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피 근황

110개의 댓글

2018.02.14
제 좀 데려가서 하체운동좀 시켜라 ;;
2018.02.14
소년만화보면서 과몰입해서 스토리가 어쩌니 파워인플레가 어쩌니 하는 게 더 코미디 ㅋㅋ
2018.02.14
@Kamchatka
레알 씹 공감 소년만화이고 작가 혼자서 10년 넘게 연재하는데 오류도 있을수 잇고 시간지나면서 좆같은 디자인 나올수도잇고 그런건데 유튜브에 영상 존나올라오고 몇백만원짜리 피규어 만들어지고 오픈월드 게임만들어지고 수익몇백억씩 창출해내고잇는데 과몰입하는거 존나 코미디 그치?
2018.02.14
@장고자
근데 블리치는 개 씹노잼임
좆간지나는데..

다른새끼들대충만들어도 좆피는 신경써서만드는게

보인다. 인왕상컨셉잡은거같은데 5까지는 나올듯
2018.02.14
솔직히 만화나 애니로 볼 때 병신 같았는데 피규어로 만들어서 가만히 놔두니까 볼만함
2018.02.14
일진들은 하늘섬 까지 봄

너무 시발 스토리 뺑뺑이 돌리면서 사골국물 내서

안보게 되던데
2018.02.14
@박정수
나도 딱 하늘섬에서 끝남
더 안봄.ㅋㅋ
2018.02.14
근육 좀 멋있게 그려주지
몸은 큰데 다리는 존나 짧아서 존나 잡몹같음
2018.02.15
나중에 기어 15 나오면 다시 원상복귀해주겟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5332 메추리 부화시킨 개붕이야 - 추라기 공원 근황 94 미터 35 24 분 전
175331 혼란을 틈탄 김포 맘카페 정의구현.gisa 26 lllillllilill 24 30 분 전
175330 이수역 사건 초기 기사 반응.NAVER 43 블랙말랑카우 19 33 분 전
175329 산이 인스타 근황 91 튀김옷 29 36 분 전
175328 지금 가장 용감한사람 24 크톰블렘 36 46 분 전
175327 페미니스트 곡을 낸 산이의 평소행보 54 년째은둔생활중 45 1 시간 전
175326 이수역 가게 근황 76 예수사랑엑소시즘 42 1 시간 전
175325 여고생이 학교에서 부당대우 받는...manhwa 72 머법고환 29 1 시간 전
175324 지금 이상황에 필요한 퍼니셔....jpg 30 개맛있는고기 26 1 시간 전
175323 속보) bbc셜록 한국판 캐스팅 34 튀김옷 44 1 시간 전
175322 삐진 빼미 34 머법고환 30 1 시간 전
175321 국힙 원탑 산이 104 년째은둔생활중 56 1 시간 전
175320 근데 이수역 계단 쟁점 생각해보면 좀 궁금한게 61 카카요 30 1 시간 전
175319 ???: 쳐봐! 남자가 그것도 못하냐? 쳐보라고! 109 털밑썸띵 40 2 시간 전
175318 화장실에 갇혀 수능 망친 3수생 129 카누한잔 32 2 시간 전
175317 방탄에 이어 트와이스 때리기에 나선 일본.JPG 76 뚜두뚜두 31 2 시간 전
175316 배은망덕한 수험생.jpg 74 궁금충 64 2 시간 전
175315 스압) 일하면서 겪은 울산 진상손님 탑오브탑 111 언니는살아있다 54 3 시간 전
175314 산이 근황... 76 ㄹㅇㅍㅌ 41 3 시간 전
175313 울산 맥도날드 투척사건 피의자 "미안합니다 ㅜㅜ" 182 마블유니버스 42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