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큐브흑하는새끼들때문에 게임이 죧같다

진짜 개죶같은덱 카드 단 2장이면 겜이김 ㅋㅋㅋ 이게겜이냐??

5개의 댓글

2018.04.17
뭔 덱 굴리냐 어그로?
2018.04.17
@삼백원
어그로 미드레인지 돌림 컨덱은 가루가 너무많이들어서
어그로로 하자니 5턴전에 명치못터치면 걍 졌다봐야댐 진짜 구라가아니라 큐브흑들 5턴에 졸개안나오는꼴 본적이없음
미드레인지로 하자니 존나 버티다가 정리하면 죽기나오니 답없음 걍 존나빠르게 치거나 패가말리거나해야하는데 전자는 거의불가능이니머 ㅋ
2018.04.17
침묵을.. 넣..자..
2018.04.17
주파 두장이면 비빌만함
큐브흑이 좆같은건 5턴 만아리 이후에 6턴에 큐브연계되는게 ㄹㅇ 좆같음
졸개는 그나마 ㄱㅊ
2018.04.17
@햐아
주파 맥여봤자 공허군주안잡으면 큐브처먹어서 그거나그거나 ㅅㅂ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39699
293452 [하스스톤] 아니 시발 명치에 단검 5대를 박네 2 Krrrrrrr 0 2018.04.17 168
293451 [하스스톤] 하스스톤은 사실 '알피지' 게임이다. 9 태종 이방원 0 2018.04.17 304
293450 [기타] 서울노동자 진짜 황요는 딜찍눌밖에 없는거 같다 6 집으로가자 0 2018.04.17 138
293449 [하스스톤] 투기장에서 궁금한게 3 캠벨생명과학 0 2018.04.17 100
293448 [배그] 지렛대의 원리? 6 응슷응슷응 0 2018.04.17 249
293447 [하스스톤] 큐브흑마 개짜증남 3 장비환 0 2018.04.17 108
293446 [스팀] 글옵 논프는 핵전쟁이네 ㅋㅋ 척추의요정 0 2018.04.17 99
293445 [하스스톤] 왜 포탑은 아무도 안쓰냐 3 번속는사람 0 2018.04.17 168
293444 [메이플] 메이플이 빡치는 이유 4 드리퍼2 0 2018.04.17 276
293443 [스팀] 뒤늦은 파크라이5 후기[No 스포일러] 4 Haze 0 2018.04.17 223
293442 [기타] 씨발 소울워커 스토리 실화냐....;;;; 2 저크고아름다운 0 2018.04.17 362
[하스스톤] 큐브흑하는새끼들때문에 게임이 죧같다 5 쿠아뉴 0 2018.04.17 132
293440 [LOL] skt 경기를 쭉보면서 생각한건데 5 하이퍼울트라 0 2018.04.17 217
293439 [배그] 그냥 저격움짤스 2 콘치즈치킨 0 2018.04.17 277
293438 [하스스톤] 투기튽 너무 재밌다~ 떼이귀과이덩 0 2018.04.17 89
293437 [스팀] 붕권7 15 xxxxxXxxx 0 2018.04.17 165
293436 [스팀] 시즈 뉴비에게 넘모 가혹하다잉 9 라스치오 0 2018.04.17 180
293435 [기타] 와우 여론보면 확팩 순위 대충다 비슷하네 7 아벨프 0 2018.04.16 215
293434 [기타] 겜방에서 겜 하고 있었거든..? 5 수면수면 1 2018.04.16 368
293433 [기타] 야드의 시대가 오는것인가 아뇨 뚱인데요 0 2018.04.16 6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