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네르기간테 이후 현자 타임 온다

몹들 왤케 약함... 다 1트여

14개의 댓글

2018.02.14
보통 몬헌이 그런 타이밍이 한 번 씩 있을거야.

난이도 올렸다가 급격하게 낮추는 식으로 헌터들 자신감 뿜뿜 하게 만드는 식으로.
2018.02.14
@사실잘모름
이제 장식주 노가다 들어갈 타이밍이 된듯...
테오가 젤 빡치는데
2018.02.14
@무료로해드립니다
고룡 3형제는 쉽던데
발하자크 좆밥
테오 ㅅㅂㅅㅂ
2018.02.14
내 기억에 좀 어렵다 싶은게 역전 테오였음. 다른건 다 괜찮은데 돌진이 갑자기 눈마주치면 나와서...
2018.02.14
다른 애들은 무난하게 1트하고 테오는 슈퍼노바때문에 엄청 쫄아서 갔더만 걔도 갑자기 픽 죽어버려서 허무하더라
물론 슈퍼노바는 확실히 더럽게 쎄서 가드하려다 가드 뚫리고 수레탐
막보스도 비주얼만 어마무시하지 실상은 불장판땜에 귀찮고 피통이 많을 뿐인 샌드백이었고
2018.02.14
@시간은구미야
몬월은 슈퍼노바 가드하고 살수있나봐?ㄷㄷ..
2018.02.14
@렙미만잡
ㄴㄴ 되나 안되나 몰라서 가드해봤는데 안돼서 가드 뚫리고 죽은거임
테오는 프론티어때 한두 번 잡아본 게 다라 패턴도 잘 모르고 걍 초행이나 마찬가지야 나는ㅋㅋㅋ
2018.02.14
@시간은구미야
난 가드무기안쓰는 타입이라 ㅋㅋ 4G에서 암만지랄해도 슈퍼노바는 못막는다고 알고있었어서 그게 궁금햇어 답변고마웡
2018.02.14
난 넬기 1트 개좆밥으로 잡고 테오에서 참교육 당하고 크샬한테 농락당함 ㅅㅂ ㅋㅋ
@친절한놈
무기 뭐쓰길래...

전작들 안해봤으면 테오 크샬한테 참교육 당할수도

난 2G에서 워낙 많이 봤던 놈들이라 세월이 지났어도 패턴이 보이더라
2018.02.14
@맛스타딜도한남재기
건랜스 대검 ㅠㅠ 크샬 공략 알아도 섬광 잘 못던지니.. 파플해야됨
@친절한놈
난 크샬 2g때부터 섬광 안던지고 깸... 건랜.

독투척 나이프로 독걸어두거나 아이루 무기를 독속성으로 들고 용봉력 무기를 들고가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2018.06.26 1439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2017.10.26 5556
18764 [플스] 플스 아버지랑 할만한 게임 있냐 60 벗겨줘 2018.06.18 612
18763 [플스] 몬스터헌터 시리즈가 다크소울,블러드본 따위 씹어먹는 난이... 55 MonsterHunt 2018.01.22 804
18762 [플스] 겜부심 부리는것도 부리는건데 이런것도 은근 빡침 54 와루도 2018.01.12 463
18761 [플스] 몬헌고인물들아 우라간킨잡는것좀도와줘 ㅅㅂ 50 호옹이게뭐야 2018.09.07 177
18760 [플스] 너네가 해본 최악의 게임이 머임? 50 내인생은망했어 2018.01.04 1006
18759 [플스] 너네는 무슨몹이 제일 좆같냐 49 안요 2018.08.14 968
18758 [플스] 오늘 몬헌 할 생각에 두근두근거림 48 프로징징러 2018.07.03 512
18757 [기타] 친척동생 시벌 좆같다 48 너도밤나무나도밤나무 2018.02.15 982
18756 [플스] (몬헌) 석유급 고인물이 써보는 장비선택 가이드 47 micalles 2018.01.30 2283
18755 [플스] 형님들 PS3 중고로 구매하려는데 형님들의 조언이 필요해. 46 다자바와 2017.09.04 219
18754 [플스] 5만대 한정 왔당.. 45 우와아아아 2018.08.24 1112
18753 [플스] 오딘스피어랑 아캄나이트 뿌린다 45 의미없어 2017.11.13 436
18752 [닌텐도] 몬헌월드에서보고싶은 몬스터들 44 몬헌짜응 2018.08.24 766
18751 [플스] 플스프로 중고로팔려그러는데 42 꼬리무는댕댕이 2018.07.24 795
18750 [플스] 기대되는 JRPG 소식 없나? 42 흥망이 2018.07.02 579
18749 [플스] 너희 첨에 콘솔을 산 이유가 뭐야? 42 피한정후견인 2018.06.28 548
18748 [닌텐도] 파티게임용으로 스위치 살려고 하는데 41 뭐이런놈 2018.06.27 441
18747 [기타] 다크소울 리마스터 스팀판 선물해준다 41 a2mubu 2018.06.01 662
18746 [플스] 몬헌 이제 진짜 코앞인데 무기 못고르겠네 41 일단뭉치죠 2018.01.18 412
18745 [플스] 모니터 삿다 프로 19일 월급들어오면 산다 41 와루도 2018.01.11 29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