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몬스터헌터 시리즈가 다크소울,블러드본 따위 씹어먹는 난이도인 이유



몬스터헌터 중에 최고의 난이도로 유명한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무기중에 말뚝딜 최강인 헤비보우건으로 언덕꼼수 써서 10분만에 그것도 포획으로 잡은게 10분임

그것도 화사장력이랑 기타등등 공격력 최대한 끌어올린채로 ㅇㅇ


저 퀘스트를 거너가 아니라 검사로 언덕꼼수 못쓰고 플레이한다면?

제한시간은 50분에 3수레째 타면 퀘스트 실패




난이도 최강게임 인정?

54개의 댓글

2018.01.22
왜 부심을 부려 ㅋㅋㅋ 윗게이들 말대로 꼼수로 깨야만 하는거면 레벨디자인이 ㅂㅅ인 거 아님? ㅋㅋㅋ 개병대 악폐습 자랑하면서 해병대가 최고의 군대인 이유 하는거 같자너 ㅋㅋㅋㅋㅋ
참고로 몬헌 좋아하는데 이건좀아님
0
2018.01.22
쌍사격천 아니냐?
0
2018.01.22
진짜 비유아니고 글읽고 토할뻔했다 ㅋㅋ
걍 어려운거면 어려운거지 뭔 다른 사람 좋아하는 게임 폄하하면서까지 부심을 부리냐
애초에 100시간해도 못깰정도면 설계자체가 글러먹은게임이지 어려운게임이 아니라ㅋㅋ
0
2018.01.23
저거 2g 이벤트 퀘스트아니야?

대검들고 두명이서하는게 베스트더라 앞뒤를 잘봐야함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4546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6 overflow 0 2017.10.26 9708
28494 [닌텐도] [포켓몬] 나눔 시작 149 우와아아아 2 2019.11.28 332
28493 [닌텐도] [포켓몬 나눔] 오전 10시~ 117 우와아아아 5 2019.11.30 449
28492 [닌텐도] 역대급 무트코인 터졌다 112 눈깜빡침꼴깍들숨... 2 2020.04.14 675
28491 [닌텐도] 드특 코산호, 명랑 따라큐, 빈티나 필요한 사람? 108 우와아아아 0 2019.11.22 305
28490 [닌텐도] 무값 604벨 86 테리야끼 4 2020.04.20 583
28489 [닌텐도] [포켓몬 나눔] 토요일 13시부터 22시까지 83 우와아아아 4 2019.12.07 381
28488 [닌텐도] 무트코인 513(이었던것) 81 고독사예정자 5 2020.04.12 411
28487 [닌텐도] [포켓몬 나눔] 시작 77 우와아아아 1 2019.12.17 384
28486 [닌텐도] 소드실드 [나눔]] 겁쟁이 로토무, 명랑 따라큐, 드특대담유전... 67 우와아아아 0 2019.11.24 335
28485 [닌텐도] [포켓몬] 나눔 공지 62 우와아아아 4 2019.11.26 408
28484 [플스] 라오어2 엔딩 봤다. 스포하자면 이거 그렇게 PC한 작품은 아님 61 오하이오 0 11 일 전 405
28483 [플스] 플스 아버지랑 할만한 게임 있냐 60 벗겨줘 0 2018.06.18 640
28482 [닌텐도] 내 스위치 악세사리 54 년째게임중 0 2019.03.10 741
28481 [플스] 몬스터헌터 시리즈가 다크소울,블러드본 따위 씹어먹는 난이... 54 MonsterHunt 0 2018.01.22 1347
28480 [플스] 겜부심 부리는것도 부리는건데 이런것도 은근 빡침 54 와루도 0 2018.01.12 482
28479 [닌텐도] 혹시 모노두, 드라꼰, 미끄메라 5v들 필요한 사람들 있음? 52 우와아아아 0 2019.11.24 136
28478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패밀리플랜같이할싸람있음? 52 자폭 0 2019.11.13 255
28477 [닌텐도] 여긴 당당하게 젤다 재미없다고 말하네 51 Tonytoto 0 2019.04.23 1039
28476 [닌텐도] [포켓몬 나눔] 지금부터 월요일 오후 9시까지 49 우와아아아 5 2019.12.13 276
28475 [플스] 몬헌고인물들아 우라간킨잡는것좀도와줘 ㅅㅂ 49 호옹이게뭐야 0 2018.09.07 20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