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요즘 물가 근황

IMG_1757.png

107개의 댓글

2024.02.12

생산단가 오른것도 오른건데, 기후이변 때문에 작황도 조지면서 미친듯

1
2024.02.12

와 저 가격이면 도시에서 수직형 스마트팜해도 수익나올만할듯

1
2024.02.13
@개드립인생

전기료 오르면 있던것도 다 조져질 예정 ㅋㅋㅋ

1
2024.02.13
@착한말착한말

핵융합 발전으로 전기 특이점 올 때까지 존버한다

0
2024.02.13
@개드립인생

스마트팜은 수익보다도 거기서 재배한 건 맛이 없음

0
2024.02.12
0

ㄹㅇ 파는 이제 내가 길러야할거같음

0
2024.02.12

사과 좋아하는데 올 가을엔 가격이 너무 미쳐날뛰어서 도저히 살 엄두가 안나더라.....

0
2024.02.12

이젠 그냥 집에서 길러먹을 수 있는건 길러먹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임; ㅋㅋㅋㅋㅋ

0
2024.02.12

무슨 야채가 2탕후루냐

0
2024.02.12

오이에 오돌도돌 가시가 있어? 잠깐만...

0
2024.02.13
@엄복동

오이 안사봄? 돌기 장난아닌데

0

어디가 저래?ㄷㄷ

0
2024.02.12

ㅅㅂ

0

오이 3EA에 만원ㅇ리ㅏ고??? 하나에 330원이 아니라 3300원??? 개비싼데????

아니 오이무침 하나를 해도 1~2개는 들어가는데

0
2024.02.12

가시오이 씹 ㅋㅋ

0
2024.02.12

감자하나에 2500원하던데..이럴거면 감자튀김이.더 싸지않나??

0
2024.02.12

내일 하나로마트가서 확인 해야겠다

0
2024.02.12

저기는 어디길래 오이값이 저러냐

그래도 우리동네는 2개에 4천원대인데

0
2024.02.12

올해는 귤하고 딸기는 안사먹을 생각 너무 비싸 작년에는 퇴근하면서 딸기 포장된거 2개씩 사가지고 와서 맛있게 먹었는데 요즘은 가격표 보면 먹을생각이 뚝 떨어짐

0
2024.02.12

야채 한달전엔 정말 저렴했는데......... 갑자기 폭등하더니 미쳐돌아감.... 귤은 11월엔 저렴했음. 5kg에 13000원. 근데 이제 마트에서는 2kg 소포장으로 팔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애미 탈주함

0
1
2024.02.12

물가가 미쳐 돌아가는구만

0
2024.02.13

파는 진짜 심어먹어야하나..

0
2024.02.13

서울임? 우리집앞은 ㅈㄴ싸던데

0
2024.02.13

어허! 조용하면 태평성대다

3
2024.02.13

지역마다도 아니고 마트마다 농산물 가격이 2배, 3배 차이가 남. 마트로 오는 과정에서 뭔가 가격차이가 발생하는 건가봐

1

사과 3알에 17000원 달라더라 ㅅㅂ

0
2024.02.13

깐이 문제이거 아닌가 하다 오이보고 기절

0

청양고추가 한박스에 3~4만원햇는데

지금 14만원인가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4.02.13

올해 물가 goat은 사과지 ㅋㅋㅋ ㅈㄴ비쌈

0
2024.02.13
@3대460헬린이

ㅇㄱㄹㅇ 개비싸

0
2024.02.13

가시오이는 뭐야

 

0
2024.02.13

딸기 사과 이번 겨울엔 못 먹을 듯 ㅠ

0

고기가 제일 쌈

0
2024.02.13

사과 못사먹음ㅋㅋㅅㅂ 진짜 뭐지

0
2024.02.13

브라질 닭다리살 2kg 2년 전 8000원에서 지금 6000원 찍고 있는데

국내 식료품물가는 천정부지로 올라가네 ㅋㅋㅋ

1
2024.02.13

과일만 그런 게 아니라 채소들도 작황이 안 좋았던 거임?

0

설때 과일 총 17kg 샀는데 23만원 나옴 망고+귤+배 시발 이게 맞나 싶음

0
2024.02.13

저 정도면 키워 먹는게 맞는거 같은데..?

0

그야 명절 특수니까ㅋㅋ

0
2024.02.13

과일 사먹을 엄두가안남 너무비싸다

0
2024.02.13

이제 유통업자들 작정하고 한 번 조질 때 된 듯

0
2024.02.13
0
2024.02.13

진짜 미쳐돌아감 귤 못 먹는 겨울은 처음이다

0
2024.02.13

인건비가 올라서 그래

0
2024.02.13

브로콜리는 존나 싸더라 이거나 많이 먹자

마트 몇군데 발품 팔아서 할인하는거 사면 개당 천원에 가능

줄기도 껍질 쳐내고 같이 요리 해먹으면 됨

0
2024.02.13
@동샘

우엑

0
2024.02.13
@와츄뿌뿌뿡
0
2024.02.13
@동샘

브로콜리가 야채중에 단백질함량 제일높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가혹행위 중대장 사건... 12사단 훈련병 증언...jpg 16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38 4 분 전
뉴진스, 게임 캐릭터 성희롱 피해…어도어 “강경 대응 예고” 33 엄복동 24 4 분 전
추돌 사고 낸 러시아 외교관…음주 측정 거부 입건 8 K2SO 22 4 분 전
제주도 연돈 근황 71 레모투스 54 11 분 전
아 미안 우즈벡 사람인줄 알았어 21 6월9일이생일임 63 21 분 전
처참처참 롤렉스 A/S 수준을 증명한 사건 64 에어부산 84 23 분 전
컨셉 좆같이 잘 잡은 하스스톤 신카드 45 파인애플오이민트냉채 63 26 분 전
미국 주식하는 사람들이 멍청하고 열등한 이유 58 노태문 61 29 분 전
당근에 올라온 월 800짜리 알바 115 와똬똬뚜겐 76 42 분 전
디씨 기만질 레전드.jpg 37 Avantasia 94 46 분 전
런쥔 번호유출 피해자 아직도 그 해외 팬들한테 시달리는 중 33 판다곰 55 47 분 전
아빠어디가 근황.jpg 56 붕따기 56 48 분 전
'피의자 엄마에게 성관계 요구' 경찰관, 1심서 징... 38 붕따기 48 48 분 전
(씹덕) 유부녀 DRX애쉬의 제로투를 촬영하는 트런들 16 말안듣는개구리 31 49 분 전
195cm 푸른눈 부자인 남자 찾아요 25 Wingging 40 53 분 전
ㅆㄷ) 무능하면서 성실한 파워레인저 22 컬러브 47 53 분 전
개드립 가능합니까? 24 뒤틀쩔뚝텅 51 56 분 전
엄마는 오늘 죽는다.MANHWA 34 이병건 53 58 분 전
일본 여자가 한국 남자에게 가한 일침 55 Feather 54 58 분 전
블루 아카이브 빵 근황 35 부분과다른전체 37 58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