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자 치료비용 세금 4200억! 빼애애애액!!!

rn4PpRE.jpg.

dadalra : 에이즈 공짜 치료해주느라 국가 세금 연 4200억이 쓰입니다. 동성애자들 무책임하지 않나요? 세금이라도 축내지 말던가. 

중권 : 교회는 세금 안 내잖아요. 신경 끄세요. 

 

 

 

 

30개의 댓글

2018.09.14

ㅋㅋㅋ

2018.09.14
@윤서인

개씹새끼야

2018.09.14
@윤서인

ㅇㅅㅇ

2018.09.14

일침 오졌다.

2018.09.14

진중권

2018.09.14

루비아빠 페미묻엇어...

저인간 맘에는 안드는데 가끔 시원하긴함 ㅋㅋㅋㅋ

2018.09.14

고장난시계 ㅋㅋ

2018.09.14

팩트로 명치 뚫리고 예수만나러 가겠네 ㅋㅋ

2018.09.14

교회는 세금 안내도 교회다니는 신도들은 사회활동 안함? 대부분 직장있어서 세금 낼텐데

2018.09.14
@막걸리한잔

동성애자들도 세금 내

2018.09.14
@막걸리한잔

하지만 교회는 안내지

2018.09.14
@막걸리한잔

신도들이 낸 헌금은 불우하고 가난한 먹사님한태로 감 ㅋ

2018.09.14
@북두신켄

일~~~~부 이~~~~단 먹사님들만 사고친다구욧!! 우리랑 다르다구욧!!!

2018.09.14
@번뚝배기터짐

ㅋㅋㅋ. ㄹㅇ 일부 드립치는대 사고치는 먹사님들 교회 목록보면 대형 교회가 많어 ㅋ

말이 안 통하니 이길 자신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14

팩트 : 4200억씩이나 안쓰임. 2016년 기준 921억 쓰임. 그리고 국가가 이런 전염병환자 관리 안하면 불특정 다수한테 옮고 러시아꼴 남 (러시아 에이즈 감염인 전체 인구 중 1%)

2018.09.14
@재잘재잘

팩트추가: 동성애자 탄압하고 억압할수록 음지로 들어가서 에이즈 전염율 높음

2018.09.14

똥꼬충 극혐이지만 전염성 질병은 의료보장체계 높은 우선고로 관리해야하는게 맞다

2018.09.14

돈고츈 vs 진성 개독

이정도면 황금 밸런스 아니냐?

2018.09.14

교회가 세금 안낸다고?

 

ㄹㅇ임??

2018.09.14
@년째 긴하품

헌금 들어오는건 하느님의 돈이라서 세금 낼 수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하느님의 돈으로 목사들 벤츠끌고 술쳐먹고 하자너~

2018.09.14
@년째 긴하품

흔히 생각하는 큰 교회들은 어지간하면 자진납세 하는 걸로 알고 있음

다만 이것도 종파별로 스탠스가 좀 다르고, 강제가 아니라 권장 수준이다보니..

2018.09.14
@년째 긴하품

ㄹㅇ임 그돈은 불우하고 힘든신 먹사님 한태로간답니다 ㅋ

2018.09.14

신도는 나라에 세금 안내나 이상한 논리네 ㅋㅋ

교회는 호구돈 꿀꺽하니 상관없는데

똥꼬충은 국가세금 강제로 강탈해가는 도둑놈들이라 좆같음

방산비리와 함께 언급해야되는건데

2018.09.14

저런 논리면 여성은 국방에 대해 이야기하면안되겠네

2018.09.15

진중권도 윤서인도 변희재도 셋다 싫다 정말.

2018.09.15

2019년부터는 교회도 세금 냄.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개드립은 페미, 메갈 글 금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0 2018.06.11
공지 혐오/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6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7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3 2012.02.26
112007 영웅 드록바 5 일째외로움 9 2014.06.16
112006 전화 주시면 금방 빼드리겠습니다. 7 내가빅뱅이론을만... 9 2014.06.16
112005 해피밀 뽐거지의 창조경제.jpg 10 야카오토킹 9 2014.06.16
112004 강사가 박자를 너무 빠른걸로 했어... 10 녀성부 사냥 9 2014.06.16
112003 대륙의 흔한 게임단숙소 34 CrissAngel 9 2014.06.15
112002 체코의 흔한 서바이벌 게임. 23 년째 밀덕 9 2014.06.15
112001 온몸으로 즐기는 FPS게임기 51 부정적생각 9 2014.06.15
112000 북한이랑 전쟁나면 요렇게 됨. 52 스팀매니아123 9 2014.06.14
111999 드디어 TV타는 말년갑 17 케니맥코믹 9 2014.06.14
111998 콩 콩 콩 쾅! 뀨우? 7 어그로종자지 9 2014.06.14
111997 개드립간 랑이를 보고 20 붉은유채 9 2014.06.14
111996 자위하고있었는데 엄마가 그걸 다 지켜보고있었음 31 스팀매니아123 9 2014.06.13
111995 고양이 VS 사마귀 14 YesJam 9 2014.06.13
111994 배트맨:아캄나이트 게임플레이(한글자막) 10 Feelbong 9 2014.06.11
111993 [월오탱] Random Number Generator 10 HUGS 9 2014.06.11
111992 위험에 처한 여고생.jpg 14 ㅂㄷㅂㄷㅈ 9 2014.06.10
111991 서양 셀카 18 기본사이즈 9 2014.06.10
111990 교대 장수생의 서러움 20 Dripper123 9 2014.06.10
111989 고갤러 멍멍이 키우는 sull 12 반프 9 2014.06.10
111988 이시각 재평가 대상 7 살에졸업 9 2014.06.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