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티의 급선무는 페르난지뉴의 대체자인듯

워낙 중앙수비에 대한 불안때문에 언급이 잘 안되는거 같은데

지금 시티는 페르난지뉴의 대체자찾기가 급함

실바 덕배가 없으면 공격이 안풀리겠지만

페르난지뉴가 없으면 경기자체가 잘 안풀림

펩 수비전술이 압박볼탈취인데 페르난지뉴가 압박도 압박인데 패스루트 차단하는 플레이가 진짜 기가막힘

거기다 실바 덕배 쪽으로 다시 공운반시키는거 까지 펩이 안 빨래야 안 빨수 없음

예전에 무리뉴가 승점100점찍을 당시 호날두보다 더 선발출장많이 시킨게 알론소였고 펩도 바르샤 전성기시절 부스케츠에 대한 신뢰가 메시급이였음

여튼 페르난지뉴가 85년생이고 이번 시즌보니까 지쳐하는게 티가 나더라

이번에 시티가 프레드에 눈독들이던데 맨유도 캐릭대체자로 프레드 노리는거 같고

이번 1월 이적시장이 시티로선 챔스까지 생각한다면 무조건 페르난지뉴 대체자를 찾아야할듯

8개의 댓글

2018.01.13
레스터 은디디인가 잘하던데
2018.01.13
@아졸려
걔가 캉테 후임으로 온 앤가? 레스터경기는 안봐서 모르겠네

시티는 수미 수비를 구해야하지만

맹구는 왼쪽풀백 중미 수미 2선 발렌시아후임 까지 ㅋㅋ 갈길이 머네

첼시는 더 암울하고 ㅜㅜ
2018.01.13
@Tiago
무리뉴 입장에서는 참 좆같을 것이

모예스와 반할의 유산 때문에 선수단은 아직도 씹창인데

포그바 1500억, 루카쿠 1000억, 마티치 600억 임팩트가 커서 돈 쓰고도 징징대는 병신 취급 당하는 중.

풀백들이 다 병신이라서 늙은 윙어 내려서 쓰는 판국에ㅋㅋㅋㅋㅋㅋㅋ
2018.01.13
@Tiago
근데 첼시는 스트라이커 빼면 탄탄하지 않냐

바클리 영입으로 중원은 거의 터질 지경인데
2018.01.13
@아졸려
모제스 자파 말고 다른 윙백이 필요함 중앙수비수도 텐센이 있어서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거지 루이스 케이힐 얘네는 언제 폼확죽을지 모르는 애들이라 불안불안
2018.01.13
@Tiago
근데 왼쪽은 알론소 말고 누구 있냐
2018.01.13
@아졸려
첼시 자원이 두꺼워 보여도 전혀 두껍지 않음. 알론소 말고 왼쪽윙백이나 풀백 봐줄 선수는 케네디밖에 없음. 근데 케네디가 리그컵 말고 리그, 챔스에 나올 실력이 안됨. 바바는 그냥 전력외 자원이고. 그래서 지금 알론소가 계속해서 지친 모습 보이는데도 억지로 기용하는거. 윙자원은 아자르 페드로 윌리안정돈데 냉정하게 윌페가 아자르만큼 믿음직한 자원도 아님. 윌리안은 잘할때 못할때 차이가 너무 심함. 페드로는 저번시즌 이번시즌 전술이 달라지면서 기용횟수가 줄어들수밖에 없었고.

중앙자리 미어터질거같아도 제대로 된 박투박 자원 없음. 바카요코 지금 최악의 영입으로 손꼽히는중. 드링크워터는 좀더 지켜봐야되고. 오른쪽 윙풀백 자원 모제스 자파코스탄데, 자파코스타는 모제스가 별로라 데려왔더니 모제스보다 더 못함.

따지자면 선수 숫자는 적지 않은데 쓸만한 선수가 없음. 토트넘으로 치자면 빌바보때 선수자원 느낌이야.
페르난지뉴 무엇보다 위치선정이 딱 좋은듯....
공뺏기고 수비전환할 때 맨시티 수비랑 미드필드라인 벌어질라 하면 미리 귀신같이 그 자리 매꾸는데 소름돋더라
한수 두수 앞서서 위치선정 하는 거 같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2012.07.17 16428
20711 레알 경기력 잘봤다 ㅋㅋㅋㅋ Okasian 2018.01.14 105
20710 다음 주 토요일부터 산 다시 타야지 OVERDOSE 2018.01.14 61
20709 구자철 골.gif 1 신얼굴좀보자 2018.01.14 158
20708 레스터홈이냐?? 65c 2018.01.14 80
20707 레알 전체적으로 못한다고하면 왜 욕먹냐?? 5 ㅇㅁㅇㅁㅇ 2018.01.13 185
지금 시티의 급선무는 페르난지뉴의 대체자인듯 8 Tiago 2018.01.13 169
20705 볼링은 스포츠판이냐? 10 Hawk 2018.01.13 185
20704 현재 산체스 상황 7 신얼굴좀보자 2018.01.13 368
20703 데이터 주의) 오늘자 NBA 경기 최고의 장면 1 만드레 2018.01.12 189
20702 [오피셜] PL 이달의 감독 - 펩 과르디올라 3 읭긩븽 2018.01.12 170
20701 맨시티-산체스 영입시도, 맨유 하이재킹시도 2 답도없넹 2018.01.12 234
20700 (오피셜)코클랭 발렌시아행 3 빵다 2018.01.12 168
20699 레알 갑자기 뒈짖 6 ㅇㅁㅇㅁㅇ 2018.01.11 346
20698 아니 지금 한국 베트남 어디서하는거임? 1 버락 오바마 2018.01.11 200
20697 빨리 원래 폼 찾으면 하는 선수 3 헬조선반도 2018.01.11 297
20696 사비 " 레알은 축구를 하는게 아니다. " 6 읭긩븽 2018.01.11 298
20695 국야) 오랫만에 스토브리그 롯데 퐈 채태인 1 답도없넹 2018.01.11 122
20694 다음 승패 맞추기 10 아졸려 2018.01.11 244
20693 이번 올림픽은 역대로 망한 올림픽이 될거같다 4 간장종지 2018.01.11 280
20692 레플리카가 그냥 짝퉁 유니폼 말하는거 아니였어? 3 닥치고눈팅7년 2018.01.11 21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