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아프리카 신개념 합방

Screenshot_20240420_223155_DaumCafe.png

208개의 댓글

2024.04.21

모두 참수 준비!

5
2024.04.21
@부스스

네네! 선장님!!!

0
2024.04.21
@부스스

크아악!!!

0

요즘 디시에 이세돌 빨간약 올리는 애 있던데 그거 진짜냐?

삭제되도 계속 올리던데

3
2024.04.21
@경기도남양주시오남읍

걔네는 도대체 무슨 인생을 살고있을까 ㅋㅋ

1
2024.04.21
@샤이너스

내가 싫어하는 버튜버 찾아서 보기(이미 다른 버튜버 좋아할 확률 높음)

내가 싫어하는 버튜버 자료 찾아서 수집하기

내가 싫어하는 버튜버 자료 타사이트에 업로드하기

내가 싫어하는 버튜버 자료 삭제당한 후 적당히 중립적인척 하면서 고로시 하는 멘트를

추가해서 재업로드하기

1
2024.04.21
@경기도남양주시오남읍

그거 날조가짜임, 진실 갤러리 념글 가면 그 사진 출처 다 나와있다,

유튜브 출연한 고등학생, 다이어트 프로그램 나온 일반인, 트위터에 자기사진 올린 중학생 사진임,

글고 애초에 그 글 쓰는애가 이세돌 이전엔 트위치 스트리머들한테

강간하겠다느니 너는 강간범이라느니 이상한 도네만 보내서

고소당한 경력도 있는 찐 정신병자라 이해할 필요가 없음

이런 배경 알고있는 상황에서 그 밈 재밌다고 댓글에 같이 동조하는 놈들 보면

괜히 사진퍼진 일반인들만 피해받는건데 걍 한심하게 느껴짐

1
2024.04.21

판떼기는 어차피 뒤에사람있으니 배우처럼 생각하면 되는데

빨간약 파란약 운운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인물취급하는건 못참겠더라

2
2024.04.21
@URA!!

이세돌이 그나마 허들낮은이유가

그런게 아니라서 그런듯

0
2024.04.21

오늘 개웃기더라 ㅋㅋㅋㅋ

2
2024.04.21
0

인직.....

0

옛날에 실사 배우랑 카툰 캐릭터랑 같이 나오던 영화 같은거 있었는데

0
2024.04.21
@홀인더그라운드

누가 로져 래빗을 모함했나 (1988) Who Framed Roger Rabbit

쿨 월드 (1992) Cool World

스페이스 잼 (1996) Space Jam

3
2024.04.21
@하푸우

스체이스 잼 재밌음

0
2024.04.21
@홀인더그라운드

소닉이랑 피카츄?

0
2024.04.21
@홀인더그라운드

스폰지밥

0
@홀인더그라운드

루니툰 백 인 액션

0
2024.04.21

심술난애들 많네 ㅋㅋ

2
2024.04.21
0
2024.04.21

와 그냥 혐오감 분출하는애들이 상상이상으로 많네ㅋㅋㅋㅋ

19
@S23플러스

여기 연령대 높고 국평오라 어쩔수 없음.

짱혐, 흑혐도 존나 하는데. 씹덕혐도 그나마 좀 줄어든거임.

버튜버는 뭐..

4
2024.04.21

군캉스~ 허버허버~

5
2024.04.21
[삭제 되었습니다]
2024.04.21
@스크랩용계정

모두가 그러는건 아니잖아

0
2024.04.21
@뚱녀가좋아
[삭제 되었습니다]
2024.04.21
@스크랩용계정

걔네 팬덤이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버추얼 산업 전체를 욕할 필요가 있나..

 

hot 사생팬들 때문에 아이돌 문화 욕하는 사람같아요

0
2024.04.21
@스크랩용계정

얜 대체 뭘 보고 이렇게 화내는지 이해가 안되네,

루리웹은 애초에 이세돌 모든글에 비추테러하고, 유튜브랑 메일테러 한적도 있어서 이세돌 글이 거의 없음,

인벤이나 아카라이브는 이세돌 갤러리 아니면 아예 언급이 없는데

어디서 다른 버튜버 팬덤한테 뺨맞고 이세돌 싫다고 화내면 감스트 싫다고 침착맨한테 화내는격이잖음

1
2024.04.21
@징냥뇽
[삭제 되었습니다]
2024.04.21
@스크랩용계정

서브컬쳐 아이돌 합친 버튜버가 ㄹㅇ 단점만 모이놓은 혼정이 되어버림 한쪽만 하는건 팬덤에서 사고 안치는데

2
2024.04.21
@현랑
[삭제 되었습니다]
2024.04.21
@스크랩용계정

판을 보아하니 한국쪽은 아이돌에 섭컬 약간 합친 방향이고 일본은 섭컬에 아이돌 약간 합친 느낌으로 가는거 같음

0
2024.04.21
@스크랩용계정

지금 루리웹에 버튜버 탭만 봐도 전체글의 거의 30%가 버튜버글인데 거기 이세돌글이 어딨냐

애초에 처음 이세돌 나왔을때부터 비추몰이 당해서 거의 안올라오다가

며칠에 한두개 올라오는 지금이 그나마 활발해진건데

이걸 무슨 그 당시 이세돌 글이 많았다고 조작을 해버리네.

 

걍 루리웹에 이세돌 왜 비추테러 받는지 묻는글도 존나 많은데,

니 말대로 분탕치는 놈이 많다는게 정답이면 그런 댓글 단 놈이 한명이라도 있었겠지,

니가 말한 주장하는 새끼를 단 한명도 본적이 없는데 왜 개소리를 하니

 

추천수 주작은 황당해서 할말이 없는게,

디시 스트리머 갤러리에서 좌표찍고 분탕치는걸 팬들이 한다고 생각하는데 뭐 내가 일일히 반박해야되겠냐

대체 어디 팬커뮤를 말하는거임,

오히려 스갤에서 이세돌 실베보내서 죽이기 하자는 작당이 매번 일어나고,

실베에 이세돌이나 스트리머 갤러리에서 올라온 글 검색해봐라, 죄다 이세돌 욕하는글이다

팬덤이 추천 주작을 했으면 실베에 이세돌 좋은글이 하나라도 있겠지

 

상식적으로 디시 여러갤러리에 매일매일 이세돌 잠수짤 올려서 욕먹이는 새끼들이 타커뮤에 분탕치는 범인이지

저렇게 피해받는데도 조용한 팬덤이 범인이겠냐?

니가 말한 여러 커뮤에 이세돌 분탕글 올리는게 딱 잠수짤 여기저기 올리는 놈들이 하는 짓이잖아

날조주작을 당당하게 믿고있으니 뭐 할말이 없네

1
2024.04.21
@스크랩용계정

ㄹㅇ 개찐따새기네 ㅋㅋㅋ

 

서브컬쳐는 이게 "가상의 캐릭터"라는걸 인지하는데 버튜버는 "가상을 뛰어넘은 현실"로 착각해서

 

???? ㅋㅋㅋㅋ 개야랄났다. 히로인 비처녀논란으로 패키지 깨부수고 제작사 테러하고 했던 놈들이 그걸 인지해요?

 

너같은새끼들이 갈라치기하는거임

 

xx팬이란새끼들중에 분탕치고 어그로끌고 분신술쓰는새끼들은 어디에든 존재하는데 버튜버가 정신병 ㅇㅈㄹ

 

인싸들이 보긴 너같은놈들도 개정신병자고 같은 씹덕이봐도 너같은놈이 제일 나쁜 분탕충새끼야

 

뭐가 잘났다고 이 좁은 판에서 선긋고 야랄을떠냐

6
2024.04.21
@qazdcb
[삭제 되었습니다]
2024.04.21
@스크랩용계정

그래서 ㅈ도 관련없는곳에서 분탕치고 남깍아내리고 갈라치기하는게 버튜버 보는사람 특이에요?

 

니들은 안그랬어요? 다른 씹덕들은안그랫냐고 그냥 요즘 인기있고 존나 새롭고 이슈되니까 그런새끼들이 더많이 날뛰는거지

 

지가 당했다고 특정집단 찍고 저새끼들은 악마야하는게 정상적인 사고방식이냐?

 

버튜버들이 세뇌전파라도 뿌리디?

 

새로운거 나오고 이해못하니까 개처럼 까대는거를 지들도 똑같이 반복해 ㅋㅋㅋ

3
2024.04.21
@스크랩용계정

말하는 수준이 지가본 깡파새끼나 일진새끼들이 죄다 특정지역 출신이였어서 특정지역출신들 다 깡패 양야치새끼들이란거랑 뭐가달라

 

잘모르겟으면 디씨 옛날글을 보던지 나무위키를보던지 옛~날 다음이나 네이버 씹덕카페봐봐 다똑같아 뭘 버튜버가 정신병이여

 

다만 버튜버가 기존에 없던 방식의(그림도아니고 애니도아니고 영화도 아니고 실사 특촬물도 아닌 또 다른 뭔가니까) 컨텐츠니까 더심한거지

0
2024.04.21
@qazdcb
[삭제 되었습니다]
2024.04.21
@스크랩용계정

특정씹덕 갈라놓고 정신병자라고 매도하는새끼가 다같이 좋게 살자는 말을하네 ㅋㅋ 대단하다

3
2024.04.21
@qazdcb
[삭제 되었습니다]
2024.04.21
@스크랩용계정

씹덕으로서 버튜버가 정신병인이유가

 

서브컬쳐는 이게 "가상의 캐릭터"라는걸 인지하는데 버튜버는 "가상을 뛰어넘은 현실"로 착각해서

 

가상의 캐릭가지고 노는 씹덕들 부터 연예인들 팬들까지 존나 패악질을 부리는데다

 

서브컬쳐랑 아이돌팬의 단점만 가져와서 종교마냥 충성도 높고 패악질 부리는 미친 새끼들이 많음

 

ㅋㅋㅋㅋ 이게 더럽고 추하게 빤스런인가? ㅋㅋ

 

시간이 ㅋㅋㅋ흐르면 ㅋㅋㅋ알겟ㅋㅋㅋ죠 ㅋㅋㅋㅋ 그래 그런게 정신승리지 정신승리는 괜찮은 방어기재야

 

고작 인터넷 키배로 현실멘탈이 터질필욘없지

 

니가 당한게 세상전체도아니고 니가 당한게 세상에 처음있는 일도 아니란다

 

그렇다고 그게 별게 아닌건 아니지만 특별한 일도 아니야

 

단지 니가 잘못한건 특정집단을 극단적으로 매도한거 뿐이지

3
2024.04.21
@스크랩용계정

미안하다 내가 많이 아픈애한테 시비를 걸었네

 

내가 다른글에도 이세돌 관련 댓에만 그러시는데요....???

 

저 블아쪽이랑 사회이슈쪽에서나 댓글좀 다는데요... 정신승리가 방어기재긴한데 없는 사실 만들어서 방어하는건

 

좀 위험할거같은데 상담 받아보길추천한다..... 진짜로..

 

나 이세돌 쟤들 이름도 잘몰라 징버거랑 고세구 릴파 정도는 하도들어서 알고 오리지널노래도 모르는데...

 

안다고하면 홀로라이브를 알겟지'

 

아무튼 게이야 너 진짜 상담추천한다 없는사실 만들어내서 자기방어하는건 좀 위험해

2
2024.04.21
@qazdcb
[삭제 되었습니다]
2024.04.21
@스크랩용계정

친구야 넌 진짜 상담받자... 뭐 내가 이세돌관련 댓글 달았을수도잇지... 근데 이건진짜아니다 정신과가는건 사회적으로 좀 터부시 되는데 상담은 전혀아니니까....

 

말하는거보니가 좀 걱정이된다

1
@스크랩용계정

디시 루리웹 아카라이브 심지어 인벤까지 하는새끼 ㄷㄷㄷㄷ

8
2024.04.21
@분노조절잘해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ㅈㄴ웃기네

0
@분노조절잘해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4.04.21

준비!

2
2024.04.21

둘 다 방잘알이라 꿀잼 ㅋㅋ

0
2024.04.21

아담 노래 부를때 부모님들 잘 받아 들이시던데

 

정작 그보다 더 젋은 개붕이들이 어르신들보다 꽉막혀서 발작하는 거 보니 이해가 안가네

2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걱정거리를 상품화하는 나라.jpg 10 고무닦이 28 3 분 전
형들 남성 생리통은 어떻게 해결해? 44 히라사카류지 33 16 분 전
로아)이게 왜 표절이냐 다 이런다고 37 한참전자료에바이... 30 16 분 전
천마가 잠재운 장민호, 이찬원, 영탁의 술자리 다툼 20 미국대장 52 28 분 전
(속보) 젤다의 전설 신작 발표! 53 김츼 60 31 분 전
사진 작가들이 사진 찍고 훼손하는 이유.jpg 43 Avantasia 65 31 분 전
[울컥주의] ㅅㅅ리스 부부에서 ㅅㅅ에 미친 부부 됐습니다. 45 데드바이데이라이트 46 34 분 전
최근들어 항의를 많이 받는다는 분수대.jpg 22 궁내청장 26 36 분 전
ㅆㄷ ㅇㅎ)프리렌에게 옷을 녹이는 약을 뿌리는 페른 38 사익 30 36 분 전
[루머]Ryzen 9000 CPU 가격은 Ryzen 7000보다 저렴할 것 50 모로스 38 37 분 전
원작자가 보면 속터질 사고실험 사용법 30 츄파카브랄랄라 46 37 분 전
출산율이 역대급 최저라고 난리치면서 역대급으로 적은 임산... 72 추천요정여름이o 69 44 분 전
💩) 충격적인 제주도 근황 70 황야의마법사 68 52 분 전
美 정부, '구독유도 및 해지방해' 혐의로 어도비 소송 50 마늘깡 73 52 분 전
빠칭코 중독자의 말로.manhwa 30 황금조롱이 51 57 분 전
피순대와 함께하는 무주 읍내 한바퀴.jpg 40 돈찐 49 58 분 전
지방 사는 찐따 개붕이 서울 처음 올라 갔을 때 행동 41 김츼 36 58 분 전
(ㅇㅎ) 데드리프트 1rm 재고왔는데 뒤질뻔 51 골방철학가 39 59 분 전
2024년 기준 우리나라 말라리아 위험 지역 40 구름이구름 34 59 분 전
중국 70대 아저씨 만나서 중국체험 제대로 한 유튜버 51 버거왕버거킹 78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