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로 오는 쓰레기

80개의 댓글

2018.07.12
@AnanasPizza
오냐 너도 잘살아라 나도 어지간히 잘살고있으니
2018.07.12
@해운대두산위브박윤석
우리도 쓰레기 줄이자고 말했는데?
독해능력에 장애가 있으신가
2018.07.12
@년차 익머생
그러게, 중국얘기만 한게 아니고 일본얘기도 했고 우리도 줄여야된다고 얘기했는데 유독 "중국"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들이 많은거 보니 개드립에 조선족이 많긴 많은거 같다.
2018.07.12
@AnanasPizza
레알 정체가 좆족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개드립하다 보면 레알 대책없는 띨빡새끼들 많이 보임
진짜 국민 교양 수준하고는
2018.07.12
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경나라
2018.07.12
안경나라 대전은행점ㅋㅋㅋㅅㅂㅋㅋㅋㅋ아직 장사할텐데 저기
여기저기서 다 올건데 뭘
본인들만 잘하면 됨
2018.07.12
안경나라 대전은행점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7.12
하와이 버거 먹고싶다
2018.07.12
20년 뒤에 저기서 쓰레기 주으면,

응답하라 2018 때 쓸 촬영용 소품으로 쓸 수 있겠네
2018.07.12
지구가 생각보다 작구나
2018.07.12
@디어포스
태평양 영향 주는 과 생산, 소비하는 나라들이 몇개 안되고 그중 하나가 우리나라임 ㅋ 그런데 하와이 가기전에 일본에 한번 걸림.
2018.07.12
쓰레기 출처 명확한거보소
2018.07.12
똥북아가 죄송합니다 ㅠㅜ
2018.07.12
안경나라 대전은행점 아직도 있네 시바 ㅋㅋㅋ
2018.07.12
태평양에 쓰레기 대륙 2개 있다더만
2018.07.12
야 근데 궁금한게 쓰레기를 전부 태워버리면 되지않아? 태평양에 인류가 없는 섬 선점해서 해류 조건 정확하게 파악해서

소각장 엄청 큰거 지어가지고 다 태워버리는거지.

솔직히 태워버리는게 개이득이라고 본다.

아 연기 나오는게 안좋다고?.

글세. 내가 볼땐 화산폭발 시도때도 할때 나오는 그연기가 더 위험해보이던디
2018.07.12
@급식워치
둘다 조낸 위험하니 둘다 안나오도록 해야지 ㅋㅋ
중국발 미세먼지도 쓰레기소각해서나온거 꽤된다던데
@급식워치
화산 폭발에서 나오는 가스가 쓰레기 태우는 가스보다 덜 위험함.
SS4
2018.07.12
@급식워치
아무렴 그걸 몰라서 안태울까. 여긴 이세계가 아니라 너보다 똑똑한 사람들이 아주 많단다.
2018.07.12
안경나랔ㅋㅋㅋㅋㅋㅋㅋ 그거도 은행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지나가며 본 곳인데 ㅋㅋㅋㅋㅋ
전 세계 쓰래기가 모이는곳이군..
애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7.12
안경나라 버린놈 누구냐ㅋㅋㅋㅋㅋㅋ
2018.07.12
안경 쓴 머전사람들 다 대가리 박아라
일본에서 비닐이나 미세플라스틱 오는게 더 심각하다더라
울나라는 그래도 종량제 봉투로 분리수거가 정착했는데
중국은 분리수거x종량제x 뭍다가 감당안되서 다 태우고 리사이클 원료들은 다 수입함 ㅋㅋㅋ울나라가 한동안 잘팔아막디가
요번에 분리수거대란 터졌지
일본은 분리수건,느있는데 종량제 봉투는 없다 캄
근대 일본인들이 비닐사용하는걸 개좋아해서
비닐사용량이 어마어마하다함
2018.07.12
@년전에잘생겼었음
다행스럽게도 분리수거 대란은 해프닝으로 지나갔지만 언젠가는 다시 마주하게 될 문제지
2018.07.12
대전 그 육지오브육지에서 바다까지가서 저걸 버리냐ㅋㅋㅋ
대전 수듄
2018.07.12
대한민국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62477 영국 간 스파이더맨.gif 21 JRR톨킨 28 2018.07.12
162476 스팀에 올라온 야겜을 평가하는 히오스 유저 28 헬알못 26 2018.07.12
162475 구미호 두번째 이야기 4,5화 41 Cafe 43 2018.07.12
162474 어제 일본방송에서 공개된 김재중 집.jpg 131 콜린스코빌드 40 2018.07.12
162473 "요새 신입들 툭하면 일 그만두는거 사실임. 내가 봄." 272 PC 59 2018.07.12
162472 루리웹 뇌출혈 사건 병원인증 46 NTR 34 2018.07.12
162471 ㅎㅂ) 새벽반 운동하는 형냐들 사진 91 심각심각열매 21 2018.07.12
162470 [빡침주의] 양아치가 외제차타면 안되는 이유.news 71 Aeisy 26 2018.07.12
162469 1인실 같은 2인실 75 PC 40 2018.07.12
하와이로 오는 쓰레기 80 한우우둔 29 2018.07.12
162467 핫산의 나라, 카레국의 위엄! 129 ㄹㅇ힙합 27 2018.07.12
162466 다시보는 군인대우 레전드 67 ᅚᅚᅚᅚᅚᅚᅚᅚ... 66 2018.07.12
162465 인교진 가족의 핵인싸스러운 결혼식.jpg 34 슨식 42 2018.07.12
162464 약후?) 땅땅치킨 만화 76 한우우둔 42 2018.07.12
162463 (전방주의) 도촬하다 걸려서 뺨맞음 32 딲꾺질 29 2018.07.12
162462 웃대녀 인증샷...대참사.jpg 71 가능충 59 2018.07.12
162461 대륙식 차량 후방 와이퍼 23 기믹 29 2018.07.12
162460 브라질녀의 신성모독 73 PC 42 2018.07.12
162459 여중딩의 고민 156 삐리삐리삐 43 2018.07.11
162458 비행기 지연이 행복한 군인 110 개소리전문 64 2018.07.1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