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같지만 진짜 군대에서 있던일

4561c395 2018.06.15 153

말년에 중대장이 새로 들어왔는데 대대장이 초임장교를 중대장으로 집어넣음 대대장 바뀌는거 얼마안남아서 그때까지 계속 써먹겠다는 생각으로 그랬던걸로 기억함


아무튼 부대는 주말밤에 티비연등을 해주는데 왕고가 애니존나 좋아해서 애니 정주행시켰는데 생각보다 재밋어서 볼거없으면 다들 그거 달리자고했었음 나도 속으로 좋아했고


중대장이 초임으로 오고 처음이니까 애들하고 친해져볼 요량으로 티비연등할때 생활관 하나 들어와서 같이 볼거라고 재밋는거 틀어 놓으라고 아침집합때 말하는데 


다들 반쯤농담으로 생각하고 걍 순철느낌으로 한바퀴 돌지 않을까 생각했고 중대장이 다른생활관 재미없는거 본다고 우리생활관 들어올때도 걍 슬쩍보고 나갈거같다고 생각했음 


채널 돌리다 볼거없으니까 왕고가 애니나 보자고 하니까 다들 딱히 별말이 없음 애니 진짜 트니까 중대장이 너네들 진짜 이거 볼꺼냐고 본인 생각으론 왕고의 강압이 약간 있다고 생각됬는지 몇번을 물어봄 다들 상관없다고 그러니까 얌전히 침상에 엎드리더라 


티비연등시간 알뜰하게 쓰면 애니 5화쯤 볼수 있었는데 처음에 볼때 오그라드는거 장면같은거 보고 다들 막 웃고 그러는데 중대장도 같이 오그라들고 하는데 그 모습 자체가 신기했음 


그렇게 애니 보고 중대장은 간부숙소 내려가고 우린 자고 몇일 지나니까 중대장이 그거 봤냐고 봤다고 하니까 너네끼리 보는게 어딧냐고 그러면서 이야기하는데 


중대장이 애니가지고 그러니까 신기했음 


진짜 재밋는게 아니라 애들하고 친해지려고 그랬던걸수도 있찌만 

7개의 댓글

f24fa524
2018.06.15
초임장교면 뭐 나이도 젊겠다 그럴 수도 있지 ㅋㅋㅋ
af766940
2018.06.15
GOP파견가서 컨테이너에서 다같이 MM봤음
96b9d073
2018.06.15
아니 머받는지 말해줘야지!
4561c395
2018.06.15
@96b9d073
러브라이브 봤어
a652ace9
2018.06.15
초임장교를 중대장으로 쓴다고? ㄷㄷ하네
4561c395
2018.06.15
@a652ace9
대대장 임기? 그게 얼마안남아서 딱 임기끝나면 중위되서 쓸만해질짬이니까 그렇게 넘길 계획이었다고하더라
757ff748
2018.06.15
ㅋㅋㅋ 군대에서 드라마 같은거 다 같이 보다가 누구 하나 빠져있어서 같은 화 몇번씩 보는 경우 많았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덕후판 공지 입니다 0c84fcd3 12 2017.02.27 12350
339972 마루마루 대체사이트 42 65dab790 13 20 일 전 330974
339971 우와 야애니 정리된곳 있네/. 3 08335587 0 2014.06.18 225642
339970 예전에 imgur로 fufufuu2,3,4 만들었던 놈이다 8 bbe651b7 4 2015.01.28 89773
339969 아헤가오 좋아하냐? 1 a5a23b6f 0 2013.09.16 58725
339968 애니갓 이 병신새끼?? 는 만화를 보라는거야 말라는거야 7 f999345d 0 2017.01.12 47993
339967 인공학원2 공략 알려줌 5 fc93aa5c 0 2014.06.15 41590
339966 야 허니셀렉트 커마싸이트 다운왜안됨? 1 1c9adaf6 0 2017.04.19 39687
339965 야짤? 5 c7ccef79 0 2013.08.16 33681
339964 허니셀렉트 커마 공유 2 e0684ed6 0 2016.10.06 31705
339963 감옥학원 동인지 찾음ㅋㅋㅋ 3 bb43e3f5 0 2014.02.21 28754
339962 혹시 일본 만화 사이트 아는데 필한사람? 2 e2421d8b 0 20 일 전 23479
339961 마루마루 비번 6 1c0263b2 0 2016.02.10 23473
339960 내가본만화책 추천 ver 1.0 13 ebad2b06 4 2014.02.03 23452
339959 그리고 내가 해본 게임들 중에서 PSP 게임 추천 해줄게. 5 b71f3a0c 0 2014.02.18 21508
339958 ㅅㅅ하고싶다.... 10 e16dd023 0 2012.08.22 19422
339957 내가 봤던 판타지, 무협 야설 best 요약. 11 d67cfb8f 0 2014.01.02 19338
339956 번호조공) ㅎㅌㅁ 어플좀 추천해주라 7 6b6fa8f9 0 2018.02.11 18634
339955 허니셀렉트 캐릭터 파일 4개.chara 4 e02d5728 0 2016.09.24 18585
339954 그리자이아의 과실,미궁 토렌트 13 5249cf01 0 2013.12.03 18340
339953 흑수 (쿠로이누)토렌트주소좀ㅜㅜ 6 b5642765 0 2014.07.06 1826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