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이상할 정도로 혐오받는 식품

gv40000150186_1.jpg

Screenshot_20240529_193612_Samsung Internet.jpg

 

우유가 스트레스 저하에 확실히 입증된 식품임

그냥 차가운 상태로 먹어도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좋음

 

커피, 녹차, 홍차의 각성 효과와 반대로 안정 효과가 뛰어남

물론 알레르기, 소화에서 논란이 많은 식품은 맞음

간단히 마시는 차 개념으로 적당히 먹으면 좋음

 

 

173개의 댓글

2024.05.29

난 포유륜데 왜 우유를 못마실까

0
2024.05.29
@수없는씨박

그런 당신을 위한 락토프리!

2
2024.05.29
@수없는씨박

성인이 애들음식 뺏어먹지 말라는 DNA의 계시이니라

0
2024.05.29
@수없는씨박

같은 종끼리 먹어야지 소젖을 먹으니 그렇지 ㅋ

0
2024.05.29

분명히 성인되기 전에는 하루에 1L씩 먹었는데 지금은 한잔만 먹어도 배아프더라.

2
2024.05.29
@병신애호가

나랑 반대네

난 초딩때 우유먹으면 토했는데

3
2024.05.29
@병신애호가

락토프리 드셔보셈

0
2024.05.29
@병신애호가

유당불내증까지는 아니겠지만... 사실 어른이라면 대부분 우유를 먹으면 속이 불편함...

어른은 우유 마시지 말라는거지..

근데 우유를 계속 먹다시피 하면 또 괜찮아짐..

아마 어렸을때는 매일 마시다가 어른이 되고, 어느 순간 우유를 멀리하게 되고 나서부터 우유가 소화되지 않았을거임.

지금도 다시 어릴 때 처럼 매일 1L씩 마시면 괜찮아질거임..

0
2024.06.02
@참새1

앗 성인되서도 1L씩 먹다가 팬티에 지릴뻔 해서 안먹기 시작해써ㅋㅋ

0
2024.05.29

락토프리는 신이야

0

위염안걸림?

0

유당불내증이 심해서 아예 끊음

락토프리만 간간히 마시고 ㅋㅋ

하지만 피자는 포기 못하지~~

3
@3대체중6배부터남자

나도 불내증이 있는데

이게좀 내성이 있더라

한달정도 한잔씩 꾸준히 먹으니까 500ml는 한번에 먹어도 설사하진 않던데

한 몇달 또 안먹어버릇하면

200 한잔마셔도 주룩주룩 ㅠ

0
2024.05.29

치킨이 스트레스 저하에 더 효과가 좋지 않을까?

0
2024.05.29
@다크루트

실제로 닭고기에는 우울증을 완화시키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있다

1
2024.05.29
@랜덤닉네임
0
2024.05.29

우유 마시고 나면 아가리에서 똥내남

0
@acolumn
0
@acolumn

게이는 우유를 입에 달고사노 ㅠㅠ

0
2024.05.29

반대로 오히려 이상할정도로 추앙받았던 제품임

몸에 좋은것 만큼 나쁜것도 많이 있는데 굳이 찾아먹을 필욘 없음

차라리 안먹는게 건강에 좋지

17
2024.05.29
@ARRI

우유에 안좋은게 그렇게 많아???

0
2024.05.29
@ARRI

완전식품이란 과대광고의 반동효과로 심하게 억까 되는중 발암물질 취급받는건 미신급 혐오임 우유가 근본인 치즈, 요거트, 버터 모든게 건강에 안좋다 하는 개념

4
2024.05.29
@효조

너부터가 지금 이미 우유를 추앙하고 있네 김치가 몸에 좋으니 김치는 좋아!!! 유산균!!면역!!!

나트륨 많은건 사실이지만

하나씩 먹는건 좋음!! 이러는거잖아

김치가 몸에 좋다는 과대광고의 반동효과로 나트륨 많아서 발암물질 취급 받는건 미신급 혐오임

김치가 근본인 김치부침개, 김치찌개, 김치볶음밥등 모든게 건강에 안좋다 하는 개념

7
@ARRI

우유가 나쁠껀 머가있어?

0
2024.05.29

이상할 정도로 혐오 받는 식품은 MSG가 아닐까

물어보면 MSG가 뭔지도 모르던데 혐오하던데

2
@탄산좋아

ㄹㅇ MSG혐오는 거의 신앙 수준임 어른들 밖에서 밥먹으면 속 더부룩하고 소화안되는게 MSG때문이라 하는분들있는데 다시마 우린물은 잘 드심 ㅋㅋ

0
2024.05.29

1일 1우유. 초등학교

0

속안좋아

0

난 어렸을 때부터 구내염 존나 자주 생겼는데 인터넷에서 우유 알레르기 있는 사람 중에 구내염처럼 날 수 있다 해서 우유 끊으니까 싹 사라짐 ㅋㅋ

0

항문:지릴게

0
2024.05.29
@햄스터만보면키갈함

반복해서 단련시켜라

0
2024.05.29

어렸을땐 물처럼 마셔댔는데 나이먹으니까 속 ㅈㄴ 꾸르륵거리고 소화안됌

0

유당불내증 : 쌀게

1
2024.05.29

비싸

0

우유 개좋은데

변비 있을 때 두 컵 마시면 바로 화장실 갈 수 있음

0
2024.05.29
@하울의움직이는성기

그게 목적이라면 푸룬주스라고 있음 메이커 상관없이 마시고 한시간만에 지려버림 푸른 아니고 푸룬임

0
2024.05.29
@면상후려쳐

몸에도 좋은 건강식품임

0
2024.05.29

우유, 콩국물 비려서 못 먹음

0

똥나와

0
2024.05.29

사기꾼들때문이지 건강에 좋다느니 뼈가 튼튼해진다느니

0

뭐야 다들 학창시절에 일찐이 우유 던져서 싫어하는거 아니었어?

1
2024.05.29

우유 개좋아

0
2024.05.29

우유 많이 마시면 여드름 많이남..

0
2024.05.29

가격은 비싸고 열량은 높고 유당불내증도 있어서 안찾게 됨. 가끔 두유를 마시긴 하는데

0
2024.05.29

모유도 가능?

0
2024.05.29

피부에 다이렉트로 여드름 부어

0

우유 나오는곳은 좋은데 우유는 별로

0

이걸왜 지금말해 ㅆㅂ 우유사러 다녀오기도 귀찮고 ..... 다녀올까? 아 졸라고민이네

 

그리고 속안좋다는놈들 원래 우리 한국인 유전자에

 

락토스 분해를 잘 못하는 유당불내증 많아서 그런거니까

 

락토프리 우유 먹으면 문제없이 먹을 수 있고

 

일반 우유 먹더라도 급하게 벌컥벌컥 먹으면 안돼고

 

천천히 나눠서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어라

 

그럼 배탈좀 줄어든다

0
2024.05.29

우유..밥통으로 그릭요거트만들때나 샀는데

0

우유 맛있지 고소하고 달고. 유지방 최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나이든 사람이 서브웨이 안가는이유.jpg 11 레니손스 18 1 분 전
임신이 어려운 와이프와 결혼한 남자 13 건강한부자되고싶다 26 5 분 전
맛있는 쿠키를 선물받은 manhwa 12 6월9일이생일임 28 5 분 전
대졸자 400만명 쉰다는글에 근본적인 사회 문제점. 80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 84 17 분 전
싸이 흠뻑쇼 눈뽕을 실드치는 개붕이들도 있네 ㅋㅋㅋ.jpgif 54 Avantasia 59 20 분 전
18) 결혼 앞 운 여사친 개같이 바근썰 33 나는빠삐코 47 22 분 전
5살짜리 매트로 말아 방치한 태권도관장 근황 20 인구통계학적 52 24 분 전
독일여자가 말하는 한국 결혼율 출산율이 낮은 이유 58 일간베를린 73 34 분 전
서코 근황.jpg 51 부분과다른전체 117 35 분 전
대졸자 쉬었음 400만명, 역대최고 151 이라기시따 82 47 분 전
???:이제 다들 애니를 보는 시대가 왔다.. 59 ghoooost 87 50 분 전
대전 놈들이랑 상종하면 안되는 이유.gif 54 김츼 75 51 분 전
소리주의) 바늘공포증을 앓고 있는 금발 백인 소녀 45 계란토마토볶음 29 51 분 전
영종도에서 발견된 스파크배 23 6월9일이생일임 41 51 분 전
임신이 어렵지만 각오하고 결혼한 이야기 17 스갤칙갤개드립 54 52 분 전
좌뇌형 인간과 우뇌형 인간이 다르게 보는 그림 54 유상의행복은있어요 49 52 분 전
30대후반 꼬추 잘서는법 56 wkjdefj 49 52 분 전
8개월 임산부의 크로스핏 ㄷㄷ 49 하늘을뚫는드립 37 52 분 전
유튜브 썸네일을 잘지어야하는이유 29 멘탈좋은종합병원 67 53 분 전
사과 과수원을 운영하다 수천억대의 자산가가 된 사연 12 멍청도호두시 70 56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