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가난한 학부모가 싫다는 교사.jpg

d0f2823951cd2bbf786c0a046a237162.jpeg

 

 

 

다음 글 : https://www.dogdrip.net/524816142 겉바속촉 숯불 통닭 구이.gif

69개의 댓글

2023.11.29

교사 따위가 뭐라고 학부모가 싫으니 마니 하냐

본인 돈 대줄 것도 아니면서

1
2023.11.29
@살아남았지

첫등록금 대준다잖아

65
2023.11.29
@살아남았지

너 국어 못하지?

28
2023.11.29
@살아남았지

진짜 어마어마한 댓글이네요

7
@살아남았지

전형적인 첫댓망

2
2023.11.29
@살아남았지

진짜 요즘 개드립에 이런 단순한 글조차 못읽는 애들 왜이리 늘어났냐..

남들 다 웃을때 뭐가 웃긴지 설명해달란 애들이랑 이렇게 뜬구름 잡는 애들 보면 너무 슬프다 그냥

20
@살아남았지
0
@살아남았지

멍청한 어떤 개붕이가 싫다,, 그냥 싫다

14
2023.11.29
@살아남았지

능지 에휴

0
@살아남았지

혹시...가난하니

1
@살아남았지

왈왈

1
2023.11.29
@살아남았지

제목과 본문을 같이 읽고 덧글 다는 걸 권함

제목과 본문을 같이 읽었는데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덧글을 달지 않는 걸 권함

5
2023.11.29
@살아남았지

너도 똑같은 한표라는 거지?

0
2023.11.29
@살아남았지

씨발 빡통새끼

3
2023.11.29
@살아남았지

넌 뭔데 저 교사보고 따위라고 하세요?

1
2023.11.29
@살아남았지

왜케들 어그로 끌리냐 닉만 봐도 얘 페미잖아

1
@살아남았지

이래서 거지들은 상종을 말고, 애를 낳으면 안됨.

0
2023.11.29
@살아남았지

너의 지능은 누굴닮은걸까-??

그 누구를 꼭 원망하면서 살아

0
2023.11.29
@살아남았지

욕이란 욕은 다 잡수시고 계신데 한마디만 부탁드립니다

0
2023.11.29
@살아남았지

진짜….너란 인간이 너무 처참하게 느껴져서 슬플정도다

1
2023.11.29
@살아남았지

너도 왠지 댓 날리고 도망갈꺼 같으니 내가 니 댓글 백업 해둘께

 

[교사 따위가 뭐라고 학부모가 싫으니 마니 하냐

본인 돈 대줄 것도 아니면서]

 

라고 쟤가 작성했었음

1
2023.11.30
@살아남았지

아직 살아남았지....?

0
@살아남았지

매번 댓글 기깔나게 쓰고 알림 개많이 받는 상상하면서 어떻게 어그로를 끌어야 잘끌릴까 고민하다

매일 밤 잠드는데

이렇게 딸깍 하고 알림 수십개 받는 재능러가 있어서

오늘도 하급어그로꾼은 서럽다 임마

0
@살아남았지

내가 개드립하면서

제일 싫은 부류가 이딴 새끼인데

 

좆병신같은 개어그로 댓글 하나 달아서

댓글 수집하고 다신 안나타나는새끼.

 

실생활에서도 아님말고 이딴새끼들

진짜 혐오할 정도로 싫어함.

 

병신이 어그로끌고 댓글모으면서

헤헤 헤헤 하고 히히덕댈 꼬라지 상상하니

진짜 인생 한심해보임.

0
2023.11.29

벗어나서 안 된다니..

0
2023.11.29

제도가 참 개좃같은 구석이 있지

0
2023.11.29
@욕정컴미

근데 대기업 취직되면 월급으로 어떻게 커버가 되지않나

0
2023.11.29
@욕정컴미

ㄹㅇ..

0
@욕정컴미

그 월급 지들한테 안 줄까봐

더 적은 돈인 국가지원금 받게 대학교도 대기업도 못가게 하겠대자너ㅋ

5
2023.11.29
@도레미만큼착했던나

부모가 되서 그정도로 속이 좁아지나.... 무섭다

0
2023.11.29
@욕정컴미

저소득층 보호용 혜택 박탈되기 싫은듯

0
2023.11.29

교사입장에서 답답하겠구만 답답하단 소리도 못하냐 ㅋㅋ

10
2023.11.29

가난한 부모라도 비난할 수 없다.

누구나 다 각자의 사정 이란것이 있다

모든 사람이 나와 같은 환경일 수 없다

그런 사람을 위해 자신의 것을 내어주는

사람에게만 한마디 할 수 있는 발언권이 생긴다

허나 그것마저도 거부 한다면 침묵 해야한다

7
2023.11.29
@세종대마왕

근데 세상사람들은 왜 서로 비난하는걸까요 슬프게

0
2023.11.29
@세종대마왕

저 교사는 비난 할 수 있다.

자신의 것을 내어 주려 했기 때문이다.

2
2023.11.29
@세종대마왕

자신의 것을 내어준데잖어

0
2023.11.29

상위권대학 다니며 꿈을 꿀수있는 제자가 고졸로

공장다녀야 하는 상황이 마음아프면 안되냐

부모에게 하는말도 아닌데

16
2023.11.29

저건 좀 부모가 잘못 알고 있는 거 같긴한데. 저거랑 별개로 우리나라 복지가 너무 안돼있어서 수급자 탈락할까봐 일 못하는 사람이 많긴하더라. 이거 좀 고쳐야될 거 같은데.

4
2023.11.29
@촠촠초코볼

무식한 건 죄이므로 반드시 사지를 찢어 죽여야 함

0
2023.11.29
@paperback

자살희망자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3.11.29

마음이 가난한 부모

1
2023.11.29

이렇게 맥락 없이 자기글 포탈 여는거 승희가 이놈 하던데...

0
2023.11.29

참선생님이네

0

나도 저런 경우 였는데, 첫 학기 등록금은 학자금 대출 받으면 되는데,

진짜 문제는 원서비, 면접비용 같은게 없었음.

0

부모가 정말 멍청하거나 주작인거 같다 현실이면 암걸리겠네

0

능력도 있고, 인성도 바르고, 공부도 잘하는 앞길 창창한 자식에게

가난을 강제하겠다는 거잖아

 

비난할 수 밖에 없지

1
2023.11.29

부양의무제

자식이 돈을 많이 벌면

부모가 자식한테 돈을 구걸해야 한다

0
2023.11.29

이유 없는 가난은 없다.

0
2023.11.29

이거 뭐 미드에서 보던 설정인데...

0
2023.11.29

아 너무 슬프다. 저 아이는 얼마나 가슴이 아플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요양하러 귀촌한 디씨인 21 싸발적이고 32 4 분 전
우리 회사가 나보고 좆같대 26 NewJeans다니엘 47 6 분 전
ㅇㅎ)동탄.gif 31 비나비 39 9 분 전
선배 배우의 체력의 비밀이 궁금했던 설경구 12 준구 54 9 분 전
살벌한 jtbc 기사 썸네일..ㄷㄷjpg 45 데드바이데이라이트 64 16 분 전
유튜버 싱글벙글 사과문 84 이태원프리덤 49 19 분 전
군인조롱 논란 유튜버 사과문 떳다 50 삼립호빵 50 19 분 전
"뉴진스" 스킨으로 논란인 그 회사 주식 근황....... 78 닉네임변경41 59 28 분 전
국주주의)배그논란으로 재평가 받는 국주 58 IlIlllIIIIIl 85 33 분 전
강남역 각시탈 출현 64 구름이구름 73 33 분 전
중국 로켓 근황 76 ㅋㅋㅎ 51 38 분 전
은근 잠 잘오는 자세 59 어린이날가입했습니다 72 38 분 전
한 외국인이 한국을 좋아하게 된 계기.jpg 65 방구를그냥 79 39 분 전
마이크로닷, 오늘(24일) 기자간담회...‘부모 빚투’ 정면 돌파 129 붕따기 52 44 분 전
30대 얼굴이 급속도로 젊어진 이유.jpg 56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61 45 분 전
개빡친 용인시 캣맘들 .jpg 35 임창정 42 45 분 전
배그)뉴진스 스킨 사용자 근황 ㅋㅋ 65 IlIlllIIIIIl 84 47 분 전
딸의 아빠 놀래키기 .mp4 21 구름이구름 39 47 분 전
진상 연예인 공항 행동 32 에어부산 62 58 분 전
일본이 엔저를 못잡는 이유 (Feat 미국, 일본은행) 113 우리집경비원 109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