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요즘 배그 스쿼드 하면서 느낀건데 제일 무서운건 풀스쿼드 팀이 아님

한두명 살아남은 팀인듯 ㄷㄷ

 

얘넨 숨어있다가 미친놈 마냥 하나 죽이고 동귀어진 하거나 미친놈 마냥 자기장 맞으면서 쏴죽이고 지도 죽음 ㄷㄷ

2개의 댓글

2024.06.08

고춧가루

0
2024.06.08

esp. 자동에임 자동화 게임

복귀했다가 발소리들려서 확인한줄알았더니 esp가 기본이라서 그냥 겜삭제함

예전에는 그냥 바로 잡았다고해서 이해라도 했는데 일주일동안 잡았다는건 하나없음 ㅋㅋㅋㅋㅈ망겜

얼리언 업데이트하고 한번더하고 핵그대로면 그냥 ㅂㄱ 자체를 안할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4452 [배그] 배린이는 너무 무섭다 1 바이럴시닌자딸치... 0 6 일 전 194
4451 [배그] 코디 어때? 2 꺄꺄룽 0 6 일 전 757
4450 [배그] 오옹 버니 아카데미랑 팜프파탈 떳어 꺄꺄룽 0 7 일 전 414
4449 [배그] 낄낄 배린이 고인물에게 유린당했사와요 1 꺄꺄룽 0 8 일 전 834
4448 [배그] ㅁㅊ 환급 신청하려고 구매목록 뽑아보니 2 파이프라인펀치 0 9 일 전 823
4447 [배그] 환급받아 5뉴진스 뽑았는데 후라이펜이 없다... 1 레스토랑스 0 9 일 전 244
4446 [배그] 초창기 배그 소음기 단발 쏘기 영상 4 ᅠᅟᅠᅟᅠᅟᅠᅟᅟ 0 9 일 전 878
4445 [배그] 죽어서도 저주할테다 2 Tedddybear 0 9 일 전 244
4444 [배그] 배그 그래픽 설정을 잘못하고있었군... 3 꺄꺄룽 0 9 일 전 480
4443 [배그] 환급 받은걸로 뉴진스 지름 12 밤끝 1 10 일 전 955
4442 [배그] 배린이 샷 겁나 잘쏴서 자랑하러옴 3 꺄꺄룽 1 10 일 전 371
4441 [배그] 배그는 제발 ssd에 까세요... 12 말랑한돌 0 10 일 전 677
4440 [배그] 배그 글은 나만 쓰고있네 이씨 6 꺄꺄룽 1 11 일 전 511
4439 [배그] 꼴잘알 배그배그야 .. 2 꺄꺄룽 0 12 일 전 585
4438 [배그] 뉴비 경쟁전 돌렸다가 혼쭐남 5 꺄꺄룽 0 13 일 전 754
4437 [배그] 캐쥬얼 모드 하다 심장 멈출뻔 1 꺄꺄룽 0 14 일 전 453
4436 [배그] 와 인생첫 16킬햇는데 3 꺄꺄룽 0 16 일 전 663
4435 [배그] 배린이는 캐쥬얼 모드가 딱이야!!! 4 꺄꺄룽 0 16 일 전 355
4434 [배그] 뉴진스 스킨 뭐가 가장 인기 많음? 6 레스토랑스 0 21 일 전 518
4433 [배그] 배린이 필수 기술 있음? 2 마루쉐 0 22 일 전 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