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설날이 생각나네

ddff919c 2021.01.18 29

부모님이랑 차타고 할머니집가는데 휴게소에 들려서 화장실

들렸다 오니까 차가 없어짐 알고보니까 뒷좌석 확인안하고 

그냥 출발한 거더라 내가 차 없어졌다고 전화하니까 그때 알음 차 ㅈㄴ 막혀서 되돌아오는데 3시간 넘게걸리고 춥고 서러웠다 ㅜ

5개의 댓글

e3641c0b
2021.01.18

시벌 뭔 차가 미니버스냐ㅋㅋ

0
ddff919c
2021.01.18
@e3641c0b

그냥 일반 쏘나타

0
39355c87
2021.0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험하기 힘든 일이네

0
ddff919c
2021.01.18
@39355c87

내가 전화하기 전까지 두분 다 몰랐더라

옆좌석에 동생있는데 이 새끼 나 맥일려고 일부러 말 안함 ㅋㅋㅋㅋ

0
39355c87
2021.01.18
@ddff919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29177 친문계 정치인들 리스트 쫙 뽑아서 공유됐음좋겠다 cda44e35 방금 전 0
829176 내 전문 영역이 없다 aae07c3c 방금 전 2
829175 사가미 0.02 써본사람? 1 13b56fe1 1 분 전 6
829174 전에 사람들 막 밀치고 간적있음 90910f3a 2 분 전 9
829173 이 av배우분 존함좀... 21e21f6c 3 분 전 36
829172 자동차 블랙박스 원래 용량이 이렇게 적음?? 4 3d819340 7 분 전 19
829171 내 인생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는 군대에서 봤음 2 f2db2f1e 7 분 전 33
829170 야 노트북 넘버판이 왼쪽에 있는건 없지? 4 180bf5cc 8 분 전 19
829169 박제사라는 직업 ㅈㄴ멋있음 4482ed27 10 분 전 31
829168 섹스하고싶다 2 5abad09e 14 분 전 54
829167 24살 헬스 시작해도 됨? 8 b51a856b 14 분 전 62
829166 리눅스에 안드로이드 미러링 설치했는데... 좋네... ㅋㅋㅋ 430e3370 16 분 전 32
829165 명성황후 병신년임 ㅇㅇ 10 b1eae5e2 17 분 전 47
829164 그냥 밴드동아리 썰 2 98f05a70 18 분 전 32
829163 살기가 싫다 5 6653667c 18 분 전 20
829162 남자가 무슨 비비크림이냐 --> 백퍼 못생김 6 446196e7 19 분 전 49
829161 국가건강검진 받았음 좀 아는 개붕 헬프 3 9e8d2350 22 분 전 32
829160 애들아 그거암? 3 d3bc723c 23 분 전 24
829159 헬중고딩 운알못한테 무시당함 ㅠ 12 c4a4c140 25 분 전 54
829158 고졸무직백수 ncs 전공 공부하는데 4 f1457ae3 25 분 전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