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움짤 + 사진 + 강력추천 영화

1.gif


2.gif


3.gif


4.gif


5.jpg


6.jpg


저 움짤들 말고 다른걸 들고온다면 난 벤먹을거라서 

여기까지만 올림..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가 나온 트루 디텍티브, 사이코패스 강력 추천 


투루디텍티브(드라마)에 대해선 말이 필요없고

사이코패스는 23아이덴티티에서 안야테일러 조이의 급박한 무브먼트보다 12배는 더 급박해 보임 

14개의 댓글

2017.06.19
트루디텍티브에선 진짜잠깐나오는데 ㅋㅋㅋㅋㅋ
0
2017.06.19
@진지한 병신
그잠깐이라는시간이
한발 뺄 정도의 시간은 있을껄
0
2017.06.19
@명의동정
잠깐 나오지만 돌려보기하면 영원히 볼 수 있지
0
2017.06.19
@진지한 병신
셋째짤이 트루디텍티브 맞지?
나 엑기스만봐서 모름..
0
2017.06.19
@명의동정
맞음.. 수갑채우면서 하는데 ㄹㅇ 머꼴... 가슴도 가슴인데 응딩이가 아주...
0
2017.06.19
@진지한 병신
퍄퍄 퇴근하고 다시봐야징
0
2017.06.19
@명의동정
트루디텍티브 안봤으면 꼭 보셈 존나 재밌음 마치 서양판 살인의추억 같은 미드임
0
2017.06.19
@진지한 병신
엑기스를 뛰어넘는 명작인가욧 그렇담 봐야지요
0
2017.06.19
트루디텍티브에서 주연이라니

단역 수준 이였는데
0
2017.06.19
@글리치욬
안봐서 몰러...
0
눈이 이상하게 예쁨 막 빨려들어갈 것 같음
0
2017.06.19
@등급병신판독기
맞아 눈색도 신기혀 저런눈 좋앙
0
2017.06.19
얘 닮은 서양 젊은 포르노배우가 단타로 몇년 싹 치고 돈 많이 챙겻는지 바로은퇴함 작품 열개는 찍었나 모르겠다 진짜 오지긴함 leah gotti.
0
2017.06.19
최근 찍은 베이워치도 봐라 꿀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8987
38783 독전 결말 해석!!!!!!!! 인증왕 0 2018.05.22 127813
38782 (스포)독전 결말 해석 3 알럽송 0 2018.06.25 45621
38781 노스포) 스파이더맨 홈커밍 쿠키영상 팁 5 Salvacion 0 2017.07.05 25266
38780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움짤 + 사진 + 강력추천 영화 14 명의동정 0 2017.06.19 20125
38779 주먹왕 랄프2-인터넷 속으로(자막) 재미있어요!! 5 honor1201 4 2019.01.03 16794
38778 토르:라그나로크는 토렌트 언제쯤 뜰거 같냐 왜케 안나와 7 L캐슬블랙 0 2017.12.20 16766
38777 얘들아 독전 이선생 정체가 설마... 1 챰새 0 2018.05.27 14406
38776 [영화] (스포)엑시트 이것저것 4 rosenrose 5 2019.08.03 13759
38775 넷플릭스 종이의집 주관적인 리뷰(스포) 1 딸킹 2 2017.12.29 13612
38774 앤트맨과 와스프 결말해석(스포) .txt 4 하이병신들님 0 2018.07.07 12776
38773 스포)인피니티워질문 13 뚜레주르륽 0 2018.04.25 12212
38772 월요일이 사라졌다 결말이 뭐임?? / 스포 6 년째 여행 중 0 2018.02.27 12133
38771 블랙팬서 vod로 보려면 3개월 기다려야 되지?? 1 아라랄 0 2018.02.14 10636
38770 인피니티워 쿠키영상 몇개레??? 1 넌이미박혀있다 0 2018.04.24 9451
38769 혼숨 결말의문점(스포주의) 3 뿌잉뿡우뿡 0 2016.11.30 9201
38768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8987
38767 스포]버닝 봤는데 이거 해석맞음? 1 요들레이 0 2018.05.17 8539
38766 젖탱이 영화 ㅊㅊ [7mb] 10 명의동정 1 2017.03.24 8473
38765 [약스포]개ㅆㄹㄱ영화 여교사 후기 5 쿤냥쿤냥쿤 1 2017.01.05 7856
38764 리얼 벌써 엑기스 올라왔내 3 짬봉 0 2017.06.28 719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