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전부 가슴 큰 여자를 좋아해?.manhwa

CMrCM.jpg

 

여자 입장에선 남자 어깨가 저 만화에서 말하는 가슴과 유사한 의미라고 그르네

174개의 댓글

2019.03.15

나는 당당히 말하는데

우리 마누라.....흠흠

0
2019.03.15
@팩트와미투

심서

0

남자는 예쁜 여자를 좋아하지

거유 빈유는 그 다음이야.

0
2019.03.15

페도충들은 작은걸 좋아하지 않냐

0
2019.03.15

어깨는 수술로 못함 가슴은 가능함

0

다필요없고 f컵까지 존나 흥분됨 비비고 빨고 만지고

2
2019.03.15

개인적으로는 에이컵이.. :) ㅎㅎㅎ 아물론 키도 좀 작고 ㅎㅎ

0
@Qklqqlql
0
@Qklqqlql
0
2019.03.15
@Qklqqlql

경찰아조씨 요기에오

0
2019.03.15
@Qklqqlql
0
2019.03.15
@Qklqqlql

이래서 한남들이 문제야 ㅡㅡ 다양하게 선택해야지 :)

0
2019.03.15
@Qklqqlql
0
2019.03.15
@Qklqqlql
0
2019.03.15

난 작은거도 좋아 큰건 더 좋고

0
2019.03.15
@동정꼬꼬마

그럼 그게 큰걸 좋아하단거임...

0

큰걸 좋아하는지 작은걸 좋아하는 지가 아니라 각자 마다 큰 기준이 다른거 아니냐 b컵을보고 크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c컵을보고 크다고 생각하는사람도 잇을테니 여자들은 남자들이 큰걸 좋아한다는게 무조건 z컵 f컵이 좋은걸로 알지만 사실 남자들은 c컵만 돼도 크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대다수 아니냐 다만 작은걸 좋아하는건 또 아니기 때매 작은게 좋다라곤 말할수 없는 노릇.

0
2019.03.15
@닉네임설정귀찮

안타깝지만 그 b아 c가 어렵다는말

0
@손오반

사실 그래서 말못해나도...근데 난 엉덩이 큰 여자가 좋더라..가슴보다..뒤로 하는게 좋아서 그런가

0

에이 그건좀 어깨랑은 비교가안되지 어좁이 좋아하는 여자들없잔아 a컵좋아하는 남자잇음

0
2019.03.15
@몸이무거워지는시간

없어... 그런 남자는 세상에 없어..

0
2019.03.15
@축잘알판할

어중간한 a보단 아예 aaa가 좋아

0
2019.03.15
@몸이무거워지는시간

그통계생각난다 여친가슴 선호크기

A컵 0명ㅋㅋㅋㅋㅋ

0
2019.03.15
@몸이무거워지는시간

a컵이라서 그여자를 좋아하는게 아니라....

좋아하는 여자를 벗겨보니 a컵이었던 것이다.

0
2019.03.15
@살흰애추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하려던 말 하네

0
2019.03.15

d부터 부담스러움 c 개좋음.그리고 빈유 좋아하는 남자는 그냥 로리콘인거야

0

적당한게쵴오지

0
2019.03.15

찬밥 더운밥 따질때가 아니라...컵은 다좋습니다

0
2019.03.15
@썸녀와사랑꾼

그런 당신에게 컵헤드를 추천드립니다

0
2019.03.15

전 여친C컵 지금 여친A컵인데

전 여친꺼는 조물조물 하기만 해도

아랫도리 반응이 왔었는데 지금은 잘 안 그렇다..ㅠㅠ

 

0
2019.03.15
@무새카밀

현여친도 그럴꺼야....

0

큰거 개좋음 근데 처지는건 안좋음 참 모순이지

0
2019.03.15
@도기스타일리쉬

그래서 젖절한 가슴이 좋음

0
2019.03.15

한국여자들 작긴함ㅇㅇ

0

이쁜게 좋은거야

0
2019.03.15

일단큰게 무족건 플러스는 아닌데 마이너스인경우는 별로없지

 

25년차 모쏠아다

0
2019.03.15

가슴 작은 여자가 좋다 = 난 로리콘 페도필리아다.

0
2019.03.15

무조건 커야 좋지 그걸 말이라고하냐 ㅋㅋㅋㅋㅋ 키작은 남자 좋아하는 여자봄?

 

0
2019.03.15

어깨빌런만 아니면 어꺄 넓은게 좋듯이 ㅋㅋㅋ

유두모양 망가질 크기까지 안가면 큰게 좋지 ㅋㅋ

0
2019.03.15

아니, 가슴 민감한 여자가 최고다.

1
2019.03.15
@뭑구레반

젖교익 ㅇㅈ

0
2019.03.15

난 진짜 b가 좋음

한국 기준에선 큰거지만..

0

저두 어깨큰 남자 좋아하는데요

0
2019.03.15

어깨는 그래도 좀 키울 수 있지만...

0
2019.03.15

완전 납작아니면 별상관없어 그거보단 골반에서 허리나 허벅지가 더 중요

0
2019.03.15

관음 오지게하네

0
2019.03.15

어디 보니까 고기 싫다는 호랑이도 있더만

큰가슴은 싫고 작은가슴 좋다는 남자도 있겠지

어딘가에는

0
2019.03.15

가슴 큰 여잘 좋아하는 남자는 평범한 변태지만

가슴 작은 여잘 좋아하는 남자는 이상한 변타다.

0
2019.03.15

난 빈유가 좋은데

 

누룽지 그 줫도 없는거, 맛있다고 박박 긁어먹듯이(23,남,아다)

0
2019.03.15

저 작가가 지금에 네이버 웹툰 박내래 요정컴미그거 그리는 사람이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4783 후쿠시마 사태이후 절도문제 때문에 순찰다니는 경찰들 27 Adkdoe 42 32 분 전
194782 모세의 기적 재현하는 홍콩 시위대.GIF 49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3 33 분 전
194781 쭈꾸미의 위험성 75 핫챠이거야원 30 33 분 전
194780 소속사가 공개한 임시완 휴가일수 128 궁예 23 35 분 전
194779 아이스 아메리카노 논란 196 새로운메모장 35 45 분 전
194778 일본의 천재축구신동 만들기 .jpg 89 슬픈고졸백수 33 52 분 전
194777 호주경찰 근황 보고 올리는 러시아 축구선수 근황 76 버스터머신 46 1 시간 전
194776 중국인과 홍콩인은 다릅니다.jpg 58 기존의편견을없애자 48 1 시간 전
194775 혼자서 한 소대 를 쓸어버린 전설의 한국인.jpg 27 삼대가삼위일체 40 1 시간 전
194774 휴가 123일 받은 임시완... 206 근육남만보면흥분... 35 1 시간 전
194773 노진구의 스타듀밸리 .jpg 67 슬픈고졸백수 32 1 시간 전
194772 호주 경찰 근황 64 김유연 47 1 시간 전
194771 여봉~~ 나취했쪙~~ 49 유치원 33 1 시간 전
194770 우에하라 레전드 기획물은 이거지 83 으라차차고모부 42 2 시간 전
194769 동물에게도 효과있는 사람 수면제.jpg 49 삼대가삼위일체 38 2 시간 전
194768 포켓몬 신작 요약 만화 .manwha 72 슬픈고졸백수 34 2 시간 전
194767 고전명작은 시대를 관통한다 40 슬픈고졸백수 56 2 시간 전
194766 이걸로 미투운동 시작되면 대한민국 폭파됨. 214 유치원 75 2 시간 전
194765 호불호 갈리는 학창시절 이벤트.JPG 93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5 2 시간 전
194764 의외로 실존하는것 76 렙 용사 28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