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커

프리코네 준이 첫 무료가챠에서 뜨긴뜸?

6시간 넘게 리세 중인데 개 가튼거 안 나오네 ㅅㅂ

16개의 댓글

2019.07.12

http://m.cafe.daum.net/priconne/miqf/261?listURI=%2Fpriconne%2Fmiqf

0
2019.07.12
@성교익

이게 게임이냐..

0
2019.07.12

생각보다 잘나옴

0
2019.07.12
@농심너굴맨

내 생각과는 다른듯 ㅜ

0

무료10연차라 준 리세 엄청쌀텐데 걍 사지 6시간 너무아까운데

0
2019.07.12
@무서웡불좀켜줭

어디서 팜?

0
2019.07.12

첫 무료가챠면 3성확정인거 말하는거지? 안나오는거로 아는데

0
2019.07.12
@동정꼬꼬마

마코토 노조미 갈아 엎고 하고 있는데 진짜 안뜸?

0
2019.07.12
@StageClear

쥰은 추가된 케릭이라 안뜰껄?

0

첫 3성확정은 초기캐릭터만 뜰걸.

0
2019.07.12
@벼와쌀을분리해주마

엌..ㅠㅜ 개망했네 ㅋㅋㅋㅋ

0
2019.07.12

헝앱에 계정 팔지않을까?

0
2019.07.12
@레안

준코토 로 시작하고 싶긴한데 쩝..푸딩은 마딜에 살살 녹고..노조미는 뭔가 아쉽고..

0
2019.07.12

첫 듀토3성은 쥰안줌

0
2019.07.12
@레안

ㄳㄳ...개망했네 마조미 ㅠㅠ

0
2019.07.13

쥰 생각보다 그리 갓캐는 아님 적어도 나처럼 여신석으로 별 못올리는 사람이면 쥰은 나중에 천천히 얻으면됨.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모바일 게임 판입니다 8 overflow 3 2015.01.31 50909
83014 [크퀘] 글 추천 말구 ㅜㅜ 추천인 부탁해 플리즈 8 JyaWarudo 19 2016.12.18 243
83013 [크퀘] 아까 까마귀그려달라는게이 23 오늘메뉴 15 2015.02.03 391
83012 [기타] 라오) 낙서 모음 9 minew 13 2019.10.06 342
83011 [데차] 나와 다롱이의 감동실화 9 헬베티카 13 2016.12.11 342
83010 [크퀘] 크린이 추천좀 10 너굼 13 2016.11.30 179
83009 [크퀘] 쉬...벌...새끼...덜 10 JyaWarudo 12 2016.12.18 179
83008 [데차] 5성 확정권 떠...떴냐?! 13 곰참치 12 2016.11.25 339
83007 [크퀘] 운명적 만남 10 Holic 11 2017.06.05 292
83006 [크퀘] 수없찐 탈출 10황계 떳냐? 4 이렇게된이상가입한다 11 2017.01.17 327
83005 [크퀘] 크린이들아 나에게 힘을 줘! 10 이렇게된이상가입한다 11 2017.01.07 232
83004 [크퀘] 와 나!! 4성 워리어 계약전용 뽑기 간닷!! 5 기어와라백호 11 2016.12.20 251
83003 [크퀘] 크퀘 쿠폰 쓰셈 11 오이요 10 2017.06.07 1308
83002 [크퀘] 139보석 달렸다. 비추 환영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 5 나는우츠다 10 2017.01.12 351
83001 [크퀘] 조용히 보고 나가라 9 기계공학과 10 2017.01.05 210
83000 [크퀘] 빵뽑 흥했닼ㅋㅋㅋㅋ 8 나는우츠다 10 2016.12.25 333
82999 [크퀘] 30빵뽑... 떴냐? 4 GLaDOS 10 2016.12.09 205
82998 [크퀘] 인간..ㄴㄴㄴ 기파랑 승리 !!! 13 햄보칼쑤가없엉! 10 2016.11.25 214
82997 [기타] 내가 만든 게임 소개해본다. 34 순순 9 2018.12.27 1237
82996 [소전] 중형 개꿀ㅋㅋㅋ 순풍순풍 뽑히넼ㅋㅋㅋㅋ 4 년째 밀덕 9 2018.06.22 857
82995 [소전] 님들 hoxy... 5 살리단 9 2017.11.17 69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