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체

그린이 질문

스스는 안뜨고 마우스피아는 막힌당..
성장이 막히는 느낌이 드는데 어캐야될까?

3개의 댓글

MG
2018.06.15
그럴때는 과금 혹은 존버
섬멸전으로 s받아서 각성시켜서 덱성장
2018.06.15
천천히해. 언젠가 갑자기 엉? 하면서 뚤리더라. 그체가 디자인이 잘짜인게 막힌걸 뚤을수있게 상위템 재료는 조금씩이라도 수급이댐. 소량이지만 꾸준히하믄 주력 4명 장비는 금방 수급댐
2018.06.15
이번 이벤트 꾸준히해서 ss받자 ㅠㅠ 진만있어도 어느정도는 다 뚫을거야 딜러들은 s급도 좋은거 많아서 할수있다 애들 높은차괴 숟가락으로 톡톡 쳐서 높은장비 얻어가지고 업글해서 껴도 할만할거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모바일 게임 판입니다 8 overflow 2 2015.01.31 19953
74222 [크퀘] 글 추천 말구 ㅜㅜ 추천인 부탁해 플리즈 8 JyaWarudo 19 2016.12.18 217
74221 [크퀘] 아까 까마귀그려달라는게이 23 오늘메뉴 15 2015.02.03 359
74220 [데차] 나와 다롱이의 감동실화 9 헬베티카 13 2016.12.11 312
74219 [크퀘] 크린이 추천좀 10 너굼 13 2016.11.30 168
74218 [크퀘] 쉬...벌...새끼...덜 10 JyaWarudo 12 2016.12.18 169
74217 [데차] 5성 확정권 떠...떴냐?! 13 곰참치 12 2016.11.25 316
74216 [크퀘] 운명적 만남 10 Holic 11 2017.06.05 261
74215 [크퀘] 수없찐 탈출 10황계 떳냐? 4 이렇게된이상가입한다 11 2017.01.17 307
74214 [크퀘] 크린이들아 나에게 힘을 줘! 10 이렇게된이상가입한다 11 2017.01.07 217
74213 [크퀘] 와 나!! 4성 워리어 계약전용 뽑기 간닷!! 5 기어와라백호 11 2016.12.20 232
74212 [크퀘] 크퀘 쿠폰 쓰셈 11 오이요 10 2017.06.07 1275
74211 [크퀘] 139보석 달렸다. 비추 환영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 5 나는우츠다 10 2017.01.12 344
74210 [크퀘] 조용히 보고 나가라 9 기계공학과 10 2017.01.05 195
74209 [크퀘] 빵뽑 흥했닼ㅋㅋㅋㅋ 8 나는우츠다 10 2016.12.25 320
74208 [크퀘] 30빵뽑... 떴냐? 4 GLaDOS 10 2016.12.09 198
74207 [크퀘] 인간..ㄴㄴㄴ 기파랑 승리 !!! 13 햄보칼쑤가없엉! 10 2016.11.25 202
74206 [크퀘] 주제의 활성화를 위해 소소한 이벤트를 열어볼까 합니다. 12 GLaDOS 10 2015.06.24 263
74205 [크퀘] 미친 야설쓰고싶다는 글에 누가 추천박은거냐. 13 GLaDOS 10 2015.05.13 197
74204 [소전] 중형 개꿀ㅋㅋㅋ 순풍순풍 뽑히넼ㅋㅋㅋㅋ 4 년째 밀덕 9 2018.06.22 528
74203 [소전] 님들 hoxy... 5 살리단 9 2017.11.17 6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