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약속

72개의 댓글

2018.02.14
@StG44 돌격소총
나무위키를 맹신할 필요는 없지만 가볍게 읽기엔 좋다고 생각. 현대인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쩔 수 없이 무지한 분야가 있을수 밖에 없어서....
사실 ㅈ같은 걸로만 보면 이새끼도 어마어마한데 막판에 승전국으로 이미지세탁 오지게하고 독일에 묻힘
@정수리에말뚝딜
인생은 영국처럼~
2018.02.14
세상에서 가장 기괴한것과 숭악한것은 영길리에서 다나옴
2018.02.14
@ᅚᅚᅚᅚᅚ
피쉬&칩스?
2018.02.15
@퍄팡퍄팡
맛없는감자튀김&군대생선까스 ㅇㅇ
2018.02.14
식민지를 엄청나게 거느렸던 만큼 피쉬앤칩스는 개쌍놈의 짓을 세계구급으로 저질렀다보니 파도파도 계속 나오는 괴담
2018.02.14
섬나라 치고 통수 안치는 나라가 어디있더라..?
그냥 일본과 영국이 특이 케이스인가?
@블루윙
인도....네시아...?
2018.02.14
@쓸데없는이유로붐업줌
걔네는 일상이 뒤통수치는건디
내가 거기서 일해봐서 잘 안다
@DrMushroom
그냥 섬나라 아는대로 말해봄 ㅎㅎ
2018.02.14
@블루윙
몰디브에서 모히또 한잔?
2018.02.14
사실 영국...
그렇다
영국이 약속 지킨거 있음. 이스라엘 건국 허락해줌 ㅋㅋㅋㅋㅋㅋㅋ
2018.02.14
@병신만보면짖음
근데 사실 영국이 아니라 UN이 해준거임 어어엌ㅋㅋ
2018.02.14
@로렌
영국이 이중약속하고 해결못할거같은니까 un에 넘긴거아님?
2018.02.14
@병신만보면짖음
영국이 허락 안해도 어짜피 당시 팔레스타인에 유대인도 많고 토지 80%가 유대인 소유라서 미국믿고 독립했을듯
2018.02.14
@병신만보면짖음
고거는 UN이고,

세계1차대전이후 만들어진 세계연합이 하나 더 있었는데(이름기억안난다) 그것도 미국이 만들고

그거 없어지고 세워진 UN도 사실상 미국을 위한 기구 아니냐며 욕먹을정도로 UN내 미국의 입김이 막강했음
2018.02.14
전함 떼먹은것도 있잖아
2018.02.14
씨벌창 새끼들 갓세이브더퀸
2018.02.14
이스라엘 약속은 귀신같이 지키지 않았냐? ㅋㅋㅋㅋ
2018.02.14
저런데 자기 약속 자기가 깬게 한둘이 아닌데도
영연방이 유지가 된다는게 신기
결국엔 뭐건 현실에서의 이익을 추구하게 되는건가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0125 '개드립으로' 를 누르면 2002년으로 돌아갑니다 149 뭐라코요 1114 2016.08.01
170124 [롤,자작,스압] 영혼의 불꽃 308 그로녹 724 2015.01.31
170123 유입된 일베충 개새끼들아 457 노블린 722 2017.01.18
170122 유명 사이트 대충 둘러보자. manhwa 242 유동 580 2014.07.12
170121 개드립 분석하는 만화 195 트라이아 556 2016.11.05
170120 [만화] 코르셋 실존한다. 191 하이스톨 541 2018.06.22
170119 '여기 일베 멀티인거 몰랐음?' 이딴 말 하는 놈들 봐라 371 미래지향 504 2017.02.27
170118 [스압,자작주의] 개드립동산의 하루 185 도랏뇽 461 2014.02.15
170117 얼마전 개드립간 백수새끼한테 PS4 도둑맞았던 게이다. 466 함만제발함만 427 2015.03.20
170116 PS4 도둑 맞았던 게이다 이제 집 왔음.txt 325 함만제발함만 406 2015.03.10
170115 쿠팡에서 아이스크림 택배 시킨 썰 231 멕시코리아 389 2018.07.17
170114 유게의 '정말 리얼한 출산후기'를 보고 쓰는 긍정적인 출산 ... 265 떼이껄룩 388 2017.01.25
170113 아까 데리버거 빌런이다 보육원 다녀왔다 214 남자간호사 381 2018.01.16
170112 잘 갔다왔다 235 녹정기 371 2016.05.21
170111 16세기 중갑옷 118 마리 비둘기 369 2014.04.18
170110 우리 아들 많이 호전되서 잘 웃고 잘먹고 잘놀게되었다 178 습습후후 364 2015.02.19
170109 김정은 고양이 근황 103 JRR톨킨 362 2017.11.29
170108 [노잼] 이십년넘게 열심히 살아서 전재산 천만원 된 썰. SSUL 226 좀팽이구두쇠 347 2015.12.05
170107 추석날 개드립하는 사람 특징 .txt 89 겅찰아저씨 341 2016.09.15
170106 스압) 강물에 빠진 개 구해준 디시인 141 콜라한잔시원하게 334 2018.08.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