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려금 신청했는데

8460ddfd 2021.05.06 65

이제 반기 신청은 사라졌나??

13개의 댓글

65a7e175
2021.05.06

반기는 3월 마감

0
8460ddfd
2021.05.06
@65a7e175

3월에 하려고 하니까 신청기간 아니라구 안되던데

0
65a7e175
2021.05.06
@8460ddfd

그거 작년 11월인가 그 때 신청해야 반기반기반기 이렇게 주자나

0
ca97c62f
2021.05.06

그거 신청 그냥 할 수 있는거임?

0
8460ddfd
2021.05.06
@ca97c62f

1544 9944에 전화해보삼

0
ca97c62f
2021.05.06
@8460ddfd

신청했음

공돈 감사

0
8460ddfd
2021.05.06
@ca97c62f

얼마 준다고 뜸??

0
ca97c62f
2021.05.06
@8460ddfd

545,000원

근데 문자로 심사결과 제외될수 있다는데

웬만하면 주겠지?

0
8460ddfd
2021.05.06
@ca97c62f

글쎄? ㅋㅋㅋㅋ 안줄 수 도 있지 그런데 나는 지금까지 다 받음

0
ca97c62f
2021.05.06
@8460ddfd

9월이나 되야 준다네

그냥 없는돈이다 생각해야지

 

님은 얼마 나옴?

0
8460ddfd
2021.05.06
@ca97c62f

난 150

0
ca97c62f
2021.05.06
@8460ddfd

단독가구 최대치 받네

좋겠다

0
8460ddfd
2021.05.06
@ca97c62f

일하고있으면 더 줌 나도 일 안할때는 54정도 받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96273 리코타 치즈 VS 치코리타 5b068d2c 방금 전 1
996272 화이자 2차 원래 구토나옴? 4 89384d2c 2 분 전 15
996271 근데 개드립콘에 외부사이트꺼 잇는거는 뭐 허락받고 가져오... 2 624353dd 2 분 전 13
996270 공부할때 나같은사람있음? 2 30c5f22f 3 분 전 17
996269 절대 클릭금지 0ac25541 3 분 전 10
996268 빌라 누수에 대해 잘 아는사람? 1 d706bbdd 4 분 전 7
996267 개드립간 생산직 글에 대한 생각 3 f44d684c 4 분 전 18
996266 우리 엄니 이상한 교육 들으러 간다는데 뭐냐? 1 54d322c3 4 분 전 11
996265 내 친구 전문대에서 기아 소하리 공장 인턴갔는데 270주더라 ... 9dd6927e 5 분 전 25
996264 핸드폰 기변잘아는 사람 있음? 2 17a42b23 6 분 전 6
996263 서른즘이면 괜찮을줄 알았어 1 ed61895c 6 분 전 11
996262 똥꼬 개 간지럽네 진짜 978b38af 6 분 전 8
996261 생산직에서 잘하면 0b4ad7ff 7 분 전 15
996260 박쥐 이름 아는사람 3 91c895ec 8 분 전 23
996259 저 사람... 나 좋아하는거 아냐? 하고 생각이 드신다면 3 31747878 8 분 전 27
996258 김고은 도깨비에선 되게 커여운데 4 f9c4872d 8 분 전 24
996257 꼬추새끼들아 딸치고 쌀때 휴지 몇장 씀? 7 fdae1ace 9 분 전 34
996256 예약제 미용실 당일취소때문에 예약거절 8 071a87d7 12 분 전 44
996255 이처자 누군지 아는사람 7 d1780c71 13 분 전 59
996254 인구감소는 필요하다고 보는디 2 0fea5f2c 13 분 전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