다공룡둘리

이래서 깔땐 알아보고 까야...

힘내라

0
2019.09.22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둘중에 하나는 '어? 이게 아닌가?'

 

1
2019.09.22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ㅋㅋㅋㅋ이런 정보 사기가 무섭네

ㄹㅇ 좆도안궁금한 정보라서 일말의 의문없이 아 그런가보다~ 하고 믿게됨ㅋㅋㅋㅋ

다른애들이 반박안햇으면

저렇게 알고살뻔

0
@ㄻㄹㄹㄷㄷㅁ

https://www.msn.com/ko-kr/entertainment/news/‘안녕하세요’-이영자-“밤무대-각설이로-시작”…34살-배우-지망생에-조언/ar-BBWbMVq

 

팩트야 씹새야.

 

다 공개된거 반박한게 개병신인거지 누굴 사기꾼으로 몰아 개새가.

1
2019.09.22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아 욕좀하지마ㅡㅡ

0
2019.09.22
@밥견찰

참어, 얼마나 억울하믄 그러겠냐 ㅋㅋㅋ

홍시가 홍시라는데 홍시가 아니라잖으니 풀발하지

0
2019.09.22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얜 니 댓글보고 알겠다고 댓글 쓴건데 웬 헛발기 질이냐

 

일요일 아침부터 무섭네 아주

0
2019.09.22
@열두알

야 오늘 일요일이냐?

0
2019.09.23
@연필깎이

일요일이지 않냐

0
2019.09.22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팩트를 사랑하는 성격파탄자

0
2019.09.22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어이 씨발 좆만한 청춘들아 싸우지말자

0

잠들면 괴물? 되는 영화 생각난다ㅋㅋ

0
2019.09.22
@여자는자슴감남자는자진감

그거 마지막에 다 죽음

0
2019.09.22
@여자는자슴감남자는자진감

잠들면 좀비되는 영화도

0
2019.09.22
0
2019.09.22
0

개무섭네 ㅋㅋㅋ

0
2019.09.22

아이 씨! 난 주사라길래 아랫도리 우유주사인줄 알고 계속 뭔 소리인가 했잔아..

0
0
2019.09.22

저거 사실상 술먹고 섹한다는건데 저렇게해두되낭

0
2019.09.22

선 좀 밟은 드립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17253 (후방주의)AV 배우 소개 - 미즈나레이 .JUNGBO 142 whysoserious 28 2013.08.01
217252 [19주의] BAKKY 사건.. 71 g타 30 2014.01.02
217251 야Dong 스트라밍 사이트가 막혀서 고민인 게이들에게.Howto 77 흑기 32 2012.11.13
217250 (약후방주의)일본클럽 후기 88 히틀러 61 2015.06.08
217249 얼마전 개드립간 백수새끼한테 PS4 도둑맞았던 게이다. 465 함만제발함만 447 2015.03.20
217248 [19금,짤방 후방주의]싹수 노란 오피녀 능욕하고 온 주갤러 52 삼계 44 2015.05.05
217247 [포켓몬] 인신매매 당하는 만화.jpg 34 미스봉춘 38 2013.07.08
217246 VR야동 입문하는 딸쟁이를 위한 안내서.manhwa 81 9해줘 48 2018.03.18
217245 귀지방 썰 푼다.txt real 100000% 76 누라리횬 23 2014.06.10
217244 스압,bgm] 실제 성행위 장면이 삽입된 메인스트림 영화들 48 산토낑 20 2015.03.20
217243 나어때녀 근황 86 기리기리기리상 22 2013.09.12
217242 시드가 0인 토렌트를 다운받아보자 .download 45 Narco 九段 26 2014.05.27
217241 PS4 도둑 맞았던 게이다 이제 집 왔음.txt 324 함만제발함만 409 2015.03.10
217240 아만다 사이프리드 유출 사진.jpg 147 소심한사람 32 2017.03.15
217239 드래곤볼 동인지 - 18호의 과거 35 zzzzzzz 33 2013.10.20
217238 전세계 CCTV 생중계 사이트 81 썅너메거어 26 2015.12.24
217237 예에에엣날에 백수사촌한테 플스 도둑맞았던 게이다.txt 294 함만제발함만 180 2015.10.24
217236 (꼴림주의) 콘돔에 대해 알아보자 36 상하이조 21 2012.08.14
217235 돈 모아서 산 PS4 가 사라졌다. txt 197 함만제발함만 271 2015.03.09
217234 비글커플 양예원 유출사진 사건에 관한 생각임 79 랩부터시작 30 2018.05.1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