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야 이치로 여태 입털고다니는 색기줄알았는데

존나 대단한 선수였구만

아니 그 메이져리그 괴물들을 

다제끼고 장기간 그 성적을 내다니

일본의자랑ㅇㅣ다

류현진도 그렇게 되길

9개의 댓글

2019.08.12

뭘 봤길래 갑자기ㅋㅋ

0
2019.08.12

입턴것도 기레기가 만든 작품이고

이해하기 어려울정도로 자기관리 독하게 하는 사람이라 대단한 사람이긴 하지

0
2019.08.12

자기관리의 끝판왕임 ㄹㅇ

0
2019.08.13

이치로 커리어는 진짜 장난아님

0
2019.08.13

커리어론 못까지

거진 명전급아닌가

0
2019.08.13

미국에서 살아남으려고 스타일 바꿔서 극한의 똑딱이가 되었어도 똑딱이가 갈 수 있는 끝까지 간 사람이라 대단하지

류현진도 살아남으려고 커터배워서 땅볼투수로 바뀌고 지금 거의 그 끝까지 가고있는게 비슷함

뭔가 둘이 비슷한게 한명은 홈런 못까는 똑딱이라고 까이고 한명은 삼진 못잡는 운빨투수라고 까임

결국엔 mvp랑 사이영이 각자 실력 증명해주는데도 ㅋㅋ

0
2019.08.13
@햇볕이챙챙

삼진못잡는 운빨투수가 1등이면

운도 능력치로 ㅇㅈ해줘야지

다른 투수들이 luk가 낮은거

0
2019.08.13

이치로 대단한 선수지

0
2019.08.13

은퇴하면 바로 명전이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355
28596 ???:감동.... 4 Wilshere 11 2014.11.24 327
28595 맹구 ㅂㄷㅂㄷ.. 2 읭긩븽 9 2014.12.08 487
28594 이 씨벌 좆두새끼.. 9 메르켈갤러리 7 2019.07.26 424
28593 맹구가 져서 기분좋은게 아니라 스판에서 qpr이겼다고 설레발... 11 맹구박멸 7 2014.09.21 75
28592 이번 주 EPL 승패 맞추기 최종 13 아졸려 6 2016.12.12 183
28591 자 이번 주 승패 맞추기 참가자들이다 15 아졸려 6 2016.12.09 164
28590 EPL 승패 맞추기 중간결산 18 아졸려 6 2016.12.04 253
28589 어느날 참새가 독수리에게 물었다. 7 읭긩븽 6 2016.10.04 352
28588 축하좀 16 칡꽃 6 2016.05.27 200
28587 옵사 라인 대충 이정도 1 불건전하다 5 2018.08.15 357
28586 너 나한테 왜 이래??????? 8 고악마 5 2018.06.29 382
28585 레알 레전드 출신이며 감독 가능 한사람? 2 오아시스 5 2018.05.31 249
28584 리버플 경기후 덕배 멘탈 4 신얼굴좀보자 5 2018.04.05 388
28583 이거 놔라 이놈들아 7 로얄케닌 5 2017.09.06 292
28582 까는 만화 14 오아시스 5 2017.07.08 604
28581 스포츠판 이용자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길.. 5 읭긩븽 5 2017.01.01 66
28580 승패 맞추기 중간집계 15 아졸려 5 2016.12.18 161
28579 우리가 K리그에 관심을 가져야 국가대표가 성적을 잘 거둘수 ... 8 것참 5 2015.01.14 205
28578 다이어트 헬스 근황 11 심심한새퀴0 4 2019.05.21 709
28577 느바 므르브 미식축구 지랄을해도 2 킹짱카 4 2018.06.28 9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