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 디자이너의 고통.GIF




모션1.gif


원했던 것






모션2.gif


오류발생






나 자신이 빠운쓰가 된다

38개의 댓글

밑에가더좋는데??
2018.02.20
앗...아아..
2018.02.20
밑에가 더 신나고 좋음 헬맛
2018.02.20
미친듯이 흥겹네 내 프사로쓴다
2018.02.20
윗짤 포동포동한 뱃살 커엽
2018.02.20
진짜네!? ...
도킷!!
2018.02.20
막짤 개맘에드네
2018.02.20
역동적인게 마음에 드는데?
2018.02.20
흥겹다 받아간다
어차피 무슨게임을 만들든 저렇게 바운스되는건 해결못하는건데
마치 프로그래머가 어려운걸 해결하고있는 과정처럼 그려서 ㅂㅁ
솔찬히 따른 방법이 있는거면 모를까 저게 당연한거고 프로그래머가 하는일의 한계일뿐인데
@으잉잉잉으잉잉
무슨확장해석이냐이건
2018.02.20
@으잉잉잉으잉잉
@으잉잉잉으잉잉
혼자 이러는거 ㅂㅁ
2018.02.20
@으잉잉잉으잉잉
해결 못 하면 어떻게 해결함?
막 버그라고 그러고 패치 하고 그러던데
그 예전에 폴아웃 뉴베가스 보면 막 대가리 돌아가다가 막 바운스 하고 그러던데
내가 잘 모름
@으잉잉잉으잉잉
닉네임 보니까 똥구녕에 도딜 박고 글 쓴듯
아헤가오 상태라 정신나간 소리만 지껄임
2018.02.20
@으잉잉잉으잉잉
현직이냐?
해결 안되면 어떻게함?
프레임별로 관절 움직여서 만드는거 아니였냐?
유사프로그램 한번 만져봤는데 저렇게 바운스 되는경우는 수치입력 말고 마우스질로 하다가 회전 존나들어갔을때였다.
일일히 풀거나 뒤로 백업해서 고치면 되는데 그게 해결이라 부르는거 아니냐?
@달 전 전역
애초에 애니메이팅은 프로그래머가 하는게 아님 좆문가 수준도 못되고 걍 알못이 혼자 나댄거니 무시해도된다
2018.02.20
@달 전 전역
모션 그래픽은 툴로 애니메이팅을 하는건데 프로그래밍이 왜 나오나 싶음
@황희
툴을 프로그래밍 해야하잖아.
2018.02.20
@코인망해서기쁜사람추천
모션 디자이너는 툴 맨드는 사람이 아닌데 툴 활용하는 사람이지
@황희
모션 디자이너 쓰는 사람 아니고 모션 디자이너의 프로그래밍적 결함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는거 아니였냐? 모션 디자이너의 프로그래밍의 한계 때문에 저렇게 바운스 되는건 해결 못한다는거잖아.
2018.02.20
@코인망해서기쁜사람추천
모션 디자이너란 프로그램이 없는데 무슨말하는건지 모르겠다

저건 그냥 스컬핑 범위 잘못 체크해서 날뛰는걸로 보이는데
@황희
아니 모션 디자인 할때 쓰는 프로그램의 프로그래밍적 한계때메 저게 일어난다는거잖아 쟤 말은ㅋㅋ. 스컬핑 범위 잘못 체크해서 날뛰는걸 맞고 ㅋㅋ.
2018.02.20
@황희
모션그래픽은 아예 다른 직업입니다
2018.02.20
@으잉잉잉으잉잉
조기요 애니메이터가 만든 키값을 시스템에 넣어서 에니메이팅 하는거거등요? 이게 일반 수식을 하이어라키대로 곱하는거라서 dx플밍좀 해봤음 초짜도 앵간하면 프로그래밍 실수 안나거등여
2018.02.20
@으잉잉잉으잉잉
@으잉잉잉으잉잉
ㅠㅠ
2018.02.20
@으잉잉잉으잉잉
실례지만 지금 불타고 계십니다
2018.02.20
@으잉잉잉으잉잉
나 현직 모션 디자이넌데 같잖게 아는척하는거 되게 추하다 ㄹㅇ;
2018.02.20
귀엽
2018.02.20
줜나 귀엽네 찹쌀떡
2018.02.20
오류발생한게 더꿀잼 ㅋㅋ
2018.02.20
원했던거랑 오류발생한거랑 바뀐거 아님?
2018.02.20
ㄹㅇ 밑에가 더 마케팅 오질듯
2018.02.20
기ㅡㅡㅡㅡ괴
2018.02.20
난 스카이림때문에 알았음ㅋㅋ 슴가랑 엉덩이에도 뼈가 있자너~
암어 스캣맨-
2018.02.20
흥겨운거 보소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2688 윈도우 10 프로 5달러 1187 년뒤 잘생겨짐 157 2016.12.23
172687 스마트폰 중독 확인법 1011 부왘키오사우루스 195 23 일 전
172686 실시간 국내 효자 갤러리.. 881 조홍감 182 2017.11.20
172685 오버워치 캐시논란 다시한번 생각해보자 824 마감 100 2016.08.04
172684 [도움] 닭갈비집 네이밍 추천 좀 도와줘! 735 인생몰락 87 2016.09.09
172683 5억에 당첨되면 어떡하지.. 727 지랄같은LG전자주가 203 2018.04.23
172682 회사 단톡방에서.... 711 명의 흑형 113 29 일 전
172681 서울외 시골논리들.JPG 685 소심한사람 45 2017.10.10
172680 다음생에 태어날 너네들 모습 679 미쳐버레갓다 143 2015.09.18
172679 2015년 도둑 뇌사사건의 진실 677 슘페터 49 2017.03.15
172678 만약 이성애자가 소수였다면 673 토리 49 2014.06.03
172677 월초에 뒤질뻔한 게이다 ㅎㅎ 661 도널드트럼프 135 2017.04.11
172676 냉철하게 바라보는 도둑뇌사 사건.jpg 638 냥멍파 39 2017.10.24
172675 미신 甲 635 머법고환 120 2018.08.17
172674 모사이트에서 논란중인 무식판별기 630 김유연 85 4 일 전
172673 사이버상 명예훼손 엄벌(혹은 카톡검열) 현황과 문제점. 629 코메트 47 2014.10.07
172672 대학생 한달 생활비 117만원.gisa 621 overview 36 2017.06.17
172671 누구말이 맞냐 593 구아아아아아악 38 2017.02.15
172670 [단독인터뷰] 에네스 카야, 말문을 열다논란 후 첫 심경 고백 593 박간나 30 2014.12.05
172669 뱅기.....떠...떳냐? 583 춫천 30 2016.11.2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