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옴,발암주의]그 제과점과 비슷하게 공개처형으로 논란 있었던 어떤 케익집

70개의 댓글

2018.04.17
마치 블랙컨슈머가 가게 차린느낌
2018.04.17
참피곤하게들산다
2018.04.17
@D0GDR1P
ㄹㅇ
2018.04.17
@D0GDR1P
참피...? 레프픗
2018.04.17
@NMNS
미친놈ㅋㅋㅋㅋㅋㄱㅋㅋㅋ
저런 종자들 보면 신기한게

손님들이 내 케익을 먹어준다(X)
손님들에게 내 케익을 먹여준다(O)

이건데

문제는 손님들은 아무도 아래처럼 생각 안 하는데
그 괴리감 때문에 대체 장사 어떻게 하냐???
2018.04.17
이젠 장사꾼들도 자격증 따게 해야 하나?
2018.04.17
@김힐성
저런 애들은 시장이 평가함
2018.04.17
@병무청장
가게 특성상 이 사건으로 장사 더 잘될듯ㅋㅋ

비건용 베이커리라 어차피 주 고객층은 이 빵 먹겠다고 멀리서부터 굳이 찾아오는 채식주의자들이고
빵맛은 보다시피 일반인들은 줘도 못먹을 맛이라
애초에 저 남긴 사람이 실수로 들어가서 사먹은거지
일반인들이 안사먹는다고해도 장사에는 하등 문제될거 없을것 같다ㅋㅋㅋ

오히려 지들끼리 짝짜꿍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니
기존 고객들의 충성심 강화, 다른 베지테리언들의 동정 및 홍보효과로 가게 매출은 더 상승할듯
2018.04.17
@김힐성
보이지 않는 손이 알아서 처리할거임
ㅋㅋㅋ
저 가게 가서 주인장 보는 앞에서 젤 자신있어하는 메뉴 하나 시킨 다음 받자말자 침뱉고 바로 쓰레기통 집어넣고 싶다
내돈 내고 내가 버리겠다는데 뭐 어쩔 ㅋㅋ
@국민건강센터2호점
봐봐 그럼 저사람이 인스타로 와...어떤사람이 침뱉고 갔네요 넘모넘모 무서운세상 입니다 구매자분들의 소중한 케익을 누가 버렸네요 예의없엉 이지랄 떤다고
진짜 예의가 없어져 버리면 똑같은 사람일뿐이야
2018.04.17
포장해가서 저녁에 못먹으면 더 만들면 되는거잖아 씨발
2018.04.17
요샌 장사 아무나 히지
2018.04.17
듣기로는 여기도 이것때매 매출이 잠깐 주춤했다가 지금 여전히 장사 잘된다드라... 냄비근성 개돼지가 틀린말은 아님...
2018.04.17
@냐쿠르트
냄비근성이 아니라
애초에 저 시녀들이 빵사주는걸로 운영되는
채식주의 베이커리에 채식주의자 아닌 사람이 멋모르고
들어가서 사먹었다가 맛없어서 다 남기고 온 거 아니냐?

게이클럽에 이성애자가 멋모르고 들어갔다가 저격당하고
쫓겨나서 시끌시끌해져도 결국 운영엔 아무 지장없는거랑 똑같은 상황인듯
2018.04.17
@냐쿠르트
논란은 있지만 맛있으니 먹는다-정상
맛있어도 논란있는 곳은 안간다-정상
와 저거 다시먹네 역시 냄비근성에 개돼지-비정상
2018.04.17
@찰리푸스
ㅇㅈ 진짜 요즘애들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ㅋㅋㅋ
2018.04.17
시간들이 남아 도나
뭐하러 저런거 스샷하고 공개처형하고 그러고 있지?
그냥 가지를 말아. 븅신들인가?
2018.04.17
이건 오히려 사과문 쓴게 독인것같다ㅋㅋㅋ

글 쭉 읽으면서 느낀게
이 제과점은 회원제 운영을 불사할 정도로 베이커리 운영에있어 고유한 철학이 확고하게 있구나 싶어서
진짜 돈을 목적으로 하는 베이커리가 아니라
비건들만을 위한 배타적 목적이 있다면 어느 정도는
저런 아쉬움을 표하는게 참작될 여지가 있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자본주의에 급하게 굴복한것 무엇이냐ㅋㅋㅋㅋ
글 중간까지만해도 마카롱집의 졸렬함과는 그 궤를 달리하는줄 알았다
2018.04.17
@overfIow
월세 낼돈이랑 비슷해졌나보짘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
2018.04.17
옛날에 닭집 알바할때 사장님이 오늘 양념 볶는시간 조금 바꿔봤으니 손님들이 먹은 그릇에 양념 얼마나 남는지 체크해달라더라. 어떤손님이 닭먹고 남은 양념 밥 볶아 먹고 양념 싹싹 긁어먹는거 보고 사장님 개행복해함 ㅋㅋㅋㅋㅋ


아 좋은분이셨는데 암으로 돌아가셔서.. 암치료중 가게명의도 무권리금으로 매니저님한테 넘겨줄정도로 멋진분이셨음
2018.04.17
@창원모텔
캬 멋있으시다
이런 사람이 장사해야지 자기 인생에도 뭐가 남는거지
쯥..
2018.04.17
@창원모텔
갓센세...
남긴걸 안타까워하는걸로 글을 써야지
감히 이걸 남겨? 라고 글을 쌌네
요즘 장사하는분들은 다들 파이터신가
2018.04.17
그럼 더 존나게 만들던가?

지가 더 맨들면 해결될 문제인데
2018.04.17
돈 벌려고 하는거 아니래잖아ㅋㅋㅋㅋ
2018.04.17
요즘은 장사하는사람이 자기가 갑이라 생각하고 손님은 손놈노예라 생각하는듯
2018.04.17
참고로 저글은 2016년도 굴이고 현제 카페키예리는 인스타에서 사라졌다
@ㄱㄴㄷABC
https://www.instagram.com/kyeri_official/
2018.04.17
@포츈아그렇구나
리얼 이름바꿨네
@ㄱㄴㄷABC
이름 그대론데?
2018.04.17
@포츈아그렇구나
인스타닉네임 말하는곤데
2018.04.17
못사가는 고객이 많으면 더 열심히 더 많이 처 만들생각을 해야지 훔쳐간것도 아니고 제값 지불한 고객들을 욕하고앉아있네ㅋㅋㅋ
2018.04.17
자기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괴물을 만드는거지.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맛난 것만 대접하겠다로 끝나야 하는데
내 음식은 개쩌니까 개쩌는 사람에게만 먹어야 한다로 발전하면 답없어짐
2018.04.17
우리 동네 유명빵집은 리얼 장인정신 개오지고 가게가보면 빵만드는 공장같음
딱 빵굽고 파는공간만있고 직원들도 군더더기없이 빵만팔고 몇시간만에 매진되고 문닫음
2018.04.17
아직 장사 잘 하고 있는 것 같은데
2018.04.17
버터없이 만든다고 건강하다 저지랄하는거보면 참 웃겨..꺌꺌~
2018.04.17
@밥이퍽퍽
왜 버터가 해롭다고생각하지..?
2018.04.17
@장문주의
나도 이해가~ 안~ 간~ 다~ ㅋㅋㅋㅋ
그놈의 유기농 타령하는 베이커리들도 웃기고.
2018.04.17
@밥이퍽퍽
배운거 없는데 돈만 좀 있는 줌마들한테 유기농 마케팅이 얼마나 잘 먹히는지 모르노 이기
2018.04.17
@장문주의
식물성인 마가린이 더 건강에 좋은줄 아는거 생각나네
감히 소비자따위가 내 케잌을 안사?
이거 고소함!! 이거임?

이 상황 클로저스에서 본거같은데
2018.04.17
업계 유행이구나
근데 버터없이 어떻게 빵만들지 제과제빵은 대부분 버터 설탕 팍팍이던뎅
2018.04.17
그래도 나름 음식에 대한 프라이드가 있는데 남긴거 보면 서운한 느낌 들것같긴하다만 그렇다고 저렇게 인스타에다가 저격을 하는건ㅋㅋㅋㅋ게다가 카페 계정이라매
2018.04.17
저딴 마인드인진 몰랐는데 아직두 장사 잘 되드라~
케익은 맛있음
2018.04.17
근데 노키즈존에 개있는건 무슨상관있냐?
음식점에 개가 있는거 자체를 문제삼으면 이해가는데
2018.04.17
개돼지들이라 이런거 오래안감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51481 위.풍.당.당 54 서어엉자아앙 27 2018.04.17
151480 이거 왜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루져 37 2018.04.17
151479 (폴란드볼) 2017년 세계지도 56 히베르니아 18 2018.04.17
151478 [컴주의] gtx 1080 SLI 노트북 60 overview 16 2018.04.17
151477 "짜장면 주세요" 데이트 폭력 신고에 기지 발휘한 경찰 95 년차 호그와트 대의원 40 2018.04.17
151476 [5.51mb] '그 게임' 네크로모프 등판.gif 42 답도없넹 23 2018.04.17
151475 (스압) ??? : 충성충성충성 ^^7 52 오랄을받으라 58 2018.04.17
[퍼옴,발암주의]그 제과점과 비슷하게 공개처형으로 논란 있... 70 글기론빙지 28 2018.04.17
151473 오늘자 어메이징 킹익.jpg 49 승희님제발 31 2018.04.17
151472 말하는대로 이뤄지는 만화.jpg 21 넥센히어로즈우승 45 2018.04.17
151471 [썰만화] 애미없는 흙수저썰 재업 67 타다라아 39 2018.04.17
151470 군대에서 들은 개소리 甲.jpg 85 BoA 61 2018.04.17
151469 펙트 쳐맞은 좆틴좆메리카 24 메르켈원반 36 2018.04.17
151468 체육관에 동생을 데리고온 이유.jpg 16 승희님제발 64 2018.04.17
151467 (자동브금)아주 조금 부담스러운 소녀 56 *사막여우* 51 2018.04.17
151466 ??? : 인하대? 그게 대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 승희님제발 30 2018.04.17
151465 총기 격발 사고 모음 67 시은 16 2018.04.17
151464 오늘자 웃대배 최악의 성욕 대결ㄷㄷㄷ 70 승희님제발 60 2018.04.17
151463 욕심많은 두꺼비의 최후.gif 43 승희님제발 33 2018.04.16
151462 요즘 사회에 여성은 당연히 하등하지 ㅋㅋㅋㅋㅋ 36 승희님제발 92 2018.04.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