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잘 안알려진 피자 꿀팁.jpg

pepperoni-pizza-with-hot-ranch-dipping-sauce-10.jpg : 잘 안알려진 피자 꿀팁.jpg

pizzaranch1.jpg : 잘 안알려진 피자 꿀팁.jpg

드레싱 소스중에 랜치소스라고 있는데 피자에 찍어먹으면 꿀맛

우리나라에 랜치를 잘안먹어서 이렇게 안먹는데 미국은 피자헛에서 아예 랜치디핑소스를 줄정도로 보편화됨

58개의 댓글

2017.10.01
난 피클 국물 찍어 먹는데
0
2017.10.01
@딸중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0
2017.10.01
@Dark
뭔 개오바야
0
2017.10.01
@딸중
사람오바인데요
0
@딸중
피클이 개오바 아님...?
0
2017.10.01
@제습기는 위닉스
피클 국물 찍은 다음에 마요네즈 뿌려서 먹으면 존맛임
0
2017.10.01
@딸중
윽 시발
0
2017.10.01
@딸중
피클국물 만능 아니냐
0
2017.10.01
@딸중
사탄마귀여 물러가라
0
@딸중
무슨시발 동치미인줄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7.10.01
@니엄마만수무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7.10.01
@딸중
치킨먹을때 치킨무 국물을 안마셔본자만 이자에게 돌을 던져라!
0
2017.10.01
@겐고로
던집니다
0
@겐고로
진짜그걸먹음??
0
2017.10.01
@겐고로
뚝배기에 던저도 되냐?
0
2017.10.01
@겐고로
투석기 간다!
0
2017.10.01
@겐고로
퐁당 퐁당 돌을 던지자
0
@겐고로
바위 가능
0
2017.10.01
@딸중
빵뒷부분 국물에 찍어먹으면 안느끼하고 좋음
진짠뎅
0
@딸중
피클국물 빌런 ㄷㄷ
0
2017.10.01
@딸중
ㄷㄷ 물러가라 피클찍먹 빌런!
0
2017.10.01
렌치샐러드가 제일맛있지
0
2017.10.01
나는 쌈장 찍어먹는데 개꿀맛.

쌈장이랑 참기름 조금 섞어서 피자에 듬뿍 발라먹거나 찍어먹으면 맛있다
0
2017.10.01
@홍해야홍해
쌈장이 그냥 개꿀맛
0
난 갈릭디핑소스
근데 걍 치즈크러스트먹으면 찍어먹을일도 없음
0
2017.10.01
@닉으로드립치고싶냐
나도 갈릭디핑소스 맛잇더라
0
2017.10.01
@닉으로드립치고싶냐
나도 갈릭 ㅇㅇ
0
2017.10.01
@닉으로드립치고싶냐
ㅇㅈ..
파마산치즈 뿌리고 피자 끄트머리는 갈릭 디핑소스 찍어먹고 그외 토핑됀 부분은 핫소스 뿌려먹음
0
2017.10.01
레몬 즙하고 같이 먹음 맛있음
0
저거 무슨 맛임?
0
2017.10.01
@세상은아름답잖아요
찝조름한 치즈맛
0
2017.10.01
@세상은아름답잖아요
랜치소스재료 마요네즈 + 사워크림 +소금약간 + 설탕
덜 느끼하고 좀 더 상큼하고고 달달한 마요네즈 맛.
0
2017.10.01
@세상은아름답잖아요
오지치즈후라이 소스가 렌치드레싱이야
0
2017.10.01
갈릭보다맛있냐?
0
랜치는 못먹어봤고
핫소스 없으면 피자 안먹음
0
2017.10.01
@메갈과한남을융합
이 분 완죤 흐긴이시네
0
2017.10.01
케찹이랑 마요네즈랑 양배추
0
2017.10.01
우리나라에 잘 안먹어서 안보이는 소슨데 왜 꿀팁이냐 이게 ㅋㅋㅋㅋㅋ
파존 ㄱㄱ
0
랜치가 맛있긴한데 ㅋㅋ이걸 뭐 대단한거라고 글 쓰는 수준ㅋㅋ
문익점 선생 빙의해서 신문물을 전해줘야지 하힛!!!
하면서 신나했을거생각하니 웃기네 ㅋㅋ
0
랜치쏘쓰 맛 궁금하면 서브웨이 가봐라 거기에 렌치쏘쓰 고를수있따
0
2017.10.01
랜치 존나 맛없음..
0
2017.10.01
파파존스 랜치소스 팜
0
2017.10.01
갈릭소스 미만잡
0
2017.10.01
시골에서 서울로 유학 오셨나
0
2017.10.01
미국 존나 오래 살앗지만

렌치 별로
0
2017.10.01
양념치킨 소스 찍어먹으면 진짜 개꿀맛인데 아무도 모르냐?
0
G1
2017.10.01
위에 댓글 보고있자니 디지몬 어드벤쳐에서 계란 후라이 이상한거 뿌려먹는다고 개지랄하던 혁이 맘이 이해간다.

피자에 맞는 소스는 타바스코 뿐이라구!!!
0
깔끔하게 할라피뇨가 채고조넘이시다!
0
2017.10.02
피자이야기하니깐 도우 끝부분 남기는건 도대체 왜 그런거?
맛이없어서 그럼?
0
2017.10.02
@커스타드크림
못배워서그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또 옆동네 침공한 클리앙.jpg 11 샤이너스 12 7 분 전
아기의 장례식 2 국수쟁이 11 20 분 전
프로야구 선수 중에 유일하게 몸맞는공을 맞고 사망한 사람 국힙루키영파씨 4 22 분 전
왜 박사과정에 진학했냐고?.....jpg 2 본성은쓰레기인데... 8 32 분 전
망고시루 웨이팅  11 붕따기 2 33 분 전
이스라엘 대법원, 하레디 군면제 위헌 2 버거왕버거킹 9 36 분 전
궁금한 이야기 y 한선월(청월) 취재 2 붕따기 1 37 분 전
병역 이행시 2%만이 가질 수 있는 특권 6 국힙루키영파씨 5 42 분 전
자산 18억엔💰 주식 찐고수: 일본 주식 오른다📈 9 nesy 2 53 분 전
노르웨이에서 1년 일하면서 느낀 점.jpg 12 죠니브라보 12 53 분 전
하워드 막스: 미국🇺🇸 밖은 바겐세일 중이다 3 nesy 5 58 분 전
⚾️선발 전날에 술 마실수도 있지 8 쿨럭 2 59 분 전
떠나는 남자를 못가게 막는 방법 8 iqujzvfagwno 8 1 시간 전
군필들은 아는 군대에서 긴장되는 훈련 순간 13 버거왕버거킹 6 1 시간 전
나이 많은 아이돌 처리하는 법 5 에어부산 7 1 시간 전
실수령 260인데 풍족하게 잘삽니다 4 에어부산 11 1 시간 전
미국 피자집의 개쩌는 홍보 방식 3 에어부산 7 1 시간 전
요양원 공익이 노인혐오에 걸린 이유 ㄷㄷㄷㄷㄷㄷ 2 에어부산 4 1 시간 전
일진녀에게 고백한 찐따 1 에어부산 2 1 시간 전
헬스계 다이아몬드 원석 ㄷㄷㄷㄷㄷ 4 에어부산 3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