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미필들이 군사학과에 가야하는 이유

 

1702115668.jpg

1702115668-1.jpg

ㅋㅋㅋㅋㅋ

42개의 댓글

2023.12.09
1
2023.12.09

zzzzzzzzzz

0

그래도 막줄 딱 하나는 진짜네

11
2023.12.09

굳건이 어서오고

0
mas
2023.12.09

이야 여자들 다 보내면 유리천장도 해결되고 집문제도 해결되고 일석몇조냐 ㄷㄷ

0

요즘같이 취업 안 될 때 블루오션이긴 해

0
2023.12.09
@본성은쓰레기인데착한척함

월급통장이 블루오션일듯

0
@골반

수요는 많은데 공급은 없으니까 레드오션이 맞음

0
2023.12.09
@했됐해돼함됨하되

나는 깨끗하다는 의미로 적음ㅋㅋ

0
@골반
0
2023.12.09
@했됐해돼함됨하되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없는게 왜 레드오션이야. 반대 아니냐?

0
@일토준지

아 그러네

0
2023.12.09
@본성은쓰레기인데착한척함

장기 신청할 땐 존나 레드일듯ㅋㅋㅋ

0
2023.12.09
@본성은쓰레기인데착한척함

요즘 취업이 안된다고..?

0
2023.12.09

군사학과 간다고 해서 ?

경력을 쳐주냐? ㄴ

이거 하나로 끝.

1
2023.12.09
@사립체

대학교 신입학부터 군대놀이 + 부사관이나 학사장교 들어가도 경력 안쳐줌

이거 하나로 들어가는건 그냥 등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다른곳에다가 기부하는게 더 나음

0
2023.12.09
@발견

ㄹㅇㅋㅋ

고등학교 애들이 군사학과 생각하고 이후에 부사관 지원한다는거 들으면 피가 꺼꾸로 쏟는다.....

극구반대임. 특히나 요즘 군대는

0
2023.12.09

장교복무우대(개좆같은 환경에도 버틸 노예 구함)

0

서당개 3년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사람에게 환경은 너무나도 중요하다... 똑똑한 사람도 군대라는 집단에 몇년 갇히면 바보된다..

0
2023.12.09

집이 보기만 해도 왤케 숨막히냐

0
2023.12.09

육사냅두고 군사학과 부사관과가는애들 =빡통 경계선지능장애

0
2023.12.09

지금 간부로 가는 놈들은 psat 치면 상황판단 -5점하고 시작해야 됨. 상황판단이 안 되는 놈들이거든

0
2023.12.09

지금 오히려 중위권 대학 애들한테는 기회이기도 함

 

포스코, 삼성, 현대 등 장교채용 열어둔 곳 아직 많은데 문제는 서울권 명문대학교 장교복무 인원이 진짜 적음

 

서연고 애들은 의대위탁 노리고 들어오는 경우에 손가락으로 셀 정도...

 

그래서 오히려 지거국이나 중상위권 대학에서 대기업 장교채용으로 많이 가고 있음

2
2023.12.09
@두번가보자구

현대는 기업문화가 진짜 군대라던데 ㄹㅇ??

0
2023.12.09
@어기어차

나 회사 안다녀!

0
2023.12.09
@두번가보자구

그런데 다 영업직 채용일텐데

0
2023.12.10
@가얌이

보험은 영업관리쪽이고 유통업이나 증권도 쫌 많더라

0
@두번가보자구

이거는 맞다

0
2023.12.09

근데솔직히진짜기업에서 적극적으로경력인정해주고 채용을 나라에서지원 및격려해줘야함... 이딴식이면누가가냐...

0
2023.12.09

여자들 많이가자 군캉스 즐겨야지ㅋㅋ

0
2023.12.09

대위전역정도면 근성하나는 확실하지

장교 갈아넣어서 돌아가는 조직인데ㅋㅋ

0
2023.12.09

얼마 전에 동원 다녀왔는데 군댸 짬밥 많이 좋아졌더라

예비군 기간 뿐 아니라 한 주 메뉴 전체가 엄청 빵빵했음

0
2023.12.09

직보반 씨바 ㅋㅋㅋ 도움 1도안됨

0
2023.12.09

진짜 가는게 병신인증 하는 짓이지..

0
2023.12.09

밥 좋아진거 사실임 (예전에는 ㄹㅇ 개쓰레기였고 지금은 외주로 돌렸으니까)

공기좋고 물좋음 ( 그래서 가보면 진짜 감탄사나올정도로 시설이 낙후됨 )

0
2023.12.09
@개고기다리

시설은 낙후됐는데 공기좋냐? 안좋음 시발 개같이 어래된 군용차 겨울되면 퍼지기전에 시동켜야된다고 스송부 정비병 새벽에 깨워서 시덩키고 화포시동킴 거기다가 정비하면서 나오는 온갖 솔벤트에 기름 으러 찌든흙들에 시골이라 화목보일러때느라 나오는 불완전연소물들....

0
2023.12.09

!!발빠짐 주의!!

0
2023.12.09

발빠짐 쥐 발빠짐 쥐

0
2023.12.09

씨발

0
2023.12.09

타임 투 군캉스

0

군사학 전공은 쓸모가 없다 ㄹㅇ

군장학생 + ROTC 테크는 군사학과 안가도 가능함

0
2023.12.09

능지테스트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LA→평양행 비행기 없어 재택근무 3 ㅋㅋㅎ 15 방금 전
돈만 쓰고 만족도 낮다...가성비 최악의 여행지는 30 악플좀그만달아 15 방금 전
차사고 났(냈)다 38 우울킹 15 1 분 전
예비 시어머니 뵙고 멘붕 온 여성 12 용아맥님 17 4 분 전
의외로 인간이 이겨낼수있는 갯뻘 밀물 들어오는 속도.gif 11 렉카휴업 17 5 분 전
고등학생이 국가보안시설 뚫을수 있는 실력을 가지면 생기는일 20 즈큥조큥 17 7 분 전
남편 도시락 싸줬더니 집어던졌어요.pann 23 후리카케존맛 28 15 분 전
아이돌 스캔들 사진이 교보재로 쓰인 사례.jpg 30 후리카케존맛 24 35 분 전
문신 피어싱한 남자친구를 데려온 딸.jpg 10 뭐라해야하냐 35 46 분 전
속보] 몬테네그로 법원, 권도형 미국 송환 결정 51 Ultragear 41 1 시간 전
패션 잡지사에서 뽑은 한중일 미녀.jpg 64 프로슈토 36 1 시간 전
스압)역시 삼촌이 짱이야!! 10 백신거부드립넷 37 1 시간 전
스포?) 엘든링 dlc관련 미야자키 인터뷰 요약 24 미코다니에 27 1 시간 전
싱글벙글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라면 순위.jpg 51 바이코딘 26 1 시간 전
ㅆㄷ) 자네는 그 소문을 들었는가? Manhwa 8 엄복동 30 1 시간 전
수위 낮추고 드라마 입었다. 탄탄한 스토리로 양지로 나온 게... 55 엄복동 35 1 시간 전
싱글벙글 의외로 호불호 갈린다는 음식 6가지.jpg 73 덕천가강 45 1 시간 전
대한민국 상위 1%의 퇴근 후 삶.jpg 31 용아맥님 31 1 시간 전
고고학자들이 발견한 로마시대 실제 경고문.jpg 17 바이코딘 39 1 시간 전
키 큰 사람은 할 수 없는 동작 원탑 22 힝잉잉 43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