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재가 성장하는 법

11.jpg

 

요즘 취준한다고 스트레스받는데

 

바닷가재 먹으러가야겠다

164개의 댓글

2018.11.04

불편함이 세상을 바꾼다!!

0

이런 글 많이 올라왔음 좋겠다 안그래도 낼 월요일이라 개짱났는데 도움이 되네

0
2018.11.04

첫짤보고 어떤사람이 할아버지 가면 들고 말하는줄알았네

0
2018.11.04

솔개 부리빻는 유언비어에 너무 당해서 의심간다

0
2018.11.04
0
2018.11.04

개좆같은소리하고잇네

0
2018.11.04
0
2018.11.04

가재도 결국 탈피 못해서 죽지

1
2018.11.04

지랄 암벽타고있네

0
2018.11.04

누구야 저분?

0
@바바라필빈

꼰대

0
2018.11.04

맞는 말이긴 한데 그 껍질이 안생긴다 ㅜㅜ

0
2018.11.04
0
2018.11.04

응 껍질 대신 머리 벗겨져

0
2018.11.04
@이진비

시비걸지마라

0
2018.11.04
@이진비

ㅠㅠ

0
2018.11.04

진짜 이딴 소리만큼 좆도 쓸데없는게 없다

인터넷 일침병 쿨병걸린 애들이 뱉는 말이랑 동급

1
2018.11.04

사람이 가재냐?

0
2018.11.04

말같잖은소리로 진짜 아픈사람 병원 안보내지 말고 정신이 아프면 병원가라...

0
2018.11.04

불편하노이기 보롱보로롱

0
2018.11.04

가재는 가재고 인간은 인간임

0
2018.11.04

그 바닷가재도 결국 몇몇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딱딱해진 껍질로 인해 탈피하지 못하고 탈피를 포기하는 순간이 온다. 그게 바닷가재가 죽는 순간임. 스트레스는 사람을 죽인다.

1

지랄하네 대머리새끼가

0
2018.11.04

국군 정훈 자료 독수리에서 바닷가재로 바꿔야

0
2018.11.04

어쩐지.. 그래서 페미년들이 그렇게 덩치가 컸던거구나

0
2018.11.04

아 그래서 머리가..

0

육체적 성장과 정신적 성장을 동일시한 부분?

비유가 너무 아재근성인데

0
2018.11.04

이 글로 댓글창 개드리퍼들의 피해망상들이 얼마나 심한지 척도가 되었다는 생각이 든다

1

롤하고 스트레스받아서 접으면 성장한거냐?

0
2018.11.04
@넌씨발눈치가없냐

사실 나도 친구들이랑 롤 하면서 못하면 개 빡치고 왜케못하냐고 비난도 하고 스트레스받고 그랬는데..

 

중요한게 뭔지 생각해보니까.. 스트레스 안받게 되더라고.

 

롤 그까짓거 지면 뭐 어떻냐. 롤따위보다 친구와의 관계가 중요하지.

 

뭐 롤 하면서 랭크 지면 어때? 다이아 못단다고 뭐 내 인생에 오점이 생기나?

 

나도 겜 하면서 잘할때도 있고 못할때도 있고 그런데 남들도 마찬가지잖어 그렇게 생각하니까

 

걍 못하는애들봐도 별말 안하고 넘기게 되고

 

짜증나게 입터는 놈들도 그냥 넘겨버리면 스트레스받는건 결국 지들이라서 걔들 손해일뿐임.

0
@피빛여우

난 골드에서 행복하게 트롤러만나는중

0
2018.11.04
@넌씨발눈치가없냐

아니지 스트레스를 받아서 이기면 극복

0
2018.11.04

??? : 그러니까 우리 아이들은 병원에 데려가지 않는 게 최선이라구요!

0
2018.11.04

지랄 노

0
2018.11.04

이번이 첫 취준인데.. 삼성 꼭 가고싶어서 시험 열심히 준비했는데 떨어졌거든 그래서 며칠동안 진짜 무기력하게 지내면서 다음 상반기 준비는 또 어떻게하나 하면서 스트레스 받고있었거든 그런데 이 글 보니까 조금은 위안이 되는 것 같다 고마워

1
2018.11.04

그냥 비유적으로 받아들여라

 

개붕이들아 베베꼬인채로 생각하지말고 좀..

 

정신병있거나 우울증 걸리면 당연히 병원 찾아가야지.. 근데 그런의미로 말하는게 아니잖아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 오면 그것조차 내 성장을 위한 밑거름으로 삼아서 긍정적으로 열심히 살란소린데 뭐 그렇게 부정적으로 받아들이냐.

 

3
2018.11.04
@피빛여우

찐드립넷이라 그럼

0
2018.11.04
@피빛여우

난 좀 저 할아버지가 지속적인 스트레스라는 전제를 깔고 들어가서 솔직히 맘에 안든다. 물론 니가 말한 좋은 의도로 말했겠지. 다만 저 지속적인 스트레스라는 전제가 비참한 삶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자살한 사람들에겐 어떠한 말보다 이기적으로 보일 듯

0

대인관계의 어려움 때문에 스트레스받는중인데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네

0
2018.11.04

몇몇 개붕이새끼들은 인생을 어찌살았길래 스트레스하면 우울증 정신병부터 튀어나오냐

0

바닷가재한테 배울건있어도 우리가 바닷가재가 아니라는거지. 스트레스를 내 성장 기폭제로 삼으라는말같은데 그런말은 성공자들 책 첫글자마냥 나도 어렷을때 가난했다 말이랑 똑같음 결론 좆같음

0
2018.11.04

공감이 많이 된다. 올초에 중간관리직 맡고 아래에서 치이고 위에서 지랄하는거때문에 진짜 스트레스 개이빠이 받고 터지기 직전이였는데 그때마다 어찌어찌 해결했었음. 그리고 지금에사 다시 뒤돌아 생각해보면 확실히 되게 많이 성장했단 느낌이 많이 듦. 추가로 더 하라고 하면 하고 싶진 않으나 그래도 하면 이전보단 더 잘할수 있을거 같다

0
2018.11.04

이걸 병원가지 말라는 말로 알아듣는 사람이 왤케 많누ㅋㅋ

0
2018.11.04

병신 같은 비유 ㅂㅁ

0
2018.11.04

그래서 랍최몇?

0
2018.11.04

바닷가재는 인간이 아니다.인간은 껍질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그로인한 진통제 처방을 받지않는다.때문에 껍질스트레스처럼 변신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

0
2018.11.04

담부터 아프면 병원가지말고 그냥 뒤져야겠다

0
2018.11.04

네~ 안사요~

0
2018.11.04

스트레스를 버티지못하고

머머리되는애들은 어찌함 ㅎㅎ

0
2018.11.04

그래서 바닷가재가 클수록 생존성이 높나요??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6070 키아누 리브스가 한국 안오는 이유 76 자존감바닥을침 26 25 분 전
196069 ???: 마을 산에서 나오는 산소 마시니 세금 내라 84 하와와여중생장인... 31 31 분 전
196068 하이모 새 모델 43 김유연 29 31 분 전
196067 감전사망사고혐주의,사람인명피해)감전사고의 위험성 34 싸이코ㅤ 33 32 분 전
196066 실시간 구하라 근황 60 마감 20 32 분 전
196065 19) 키스타임 레전드 65 잉잉이잉이 22 33 분 전
196064 언니가 몸 파는 거 같아요 134 나눌수없는것 36 45 분 전
196063 실시간 티비에서 전설을 목격중 53 addfour 45 1 시간 전
196062 공익갤 암행어사 42 addfour 37 1 시간 전
196061 토이스토리 4 예매했다가 여친에게 등짝 맞음.JPG 53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2 1 시간 전
196060 혐) 일베 인증 레전드.jpg 196 퉤퉤퉤에엣 55 1 시간 전
196059 꿀떨어지는 남녀의 메세지 71 싸이코ㅤ 39 1 시간 전
196058 아재들 무발기사정하는 커스텀 컴퓨터 121 돌쇠아저씨 69 1 시간 전
196057 쇼트트랙 황대헌 엉덩이 노출 현장에 여고생 후배도 있었다.JPG 2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26 1 시간 전
196056 태어나서 처음으로 목줄을 푼 황소.jpg 75 가자가자뭘어떻게 41 1 시간 전
196055 짱구가 유일하게 장난 안 치는 사람 50 QQ66 53 1 시간 전
196054 원래 한의원에서 정신과 질환도 진료 받냐? 78 강챙이 26 1 시간 전
196053 (오늘자 8시 뉴스) 전자발찌 차고... 다시한번! 54 개드립빠 45 2 시간 전
196052 전액장학금 날린 대학생.jpg 92 마미마미뇽 77 2 시간 전
196051 성장과정이 궁금한 떼껄룩 25 므겡므겡 32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