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조사때 녹음하는거 불법임?

37f565fa 2020.10.18 54

본인이 대화 당사자면 상관없는거아님?

1개의 댓글

ea00fead
2020.10.18

ㅇㅇ 근데 증거로 쓸려면 말해야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89017 세후 300 솔로 개붕이 빠져나가는돈 0b6d1a8d 방금 전 1
789016 편두통 자주온다 1 555a0415 2 분 전 8
789015 이번 메이플 보상이 결제를 했던 사람만 주는건가요 de530f0f 2 분 전 5
789014 강지언니가 가끔가끔 남자로 느껴져 2 d5442217 2 분 전 12
789013 요즘 공시준비하면서 사업도 같이 준비하는데 5 b6a3ebfb 3 분 전 13
789012 진짜 가두는게 뭔지 보여줄까요? 1 35f7698e 7 분 전 21
789011 난 메이플 계속할래 1 c247ea78 8 분 전 18
789010 나도 장사 하고 싶은맘 확 땡기네 ㄹㅇ 2 783f9279 10 분 전 20
789009 달에 200씩저축해야지 3 c247ea78 10 분 전 20
789008 난 결혼도 자식도 안 낳을거임 1 9bd946ae 11 분 전 29
789007 근데 어차피 개돼지새끼들이라 메이플 계속 할 거 아님? 2700f9e5 12 분 전 13
789006 분실 카드 이용 방법 머꿀팁 1 89eaafa1 13 분 전 9
789005 니들 결혼 할꺼야? 6 1fc95d96 15 분 전 31
789004 그런날 있지 않냐? 진짜 잘생긴 날 ㅋㅋㅋㅋ 2 b6a3ebfb 15 분 전 18
789003 솔로 생활 ㅈ같네 진짜 24 fe7df9b9 16 분 전 50
789002 첫키스 후기 2 b015ea32 17 분 전 55
789001 에이 근처 약국 다 둘러봤는데 살균티슈 안 파넹 de530f0f 20 분 전 13
789000 댕댕이 키우고싶다. 7 c247ea78 21 분 전 11
788999 요즘 머리 돌아버릴거같음 7 43760d22 22 분 전 26
788998 옛날에 조선족 아줌마한테 시비거는 아저씨 생각난다.. 1 7c7b1f14 23 분 전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