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직들 부럽기도하다

cdb91440 2021.05.08 83

생산직은 딱 주어진일만 딱딱하다가 시간되면 다음 교대자한테 넘겨주면되는데다

자동화된데는 별로 일도안하고 폰겜이랑 영화로 시간 떼운다더라

 

근데 난 전기쟁이라

퇴근시간되면 다음교대자는 무슨, 내 일 끝내고 가야하는데다

어디서 뭐 안된다하면 의뢰들어온거해야지

주어진 일만 딱딱 하는게 아니라 유동적이고 주도적으로해야해서 골썩고 뭐 놓치면 욕쳐먹고

거기에 더해서 일상점검에 정비나 소모품 교체해야지 알람뜨면 조치해야지 그와중에 서류업무까지해야함

 

낮 저녁 새벽 교대돌아서 수면패턴 바뀌는거만 아니면

연봉도 그렇고 일도 그렇고 생산직이 부럽다

3개의 댓글

82dfc1f0
2021.05.08

걍 일만보면 생산직들 개편함. 몸 쓰는일도 많지도 않음 ㅋㅋ

0
267292e3
2021.05.08

사실 교대 힘들다고 뭐라뭐라 하는데

사무직처럼 영업, 기안, 기획이냐 교대직이냐 고민하면 교대뛰는게 낫지

뭐 쌍팔년도처럼 몸으로 일하지도 않잖냐 요샌

0
40e8a2f7
2021.05.08

좋긴한데 현타가 많이옴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36749 십억이면 동남아에서 황제처럼 살 수 있다는 말도 65269564 3 분 전 17
936748 화이자 2차 ㄷㄷ 32beb378 3 분 전 14
936747 연봉 3600을 받는다면???? 세후기준 3 454f2b3c 3 분 전 17
936746 본인 운전실력 타고난 증거 3 7c67822c 17 분 전 85
936745 운전연수 4시간 받고올게 7 c5a45fd3 26 분 전 61
936744 webp 못올리는 쓰레기 사이트 65f5acb5 27 분 전 56
936743 씹본이 뭐 해외 스포츠선수 잘한다 싶으면 ecbcda4c 35 분 전 44
936742 24시간 하는 식당 요즘 몇시에 오픈함? fbde8840 36 분 전 45
936741 썸타고싶다 1 ab74b96e 36 분 전 29
936740 근데 우한발 폐렴이 이럴줄 누가 알았나 2 485c9a5a 42 분 전 54
936739 애플 관련 질문 10 2fef1fb5 44 분 전 42
936738 우리 남편이 폰에 개드립깔려있어서 들어와봄 8 726527ba 45 분 전 72
936737 갑자기 궁금해져서 윤서인 유튜브 들어가봤는데 2 ef612f3b 50 분 전 67
936736 알바대타 괜히한다했다 ㅅㅂ 3 ef612f3b 55 분 전 64
936735 포켓몬 브금 왜이리 좋냐 d1e80254 56 분 전 31
936734 nomadland vs lalaland 1 9ad3fa37 59 분 전 17
936733 갑자기 든 생각인데 둘중에 뭐가맞냐? 4 ef612f3b 1 시간 전 43
936732 109키로 익붕이 운동일지 12일차 7 65269564 1 시간 전 71
936731 카톡 프로필 본 사람 알 수 있냐 3 7aba9d4d 1 시간 전 95
936730 무언가가 빛의 속도에 도달하는 순간 이 세계는 끝난다 6 e1031f4a 1 시간 전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