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몇일이냐??

69개의 댓글

2017.12.07
저런 엉덩이 감안하면
한 최소 20cm은 되야 쟤 만족시킬 수 있지 않을까?
@인생찰지구요
아다입니까?
당신은 여성의 질이 저 응딩이 계곡에 위치해있다고 생각합니까?
2017.12.07
@미역국과쏘야그리고김
나이 27살 처묵은 후다이지만
ㅎㅂㅇ 자세일때는 어느정도 상관있지 않음?
@인생찰지구요
ㄴㄴ 상관없음 저정도 급이면 후배위할때..뭐라고 설명해야하냐..참..너가 업드려보면 내가 잘 설명해줄수 있는데
응딩이를 뭐랄까 업드리면 저 응딩이가 질을 다 덮는게 아니라 응딩이는..그게..시발 그냥 응딩이 방해없이 삽입가능하다고 망할
2017.12.07
@미역국과쏘야그리고김
님 말하는게 아다같음
@인생찰지구요
가슴은 껌딱지인데 응디만 저정도로 큰 여친이 있어서 앎
내 자지 12센티밖에 안되는데 잘 들어감
2017.12.07
@미역국과쏘야그리고김
그건 아니지만 후배를 위할 때 에로사항이 생길듯
2017.12.07
며칠 솔직히 억지다
며츨은 며츨로 적기로 하자
연월일시분초가 한 세트이기 때문에 몇 년 몇 월 몇 일 몇 시 몇 분 몇 초로 쓰기로 하자
그 외에도 몇 해 몇 달 몇 날로 쓰기로 하자
2017.12.07
운동을 했겠지만 운동으로 저렇게 안돼. 타고난거야 멍청이들아 니들 얼굴처럼!
벌써 20일인줄알고 개놀랬잖아
2017.12.07
후방개샛기약
2017.12.07
후방 그리고 며칠이다 ㅅㅂ
2017.12.07
몇일 ㅂㅁ
2017.12.07
며칠 ㅂㅁ
2017.12.07
20일이 뭔데그래
2017.12.07
@냥냥하게
슬라브계 인종의 청소년이 표지판을 후려갈겼는데 속도제한 표시판[20]을 후려치는데 그게 돌아가면서 화면에 비추는데 돌아간 표지판이 그 청소년 머리를 후려침
2017.12.08
@냥냥하게
http://www.dogdrip.net/145548853
2017.12.08
며칠~~
2017.12.09
몇일ㅂㅁ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7810 동인지류 甲 230 오오미지리것네 25 2012.02.14
177809 아 길 겁나 복잡하게 만들었네 ㅡㅡ 27 물한잔떠와 19 2012.02.14
177808 어제 내모습... 61 멈출수없는분노 25 2012.02.14
177807 나 아이유한테 초콜렛 받았다. 32 춘덕삼 15 2012.02.14
177806 야생의 시험지가 나타났다!!!.jpg 23 지성찡 26 2012.02.14
177805 삘받은 노찡 65 잉옄 18 2012.02.14
177804 스노우표범 29 순경 17 2012.02.14
177803 아이유 스토커.jpg 40 2 kuel 8 2012.02.14
177802 세슘숭이들의 흔한 망가 84 저승사자가돌아왔다 18 2012.02.14
177801 초콜릿 못받은 패배자들아.jpg 33 오시노시노부 13 2012.02.14
177800 오늘은..... 70 MS김 8 2012.02.14
177799 초콜릿 못받고 개드립이나하고잇는 개드립러들을위한 초콜릿 21 피래미옄 12 2012.02.14
177798 약먹은 이타치.jpg 42 Nike 7 2012.02.14
177797 [고전(?)] 치라는 시험은 안 치고 29 저승사자가돌아왔다 11 2012.02.14
177796 LOL덕후에게 주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97 강타 13 2012.02.14
177795 작은호성이이야기 21 니얼굴비호감 8 2012.02.14
177794 원피스를 데스노트작가가 그린다면 62 조선붓장수 14 2012.02.14
177793 이달의 뮤지션 : Marilyn Manson 25 12 호성치킨 9 2012.02.14
177792 다시보는 잭애스3D 22 ㄱㄱㅈㅇ 10 2012.02.14
177791 이란성님들의 미국능욕.jpg 57 문수도 거주인 15 2012.02.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