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피 근황

110개의 댓글

2018.02.14
제 좀 데려가서 하체운동좀 시켜라 ;;
2018.02.14
소년만화보면서 과몰입해서 스토리가 어쩌니 파워인플레가 어쩌니 하는 게 더 코미디 ㅋㅋ
2018.02.14
@Kamchatka
레알 씹 공감 소년만화이고 작가 혼자서 10년 넘게 연재하는데 오류도 있을수 잇고 시간지나면서 좆같은 디자인 나올수도잇고 그런건데 유튜브에 영상 존나올라오고 몇백만원짜리 피규어 만들어지고 오픈월드 게임만들어지고 수익몇백억씩 창출해내고잇는데 과몰입하는거 존나 코미디 그치?
2018.02.14
@장고자
근데 블리치는 개 씹노잼임
좆간지나는데..

다른새끼들대충만들어도 좆피는 신경써서만드는게

보인다. 인왕상컨셉잡은거같은데 5까지는 나올듯
2018.02.14
솔직히 만화나 애니로 볼 때 병신 같았는데 피규어로 만들어서 가만히 놔두니까 볼만함
2018.02.14
일진들은 하늘섬 까지 봄

너무 시발 스토리 뺑뺑이 돌리면서 사골국물 내서

안보게 되던데
2018.02.14
@박정수
나도 딱 하늘섬에서 끝남
더 안봄.ㅋㅋ
2018.02.14
근육 좀 멋있게 그려주지
몸은 큰데 다리는 존나 짧아서 존나 잡몹같음
2018.02.15
나중에 기어 15 나오면 다시 원상복귀해주겟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5826 '개드립으로' 를 누르면 2002년으로 돌아갑니다 149 뭐라코요 1158 2016.08.01
175825 [롤,자작,스압] 영혼의 불꽃 308 그로녹 727 2015.01.31
175824 유입된 일베충 개새끼들아 457 노블린 724 2017.01.18
175823 유명 사이트 대충 둘러보자. manhwa 241 유동 582 2014.07.12
175822 개드립 분석하는 만화 195 트라이아 560 2016.11.05
175821 [만화] 코르셋 실존한다. 191 하이스톨 543 2018.06.22
175820 '여기 일베 멀티인거 몰랐음?' 이딴 말 하는 놈들 봐라 371 미래지향 506 2017.02.27
175819 [스압,자작주의] 개드립동산의 하루 185 도랏뇽 461 2014.02.15
175818 얼마전 개드립간 백수새끼한테 PS4 도둑맞았던 게이다. 466 함만제발함만 428 2015.03.20
175817 PS4 도둑 맞았던 게이다 이제 집 왔음.txt 325 함만제발함만 406 2015.03.10
175816 쿠팡에서 아이스크림 택배 시킨 썰 231 멕시코리아 389 2018.07.17
175815 유게의 '정말 리얼한 출산후기'를 보고 쓰는 긍정적인 출산 ... 265 떼이껄룩 388 2017.01.25
175814 아까 데리버거 빌런이다 보육원 다녀왔다 214 남자간호사 381 2018.01.16
175813 잘 갔다왔다 235 녹정기 372 2016.05.21
175812 16세기 중갑옷 118 마리 비둘기 370 2014.04.18
175811 우리 아들 많이 호전되서 잘 웃고 잘먹고 잘놀게되었다 178 습습후후 364 2015.02.19
175810 김정은 고양이 근황 103 JRR톨킨 363 2017.11.29
175809 [노잼] 이십년넘게 열심히 살아서 전재산 천만원 된 썰. SSUL 226 좀팽이구두쇠 348 2015.12.05
175808 추석날 개드립하는 사람 특징 .txt 89 겅찰아저씨 342 2016.09.15
175807 스압) 강물에 빠진 개 구해준 디시인 141 콜라한잔시원하게 335 2018.08.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