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촌 후기

맨날 눈팅만 하다가 글을처음 쓰게되네요 편하게 적을게요

 

반응 좋으면 25일에가보고 2기도 올린다

 

 경험이 없던 20살나는 어제 광주 시내의 빡촌거리(아는 사람은 알듯)를 갔다

 

9시 반쯤이 되자 여자들이 대기를 하고있엇다

 

나는 처음이라 자신감이 생기지않아 눈치만 보고있는데 어떤 차가지나가다가 멈추더라

 

그 차에서나온 아저씨가 어떤여자랑 이야기를 하더니 어디로 들어가더라 그걸보고는 아여기가 맞구나 확신하고 나는 일부러

 

여자들 서있는곳을 지나갔지 아니나 다를까 여자들이 나붙잡으면서 놀러온거 아니냐고하더라 근데 씨발 얼굴들이 가관인거야

 

광주에서 제일 이쁜곳이라 해서왔는데 두번 거부하고 그냥지나갔지 좀더 기다릴려고 많이올까봐

 

그랫더니 많이왔더라고 근데 다시거기 지나가기가 너무쫌 근거야 그래서 뒤쪽으로 돌아가서 갔더니 어떤 할머니가 그러데?

 

3만원이라도 그 이상 안받는다고 그래서 나는 끌려가다시피 갔지 일단 화장실가래 물빼라는뜻인가 화장실에있다가

 

여기로 오라길래 갔더니 어떤 건물안에 계단이있어가지고 위로 올라갔어 방으로 안내해주더라고 기다리래

 

계산먼저 하라길래 갑자기 15분에 3만원이고 30분에 6만원이라길래 그래도 더싸길래 6만원냈지 그러고 그냥 할머니가 나갈려고하길래

 

내가 물어봤어 아무나 오는거냐고 그랫더니 자기가 알아서 잘 해주겠데 기대하고있엇지

 

그런데 오는 여자가 한30대 아줌마 데려오길래 씨1발 내가 그아줌마보고 잠시만요 하면서

 

바로나와가지고 내가 갈라그러니까 그아줌마가 이모찾더라 그래서 돈다시 받고 나왔다

 

짜증나서 그냥 집에 갈려고 하는데 내가 길을 잘못들엇어 아에이제 건물채로 운영하는 빡촌이여가지고

 

여자들 속옷만입고 양쪽 사이드에서 개쳐다보더라ㅋㅋ 한번만보라고 하는데 미치는주 알앗어

 

근데 난이미 꼴받앗엇거든 나이대가 너무안맞아서 스무살인데

 

그렇게거기 지나가고 시간되니까 정류장에서도 대기하더라 정류에장쪽에서 두번 붙잡혓어

 

첫번째 여자는 키가크더라 얼굴성형한거 개티나고 집에간다고 둘러댓지

 

두번째 여자는 괜찬앗어 근데 집에가고싶어서 괜찬다고 몇살이냐 물어보길래 스무살이요 이랫더니 아..그래

 

하면서 그냥 놔주더라 ㅋㅋ  그다음에 또여자 두명있엇는데 내가 일부러 빡친척 입모양을 씨발 이랫더니 그냥 안붙잡고 보내주더라

 

그래서 나는 택시를 타고 집에왔지

 

다음에 한번더 가볼라고한다 애들아

 

 

25개의 댓글

후.. 일요일 아침에 니 일기장을 내가 봐야겠니?
0
2012.08.12
씨1발련이 니얼굴에 뭘가려 반찬투정하냐 주면 감사합니다해라 미;친년아
0
2012.08.12
@플로어워러
아무리 그래도 20살인데 30대는 아니지않냐
0
2012.08.12
@메인타겟
ㅋㅋ 솔직히 30은아닌데 30중에도 존1나 썌끈한 아줌마많던데 못생겻으면 빡칠만함
0
2012.08.12
붐업씨발련아
0
2012.08.12
15분에 3만원이고 30분에 6만원이면 똑같은거 아니냐 빙시나
0
2012.08.12
@FC심화반
안떽까지마 7만원이다원래 20분에
0
2012.08.12
@메인타겟
'더싸길래'가 다른 업소에 비해서 싸단 뜻이었냐? 그럼 그렇게 글을 써야 읽는 사람이 안헷갈리지.

그것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진짜 글 좆또 못쓰네 20살이나 되가지고
0
병신들이이딴후기를왜올리냐 씨발이거보면서딸딸치냐 쓰레기들아?
0
2012.08.12
@개드리퍼얼굴개썩창
지는
0
2012.08.12
이건아직도 붐베안갓냐 머하냐얘들아
0
2012.08.12
재미업엉
0
2012.08.12
@으컁컁
누가재밋다니 그냥후기지 가보고말해라 얼마나 긴장되는지
0
2012.08.12
스무살이라고 삼십을 거부하나....?그럼 싸구려 빡촌은 왜 간거냐 바에 가서 삼십만원짜리 양주 처먹고 돈으로 후려야 젊은 여자애랑 만날 수 있으니까 빡촌가서 아다 뗄라면 니 나이 아깝다는 생각 버려라
0
2012.08.12
@제주감귤
이쁜애들 많다해서 간거다 광주사람도 아닌거이 제주감귤이나 쳐무라
0
결국 안했단거잖아 ㅡㅡ
0
2012.08.12
@___이 0마리치킨  
니같은새기는하겟지 개발정나서 난도저희 못하겟더라
0
ASD
2012.08.12
@메인타겟
도저희는 누구야?
0
2012.08.12
자삭 추천
0
2012.08.12
그냥 니맘속의 비밀로간직해둬라 올리지말고
0
2012.08.12
니가만약 그런촌에 가면 큰가방 주잖아 그럼 그냥 받지말고 가라
0
2012.08.12
분이란게 혹시 암호아니냐
15분 = 15살
30분 = 30살
0
오 그럴싸해
2012.08.12
@광기폭발
난그럼 20분 한다
0
2012.08.13
니인생부멉
0
2014.08.27
이쪽 http://t.co/iUAco3bCkR 가니까~ 2014 신규 페이스북인증 야동, 카톡 몸사, 국산 여친성관계 동영상 수천 편 있더라.ㅋㅋ
0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금,초스압주의,야설주의)주갤럼 근친썰..0 30 군단 2014.08.19 135534
절대 클릭금지 1000% 확률로 배리나 샤워짤 22 난다요푸 2018.12.15 105752
술집에서 헌팅하는방법을 알아보자.txt 26 진실의최트루 2017.04.07 84961
학교친구랑 모텔가고 섹파된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잠실쥐 2014.08.15 81462
아이유 노브라? 22 도와줘헬프미 2017.10.24 69541
초6제자와 성관계한 여교사 신상 ^>^ 58 니혼진데스까 2017.08.30 68071
[대정령주의] 대정령의 얼굴에 관하여 24 탱9 2013.09.02 63768
(후방주의)페북 스타 이지유.jpg 33 소심한사람 2015.05.21 63324
모바일로쓰는 근친썰.ssul 22 강촌 2014.04.12 57684
빡촌 후기 25 메인타겟 2012.08.12 54511
스압+후방) 요가 강사랑 ㅅㅅ한썰.jpg 22 왜날뷁 2018.04.20 53095
같은반 여자애가 정액토한 썰 . Sull 29 수미는감자야 2014.02.16 45949
서유리 가슴에.JYP 21 ㅂㅁㅁㅁㅁㅁㅁㅁㅁ 2013.04.21 40816
들어가면 좆되는 사이트 63 섬광용 2012.02.25 39778
글후방,스왑, 데이터,주의) bj승옥 영양지영 오늘자사건 22 보영이기여어 2017.05.19 37545
(19금,초스압주의,야설주의)주갤럼 근친썰..1 4 군단 2014.08.19 37193
ㅇㅎ) 보뿅녀.gif 29 브금자동재생부멉 2019.10.15 35899
요즘 보조교회선생님 하면서 로ㄹ년 때문에 꿀 빤다 썰.ssul 26 이또한지나가리 2015.06.20 31692
덕,엄빠,혐 주의] 교사와 학생의 18 크러쉬 2013.03.16 31383
65g 40 충 무 2013.03.23 3087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