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미팅 참여 안하니까 교수님한테 전화옴..

f9b58751 2021.05.07 55

개무섭다... 전화 거신적은 처음 ㄷㄷ

3개의 댓글

be6b0fcb
2021.05.07

똑바로 서라 핫산

0
f9b58751
2021.05.07
@be6b0fcb

조만간 때려칠려고 ㅋㅋ

0
6915a5e8
2021.05.07

노예가 감히?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35407 윗집 런닝머신 1 4b179af6 5 분 전 11
935406 함뜨자 8 1448e3c8 13 분 전 19
935405 트레블링카에서 죽은게 80만명인데 체감되냐 니들? 3 1ffcf597 15 분 전 33
935404 군대 강제로 보내려면 어떡해야 하냐 6 00c5fa3d 15 분 전 24
935403 어제 산 바지 자랑 6 ef01f9e6 17 분 전 38
935402 쿠팡이츠 첫주문 개빡치네 ㅡㅡ 06794170 20 분 전 19
935401 저녁에 회사에 출근했는데 몸상태 급격히 안좋아졌음 1 c64714fc 26 분 전 25
935400 미용실에서 남자 커트하는데 미용사 지정하면 싫어함? 4 834c7dda 30 분 전 44
935399 부산 - 광주 교통 십창인거 아냐? 1 8418176b 34 분 전 20
935398 이 시간에 건강식품 검색하는 저 틀딱인가요? 2 06794170 35 분 전 19
935397 겜하느라 밤샘 3 28573a9e 36 분 전 39
935396 퍼즐 300 바로 ㄱㄱ 3 181f0dbb 37 분 전 18
935395 삼겹살 랩소디에 이어서 냉면 랩소디 4e524ffa 49 분 전 23
935394 약국에서 수면유도제 살 수 있나 5 0937b14a 57 분 전 56
935393 시티즈 스카이라인 ㅈ꿀잼이네 2 6215649a 58 분 전 25
935392 밤에잘때 문열고자는데 1 bf860f83 1 시간 전 35
935391 조현병 환자 가족들이 이것만 알아줫음 좋겠다. bceafaec 1 시간 전 54
935390 퍼즐 300피스 ㅇ 97a7b473 1 시간 전 20
935389 퍼즐 열어조... 838fb74e 1 시간 전 12
935388 아 쉬바 퍼즐 맞추다가 아이스크림 가져온거 깜빡하고 놔둠 1 8cccbd21 1 시간 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