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껍데기 kfc 바이럴 의혹

246개의 댓글

2019.06.27
@미치노밈

시키면 좀 해라!

0
2019.06.27

뭐가됐든 존나성공함

0
2019.06.27

자카르타까지 간다는거 자체가 개주작인데

0
2019.06.27

바이럴이면 어쩔건데 ㅋㅋㅋㅋ 잘했구만 뭘 불매라도 할라고?ㅋㅋㅋㅋㅋㅋ

0
2019.06.27
@행복한가정

어쩔게 아니라 불법바이럴은 처벌받아 병신아 쿨한빡대가리ㅊㅊ

0
2019.06.27
@행복한가정

쿨한빡대가리 ㅊㅊ

0
2019.06.28
@행복한가정

이딴 병신들은 그냥 나가뒤지면 안되냐 ㅋㅋ

0
2019.06.27

앞으로 요식업 바이럴 이런식으로 많이 하겠네

0
2019.06.27

맛있으면 된거지 주작인 거 같으면 앞으로 절대 처먹지 말던가

0
2019.06.27

인스타 인플루언서나 블로거들이 협찬임을 밝히지 않은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 불법인데 저거는 잘 모르겠네.

0
2019.06.27

사실관계를 모르니까 중립인거지 어차피 먹을거니까 뭐든 상관없어서 중립인게 아니지

갑자기 중립이란 말을 존나 애매하게 쓰네

바이럴이면 안먹을거냔 애들은 그냥 댓글 안달았으면 좋겠음 멍청한건지 뭔지

0
2019.06.27

저사람이 바이럴화사에서 일하고있다고했고 이번일은 전혀 관계없으며 만약 이번게 일이였으면 집하나핬을거라고했다

2
2019.06.27
@AMUMU

내가 알기론 관련업종 일했었는데 지금은 아니라고 했던거 같은데

0
2019.06.27
@AMUMU

인터뷰에서 디자인회사 다닌다고한거 유투브에있는데

0
2019.06.27

찐찐붕이들 답게 자기 인생보다 바이럴이냐 아니냐가 중요하군

0
2019.06.27

거지새끼들만 모였나 지가 처먹고 싶은게 있어서

어디 시발 남극대륙 한복판도 아니고

꼴랑 인도네시아 가는게 그렇게 신박한 발상이냐

1
2019.06.27

바이럴 제대로 성공했진어

0
2019.06.27

딴건몰라도 억울하다고 울었자나 그럼 진짜겠지~ 하는건 뭐야

남자도 선즙필승이냐?

바이럴이건 뭐건 울었으니 진짜겠지 이지랄은 뭐야 질려버리네 증말로

4
2019.06.27
@얍망

ㄹㅇ 뭐때문에 믿는지 모르겠음

1
2019.06.27

우울증 정신과 다닌다 잠못잔다 지랄해대서 더 믿음안감 피해자코스프레 감성팔이 조작할때 전형적인 레퍼토리

2
2019.06.27

어쩐지 닭껍질 별것고 아녀보였는데 역시나 바이럴.

 

바이럴인게 뭐 중요하냐 이런애들은

 

딱 멜론 순위조작해서 이슈된다음에 걸리니, 노래는 좋아서 괜찮다는 애들이랑 똑같음.

2
2019.06.27
@하라하란

이미 자기 바이럴 회사에서 일하는 직원이라 했어. 멍청아...

0
2019.06.27
@개구라

인터뷰에서 디자인회사 다닌다고 했는데?

구라치다 걸리니 하나씩 변명늘어놓는거 같은데

0
2019.06.27

진짜면 일 잘허네~~

0
2019.06.27

어쩌라고

0
2019.06.27

아마 집샀을 겁니다 (=고맙다 얘들아 덕분에 집장만했다.)

2
2019.06.27
0
2019.06.27

이정도면 한국인잘알 바이럴마케터 신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존나잘함ㅋㅋㅋㅋㅋㅋ

0
2019.06.27

ㅋㅋㅋㅋㅋ 개붕이들 국회에서 이야기하는 건 거짓말인 지 잘 구분해내면서 보통 사람이 억울하다고 하면 철써같이 바로 믿으니까 엄청 순진해보이네ㅋㅋㅋㅋㅋ

1
2019.06.27
@풍풍풍뎅

국회의원 말을 믿고 보통사람 말 못 믿는 게 더 심각하지 않나?

0
2019.06.27

어쩐지

0
2019.06.27

바이럴이었을 경우 : 어차피 먹을 놈만 먹음 심지어 취향타는 품목이라 닭껍질 싫어하는 사람 광고를 하건 말건 안먹음

바이럴이아닌 경우 : 아니면 아닌거지 바이럴 아니면 닭껍질이 황금닭껍질 되고 바이럴이면 비닐닭껍질됨?

2
2019.06.27
@다롱찌

이게 맞다

0
2019.06.27
@다롱찌

ㅇㄱㄹㅇ

0
2019.06.27
@다롱찌

개멍청하네 진짜 ㅋㅋ 아무 생각 없는 사람이 사람들 난리치는거 보고 가는건 생각안하냐?

0
2019.06.27
@더로브

네 다음 앰생

0
2019.06.27
@다롱찌

라고 지능이 낮아서 반박도 못하는  6렙앰생이 말합니다

0
2019.06.27
@더로브

네다늅

0
2019.06.27
@다롱찌

네다음침팬치 ㅋㅋ

0
2019.06.28
@더로브

네다찐

0
2019.06.28
@다롱찌

0
2019.06.28
@더로브

ㅇㅌㅋ

0

뭐여 다운언더라는 회사에 양현호라는 마케팅 팀장이 있다는 거랑 다른 갤러리 돌면서 닭껍데기 글 도배했다는 게 끝이야?

유튜브 댓글만으로 진짜 동일인인지, 우연히 동명이인인지 어떻게 아냐?

그리고 저 사람이 KFC로부터 돈을 받고 했는지, 진짜 닭껍데기에 미친놈인데 그냥 직업이 마케팅 팀장인지 어떻게 알아

저격이라고 이름 붙이려면 좀 더 파보고 와

비추도 안 주겠지만, 우연 거르고 납득할만한 수준이면 그때 추천 줌

1
2019.06.27
@바라트 성계 자치령

애초에 의심받은 이유가.. 전에 활동이 전혀 없다가 닭껍질 글을 갑자기 씀.. 그 이전에는 kfc 갤러리나 치갤 활동이력 없음.. 비정상적으로 추천 빠르게 받아서 힛갤감.. 문제는 치갤애들은 그럴 화력없음.. 댓글에 가까운 닭껍질 파는데 알려주는글 다 씹음, 인도네시아가 아니라 필리핀에서도 판다고 정보줬는데.. 이것도 씹음.. kfc 본사는 골목식당마냥 있을수 없는 일처리 속도로 닭껍질 튀김을 출시함.. 그것도 한정판이라고 전략적으로 허니버터칩 내놓을때마냥 전략까지 짜서.. 그리고 과거에 바이럴 마케팅 일한거 경력 나왔는데.. 제대로 해명을 안했지.. 그러다가 저 영상 올렸는데 과거엔 그랬지만 지금 현역 아니다 그랬는데 현역으로 나온거고.... 사실 앞에 근거만으로 바이럴일 확률 80% 이상이지 뭐.. 그리고 딱히 심한 악플도 안달렸는데 왜 정신적 충격을 먹고 병원간다고 했겠냐.. 마케팅 끝났으니 이제 그냥 조용히 하라는거임

4
@hellsong

문제는 KFC에게서 뭔가 받아먹은 게 없으면 아무리 정황 100% 심증 100%라도 "바이럴" 자체가 성립을 안 하니까..

0
2019.06.27

케진요 나올차례인가?

0
2019.06.27

진짜라고 해도 나쁜짓 한것도 아닌데 이건뭐..

0
2019.06.27
@년차개드립

불법이 왜 나쁜짓이  아님?

0
2019.06.27
@두루두루치

바이럴이 불법이란거 살면서 처음 들어서 그런데 법조문 있으면 갖고와봐라

0
2019.06.27
@다롱찌

내가 바로 밑에 적었으니까 쳐 보세요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17253 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jpg 23 밥상저격 22 8 분 전
217252 최근 예능 2행시 22 choEcho 25 8 분 전
217251 런닝맨 나와서 행패부리는 정형돈 23 Santa 18 8 분 전
217250 심심한데 강간해야지 24 나는누굴까 21 13 분 전
217249 12분안에 다 먹으면 공짜! 106 디즈니 16 15 분 전
217248 [스압] 요오망한 발언을 했던 혼혈 어린이 근황.jpg 37 켈로그 22 25 분 전
217247 틀딱 교수가 일본인 여자 유학생에게 한 짓 56 히토미 37 26 분 전
217246 8세대식으로 작명한 1세대포켓몬 42 포반장 27 27 분 전
217245 기생충 반지하에 대한 팩트체크 24 좀이더 24 27 분 전
217244 반마리 15000원 시대를 연 BBQ 88 GProtoss 42 31 분 전
217243 화웨이 폴더블폰은 영하 5도 이하에선 쓰지 마라해 37 연딸절륜마 26 36 분 전
217242 스위치보다 구린 wii로 나온 포켓몬 모션...gif 33 다운시프트 20 36 분 전
217241 아래 공익글보고 35 yyyellow 32 46 분 전
217240 군대가면 꼭 있는 조합 67 므르므즈 44 46 분 전
217239 김나영 근황 30 연속딸 28 51 분 전
217238 처음으로 빼빼로 받아본 웃대인 45 황세온 58 52 분 전
217237 서버실 문, 잘 잠궜지? 72 파랑1 26 55 분 전
217236 보복운전으로 처리되서 억울하다는 운전자 152 HIGHESTINTHEROOM 39 55 분 전
217235 꼬치조와 보르지를 교환하지 않을래? 22 포반장 25 1 시간 전
217234 심은진 악플러 근황 54 히딴 50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