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에게 들은 부자의 삶

f854ccc5 2021.05.08 119

존나 부럽다.

 

친구같은 경우 ㅈ소 기업 갔다가

 

자기한테 막말해대는 인간들 보고 때려치고 나옴

 

부모님이 그냥 가게나 해보라고 건물에다가 가게하나 차려줌

 

누가보면 편의점 알바생하는 프리터 청년으로 보일지도 모르지만

 

친구는 그 건물의 건물주에 취미로 편의점하는 수준임 ㅅㅂ ㅋㅋㅋㅋ

 

건물에서 걷어들이는 돈만 대기업 사원 빰때리는수준

 

인생 난이도 이렇게 차이나도 되는거냐 ㅋㅋㅋ

 

하 우울해지네

17개의 댓글

fdf40ff9
2021.05.08

민주주의 국가!

0
f854ccc5
2021.05.08
@fdf40ff9

친구의 부모의 부모의 부모의 부모의 부모의 누군가가 열심히 해서 그렇게 모은거겠지만

친구를 보니 부자가 도박만 안하면 망할일은 없을거 같음

그냥 건물 관리만 잘 해도

한 세대에 건물이 하나씩 더 늘어나는 수준인거 같음

유지만 해도 이미 서민 빰 싸대기 때릴 정도의 재력이고

나는 가챠게임의 핵과금러 녀석들이 대체 누군인가 했는데 내 친구였음

최고등급 뽑고싶은 애가 나오면 그냥 100만원은 우숩게 질른다.

와 ㄹㅇ 게부럽

0
9801c232
2021.05.08

건물월세가 대기업 연봉만큼 나온다고?

0
f854ccc5
2021.05.08
@9801c232

편의점에서 벌어들으는 돈하고 월세 걷어들이면

한달에 500~600은 들어온다던데

0
9801c232
2021.05.08
@f854ccc5

편의점 300백잡고 월세 300잡으면

 

건물 그냥 한 8억정도 하긋다

0
f854ccc5
2021.05.08
@9801c232

너도 쫌 사냐 부럽다

0
9801c232
2021.05.08
@f854ccc5

저정도는 니네집 부모님도 가지고 계실거야

 

어디 지방상가 3층짜리나 되긋네

0
f854ccc5
2021.05.08
@9801c232

내 친구랑 비슷하게 말하는거 보니까 너도 집안형편 좋아보이네

서민은 그딴거 없어

0
9801c232
2021.05.08
@f854ccc5

없으면 니가 이제부터 만들면 돼 노력하자 우리!

0
f854ccc5
2021.05.08
@9801c232

야이 ㅋㅋ 니는 이미 있잖아

0
9801c232
2021.05.08
@f854ccc5

그거 나이 60먹고 받으면 뭐하냐

 

의미없어

 

 

0
f854ccc5
2021.05.08
@9801c232

내 말이 그 말임

부자라는 것도 젊을 때 되야 의미가 크지

나이 80먹어서 외제차 끌면

그냥 끄나보다지

아무도 박수를 처주진 않잖아

뭐 노후대비가 되어있단 점에서 박수받아야 하긴 하지만

슬픈걸??

0
9801c232
2021.05.08
@f854ccc5

솔까 노후만 어느정도 보장 돼 있다면

 

어짜피 넘사벽애들이나 우리나 그냥 사는건 같은거라 별 의미도 없음

 

지금부터 모으자 노후를 위해 우리도!!

0
1598ad4a
2021.05.08

이야 한 10층 상가 되나보네

0
f854ccc5
2021.05.08
@1598ad4a

그 정도는 아니더라

0
a3a9b50e
2021.05.08

자수성가보다 그 2세들 마인드가 부럽더라. 일하다 잘안되면 아쉬워하긴하는데 크게 괘념치 않고 그냥 술술 넘기더라. 평범한 사람이면 그 안된거에 대한 기회나 시간 낭비한거에 뒷수습할거때문에 전전긍긍할텐데 2세들은 안되면 그냥 그러려니하고 흘려보냄. 이런 마인드가 너무 부러움

0
f854ccc5
2021.05.08
@a3a9b50e

ㄹㅇ임 나도 흙수저 출신이라

항상 뭔가 어두운 불안감을 안고 삼

 

부자들 보면 뭔가 고요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35406 함뜨자 6 1448e3c8 6 분 전 12
935405 트레블링카에서 죽은게 80만명인데 체감되냐 니들? 2 1ffcf597 8 분 전 22
935404 군대 강제로 보내려면 어떡해야 하냐 4 00c5fa3d 8 분 전 15
935403 어제 산 바지 자랑 6 ef01f9e6 10 분 전 24
935402 쿠팡이츠 첫주문 개빡치네 ㅡㅡ 06794170 13 분 전 18
935401 저녁에 회사에 출근했는데 몸상태 급격히 안좋아졌음 1 c64714fc 20 분 전 23
935400 미용실에서 남자 커트하는데 미용사 지정하면 싫어함? 4 834c7dda 23 분 전 42
935399 부산 - 광주 교통 십창인거 아냐? 1 8418176b 27 분 전 18
935398 이 시간에 건강식품 검색하는 저 틀딱인가요? 2 06794170 28 분 전 17
935397 겜하느라 밤샘 3 28573a9e 29 분 전 39
935396 퍼즐 300 바로 ㄱㄱ 3 181f0dbb 30 분 전 16
935395 삼겹살 랩소디에 이어서 냉면 랩소디 4e524ffa 43 분 전 23
935394 약국에서 수면유도제 살 수 있나 5 0937b14a 50 분 전 53
935393 시티즈 스카이라인 ㅈ꿀잼이네 2 6215649a 51 분 전 24
935392 밤에잘때 문열고자는데 1 bf860f83 53 분 전 35
935391 조현병 환자 가족들이 이것만 알아줫음 좋겠다. bceafaec 54 분 전 53
935390 퍼즐 300피스 ㅇ 97a7b473 55 분 전 20
935389 퍼즐 열어조... 838fb74e 57 분 전 12
935388 아 쉬바 퍼즐 맞추다가 아이스크림 가져온거 깜빡하고 놔둠 1 8cccbd21 59 분 전 13
935387 인도네시아guy 한테 돈줄라그런다 3 9c314737 1 시간 전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