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skt 경기를 쭉보면서 생각한건데

정말 대단한 팀이라는것밖에 안떠오름


기본적인 cs수급과 오브젝트 관리를 넘사벽급으로 

너무 잘해서 밀리는상황임에 틀리없는데 골드차이를 오히려 역전하는 경우도 많음;


5개의 댓글

2018.04.17
담시즌에 다시 날아올랐으면 좋겠다
이번 시즌 전 스크얘기지?
2018.04.17
과거의 망령이구나
2018.04.17
그거 옛날 벵기시절아닌고 그때스크는 진짜신기하긴했음
2018.04.17
더정글시절 기적같이 어느라인이 망하지않고 망해도 다른라인에서 압살이가능... 그러니까 정글이 편하고 선순환...
지금의스크 정글에서말리고 그러면 라인이움츠러들고 정글백업을못가주고..정글더말리고 라인도말리고...악순환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39586
293467 [하스스톤] 아니 시발 명치에 단검 5대를 박네 2 Krrrrrrr 0 2018.04.17 168
293466 [하스스톤] 하스스톤은 사실 '알피지' 게임이다. 9 태종 이방원 0 2018.04.17 304
293465 [기타] 서울노동자 진짜 황요는 딜찍눌밖에 없는거 같다 6 집으로가자 0 2018.04.17 138
293464 [하스스톤] 투기장에서 궁금한게 3 캠벨생명과학 0 2018.04.17 100
293463 [배그] 지렛대의 원리? 6 응슷응슷응 0 2018.04.17 249
293462 [하스스톤] 큐브흑마 개짜증남 3 장비환 0 2018.04.17 108
293461 [스팀] 글옵 논프는 핵전쟁이네 ㅋㅋ 척추의요정 0 2018.04.17 99
293460 [하스스톤] 왜 포탑은 아무도 안쓰냐 3 번속는사람 0 2018.04.17 168
293459 [메이플] 메이플이 빡치는 이유 4 드리퍼2 0 2018.04.17 276
293458 [스팀] 뒤늦은 파크라이5 후기[No 스포일러] 4 Haze 0 2018.04.17 223
293457 [기타] 씨발 소울워커 스토리 실화냐....;;;; 2 저크고아름다운 0 2018.04.17 362
293456 [하스스톤] 큐브흑하는새끼들때문에 게임이 죧같다 5 쿠아뉴 0 2018.04.17 132
[LOL] skt 경기를 쭉보면서 생각한건데 5 하이퍼울트라 0 2018.04.17 217
293454 [배그] 그냥 저격움짤스 2 콘치즈치킨 0 2018.04.17 277
293453 [하스스톤] 투기튽 너무 재밌다~ 떼이귀과이덩 0 2018.04.17 89
293452 [스팀] 붕권7 15 xxxxxXxxx 0 2018.04.17 165
293451 [스팀] 시즈 뉴비에게 넘모 가혹하다잉 9 라스치오 0 2018.04.17 180
293450 [기타] 와우 여론보면 확팩 순위 대충다 비슷하네 7 아벨프 0 2018.04.16 214
293449 [기타] 겜방에서 겜 하고 있었거든..? 5 수면수면 1 2018.04.16 368
293448 [기타] 야드의 시대가 오는것인가 아뇨 뚱인데요 0 2018.04.16 6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