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남자가 우울증을 떨쳐내는 4가지 방법

Christ-is-King-1708604206156.jpg

57개의 댓글

2,3은 주변에 사람 없어서 안되겠네

1
2024.02.22
108
2024.02.22
@어이거기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1
@어이거기
2
2024.02.22
@어이거기

?????????????

0
2024.02.22
@어이거기

너 이 렉카 부계지

0
2024.02.22
@어이거기

진짜 시발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0
2024.02.22
@어이거기

이왜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4.02.22
@어이거기
0
2024.02.22

운동 종교 여친 애완동물

1
@딜리트

운동 산책 오리 고양이

0
2024.02.22

딸은 왜뺌?

1
2024.02.22
@친목감지

그건 기본 루틴

1
2024.02.22
@친목감지

우울증한 사람이 하면 할때 정상수치됐다가 현타때 중증우울증 정도되서 위험함

0
2024.02.23
@년째 꼴빠

연속으로 치면

0
2024.02.22
@친목감지

셋째짤 안보임?

떡을 치면 되지 왜 딸을 침?ㅋㅋㅋㅋ

0
2024.02.23
@힝잉잉

근데 떡은 상대도 만족시켜야되서 힘듬

0
2024.02.22

암컷유두절정도 빠지면 안되지

https://www.dogdrip.net/541079426

https://www.dogdrip.net/484319197

1
2024.02.22
@Johndoe

이건 조증옴

0
2024.02.22
@Johndoe

오늘은 유두절이 아니라 콩콩절입니다

0

운동 이세계 여친 동물

0
2024.02.22

2번은 천국 아니냐

0
@할맹이

뒤지면 떨쳐내지거든

0
2024.02.22

냥냥냥냥

0
2024.02.22

2번은 이미 총맞고 올라간거같은데

0
2024.02.22

운동 사이비 연애 반려동물 그네 침대

0
2024.02.22
0
2024.02.22

4번으로 1,2,3 다 가능하지?

0
2024.02.22

자살 ㅇㄷ?

0

남자가 왜 우울하냐?

승자 아니면 패자일뿐인데.

계집 같은 글이네.

1
2024.02.22

운동 자살 애완동물 치킨 맞음?

0
2024.02.22

안됨

그냥 저거 잇는 우울증일뿐

사바사겟지만 그냥 평생 가지고가는사람도 잇음

0

무게 달아서 확실하게 죽은 뒤에 꿈같은 천국의 삶을 영위하라는 뜻이제?

0
2024.02.22

병원 가서 약 제때제때 잘 받아먹기만 해도 거의 고쳐진다

중증되기 전에 병원가라

0

쉽지 않음

0
2024.02.22

무게추달고 목메달라고

0
2024.02.22
0
2024.02.22

4개 다 있으면 4배로 행복한가?

0
2024.02.22

농담 아니고 나는 돈까스로 우울증을 극복해냄 예전에 심리 상담도 받아봤는데 사실상 전혀 도움이 안되던걸 오히려 심리 상담 마치고서 근처에서 먹은 돈까스가 더 내 삶의 이유를 찾게 해줬음

5
2024.02.22
@해물잠봉

돈까스는 맛있응게 ㅇㅈ

0
2024.02.22
@해물잠봉

너만의 소소한 활력루트를 만들었네

0
2024.02.22

종교가져라 그리고 운동도 하고 사람들도 만나고 애완을 못키우면 애견 애묘 카페라도 가라

1

왜 유두자1위 없음?

0

아 2번이 종교였나 난 또 죽어서 천국간줄 ㅋㅋ

1
2024.02.22
@정말이지노잼이야

포기하라는줄

0
2024.02.22

4종류의 애인

0
2024.02.22

우울증 최근에 심하게와서 살자 생각난건 처음이었음 ㅋㅋㅋ 약먹어라 그냥

0
2024.02.22

2번은 자살해서 예수님만난거냐

0
2024.02.22
@박음직스럽다

그런듯

0

섹스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여사친이 임신공격함...txt 31 강평인척하는욱평 32 20 분 전
ㅇㅎ) 당신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입니까? 34 개무리다 34 20 분 전
강형욱 "다른 어떤 동물들보다 사람이 먼저다" 13 카이부츠와다레다 40 21 분 전
원피스 스포) 최신화에서 밝혀진 조이보이의 정체 25 복수하는자 29 21 분 전
ㅇㅎ) 해변 비키니 눈나.gif 19 뭐라해야하냐 23 21 분 전
ㅇㅎ) 기원전 3000년대 그리스 의복 21 LG벨벳 31 21 분 전
고어영화 등급표 심해등급에 대한 리뷰.jpg 19 gbsfdbvera 27 21 분 전
롤)이번 페이커 명전 다큐는 월즈2023 영상 만든 팀에서 제작. 16 즈큥조큥 19 22 분 전
이재용 vs 정용진, 무능의 대명사는?.jpg 43 카이부츠와다레다 26 22 분 전
"남자 나체사진 올리고 성희롱한게 뭔 n번방이야 장난하... 10 훔치는도둑 29 22 분 전
너무 귀여운 오징어 수제비 14 추천요정이여름 20 22 분 전
ㅇㅎ) D컵 가슴부터 Z컵 가슴까지 29 구름이구름 23 22 분 전
[🐴] 영국남자 새로운 컨텐츠 영상 댓글...jpg 24 뚱전드 33 23 분 전
조선시대 선비들이 고기먹었던 방법.jpg 11 렉카휴업 24 26 분 전
아무래도 ㅈ된 거 같은 올해 여름 날씨 전망 35 구름이구름 29 26 분 전
점점 더 미스테리해지는 사인 판매자 18 황금물고기 28 27 분 전
귀신을 속여먹은 디시인 13 흰껄룩기획 23 27 분 전
전설로 전해지는 성결대 드립.jpg 7 엄복동 36 27 분 전
이세계 원피스 들어간다 vs 안간다.jpg 40 뚜비두밥밤바바 31 27 분 전
유비소프트 흑인 사무라이 근황...jpg 22 뚜비두밥밤바바 24 28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