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하면서 겪은 진상고객 썰.ssul

50개의 댓글

2018.03.14
개빡치네
0
그러니깐 아들이 커서 진상 트젠드이됐다는거임?
0
2018.03.14
@인생걸고컨셉질
둘째딸 아닐까?
0
2018.03.14
글도 좆같은데 드립도 개씹노잼
0
2018.03.14
@케이블
왤케 사상이 베베 꼬였냐
역겹네
0
2018.03.14
@호랑말코1
야 디코에서 그랬다고 뒤끝 있는거야 ?
0
2018.03.14
@케이블
나도좆노잼인데.. 웃긴거찾기힘듬
0
2018.03.14
@호랑말코1
나도 개역겹고 좆같이 재미없었는데 어느 부분에서 사상이 꼬였다는거냐 공산당새끼들처럼 기립해서 박수치면서 웃어야되냐 존나 웃긴 븅신이네
0
2018.03.14
배페네
아재비율높아서그래
0
2018.03.14
난 왜 재밌냐
0
2018.03.14
@의미없다
나도...
0
@의미없다
원래 개붕이들 찐따라 현실남녀썰보다 강철메카신부툰 이런거 좋아함
0
2018.03.14
@한조톡톡톡트롤픽카나
나도 아두이노 낳고싶다..
0
2018.03.14
@의미없다
나도야
0
2018.03.14
@의미없다
나도ㅋㅋ
0
2018.03.14
0
2018.03.14
이런감성진짜싫어해서 부멉
0
2018.03.14
웃대 글만 올리지 밑에껀 흔한데다 재미도 없네
0
2018.0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복
0
2018.03.14
와 시발 ㅋㅋㅋㅋㅋㅋ
끝에 넘 좋당...아시발 행복하다 이런류 이야기 ㅋㅋㅋ
이야기가 넘 사랑스럽당
0
막짤 보니까 ㅊㅊ 주고 싶은데 ㅋㅋㅋㅋㅋ
0
2018.03.14
난 솔직히 댓글에서
결혼 후회나올줄 알았는디 훈훈해서 ㅊ
0
ㅋㅋㅋㅋㅋ시볼 예상 못함
0
2018.0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소름 타임루프
0
2018.03.14
개잼
0
2018.03.14
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핳하ㅏ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하하ㅏ핳하하하ㅏㅎ 조까
0
2018.03.14
완전 이거 타임슬립물 작품에서나 보던거....
0
2018.03.14
되요충 ㅂㅁ
0
2018.03.14
재미만있구만
0
2018.03.14
시발롬아!!!!!! 어디서 염장질이야
0
2018.03.14
씹고전 ㅂㅁ
0
2018.0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막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8.03.14
...
....
.....
......?!
0
2018.03.14
아침부터 터지네 ㅋㅋ
0
2018.03.14
미친 반전ㅋㅋㅋㅋㅋㅋㅋ
0
2018.03.14
백튜더퓨처자너~
0
2018.03.14
내용은 재밋는데 막드립은 별론데
0
2018.03.14
막드립 좆노잼인데다 되충임... 역시 되충 새끼들은 타자를 치지 말아야 함
0
2018.03.14
사실 내가 좋아한건 당신이 아니라 5만원이야.
우리 아들 율곡이는 내가 데려갈게.
0
2018.03.14
시바 타임패러독스 재밋게 본 사람으로서 추천 안누를 수가 없다ㅋㅋㅋㅋㅋ
0
타임 페러독스 안본사람은 조금 어리둥절 할 수도있음ㅋㅋㅋㅋ
0
2018.03.14
@번 환생한 석가모니
타임 패러독스라면 엄마아빠 둘다 아줌마여야함
0
@번 환생한 석가모니
그 영화는 너무 애바더라ㅋㅋㅋㅋ
0
2018.03.14
기승전응앸ㅋㅋㅋ
0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8.03.14
막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8.03.15
반전 ㅋㅋㅋㅋ
0
히가시노 게이고 신작인가?
0
백투더퓨처냐ㅋㅋ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6012 실시간 노빠구 상남자 30 일더하기일은과로사 19 2 분 전
196011 예비군 식단 근황.slave 58 고양이한박스 22 7 분 전
196010 좆이 문제라는 여자와 대화하는 귀귀 16 가망없음 17 7 분 전
196009 버거킹... 헬적화 시작 74 레드벨벳 21 10 분 전
196008 유전자 검사 회사의 광고 60 가망없음 32 14 분 전
196007 현직 모텔 사장의 분노 35 일더하기일은과로사 25 15 분 전
196006 상상도 못한 로키의 정체 ㄴㅇ0ㅇㄱ 22 가망없음 32 18 분 전
196005 그 TV에 나온 그 단어의 어원에 대해 찾아보자. 92 착한어른이 40 33 분 전
196004 김영만을 성폭력범으로 몰려했던 대학생.JPG 43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1 1 시간 전
196003 커뮤니티에서 난리났던 알츠하이머 가짜뉴스 제작자 정체.jpg 72 ㄴㅇㄹ 49 1 시간 전
196002 비와이가 싫은 여성.JPG 43 온갖잡새가날아든다 50 1 시간 전
196001 터키 아이스크림 레전드 46 볼사심술 39 1 시간 전
196000 물과 불이 연애하는 만와 64 머법고환 47 1 시간 전
195999 논문 47 FAKER 52 1 시간 전
195998 당신에게 제일 인상깊은 디지몬 어드벤처 빌런은?.JPG 147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2 1 시간 전
195997 국어원 싸다구 날리고 싶을때 272 bihadacebu 73 2 시간 전
195996 귀귀그림 드디어 팔림 130 노무사공부중공부... 47 2 시간 전
195995 일본인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영어발음 353 리리스톰스타우트 73 2 시간 전
195994 알라딘은 중국인이었다 73 머법고환 36 2 시간 전
195993 부부싸움 조장하는 공중파 44 보랑이호지털 68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