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38살인 우리 누나 결혼 가능할까?.jpg

e5152411ca5ae67a89756916b742f895.png

5ffec9e725fc029fa670616605632322.png

 

203개의 댓글

본인도 열심히 산 사람이니 다 납득되는 조건이긴한데 나이가 조금 애매하긴 하네

2
2022.10.22

여자는 와인이야~ 40까진 노프라블럼이야~ 노산도 걱정마 의학이 발달해서 잘관리하면돼~ 내가 아는분도 39인데 30대 초반 사업가 만나서 결혼에 골인해서 인스타에 한장씩 사진 올라오는데 부럽더라구~

1
@동그란네모

솔직히 까놓고 말해보자 젊은 연하남이 능력도 있는데 왜 나이든 여자 만나냐

0
2022.10.22
@사랑하는아버지

https://www.dogdrip.net/435140993

1
@동그란네모

앗 드립이구나.. 미안..

0
2022.10.22
@사랑하는아버지

이거 나이든 여자 멕이는거임

0

지금은 이미 글렀고 20대에 왜 못갔는지도 뻔함

여자들은 자기네가 주로 따지는 조건을 남자가 여자를 고를 때도 우선한다 착각함

근데 남자들은 셔터맨 시켜줄 정도의 조건이 아니면 나이 외모 성격이 최우선인거고 ㅋㅋ

 

전문직한테 비비기는 애매한 적당히 괜찮은 직업 + 우리 집 강남 살아

>>남자는 여기에 꽂히는게 없는데 눈이 하늘로 가서 의사 찾다가 노처녀 직행하는 흔한 케이스

 

25세 심성 착한 고졸 중소 경리 가난한집 딸래미 vs 35세 자존심 쎈 변호사 사위 오라가라 하는 입김쎈 처가

>>여자들은 이해 못하겠지만 닥전이고 처가나 부인덕 볼 생각보다 자기 능력만큼 내 여자 데리고 사는게 남자임

10
2022.10.22
@월화수목금금금

샤따맨하고싶다

0
@월화수목금금금

ㄹㅇ 이게 정답

0
2022.10.22
@월화수목금금금

오 주변 보면 그럴싸한것같다 먼가

0
2022.10.22

눈 존나높을거같은데

0
2022.10.22

적어놓은것만 보면 여자 조건이 38살까지 누굴 못만날 조건이 아닌데 저런 블라에 결혼 걱정 글 올라올 정도면 뭔가 다른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다

2
2022.10.23
@스2갓겜

걍 남동생 아니고 지가 쓴 글일 듯

0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여자가 결혼할 때는 한살 한살이 정말 치명적이다

 

38살이면 그냥 보는 게 없는 수준이어야 가능함

 

저런 조건의 남자면 남자보다 10살 어린 여자랑도 결혼 개씨발가능인데

 

아직도 현실을 못보고 저러는거보면 진짜 결혼은 물건너간거임

4
2022.10.22

되겟냐 ㅋㅋ 내년에임신한다고해도 40살에 출산인데 아이대학교갈때 환갑잔치할나이인데 아이안낳는게 나을수도있지 연예인도아니면. 그리고 나이빼고 모든게 평타이상인데 38살까지 못했다면 다 이유가있는거임. 성격이 그냥 말안해도 보임

2
2022.10.22

에구 혼기를 놓치셨군

딩크 지향하는 또래 솔로 만나는건 가능할듯

2
2022.10.22

나이가 좀 많기는 한데 요즘 여자 30대 후반에도 결혼 잘 한다

심지어 직업, 부모님 조건도 저정도면 상당히 좋은편임

 

아무리 노산이 문제라고 해도 요즘 산부인과에 40대 산모들도 많기도 하고 생각보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야

2
2022.10.22
@신라면불랙

저기서 나이를 넉넉하게 40초반까지 잡으면 결혼 쌉가능한데 동갑 or 연하에 고스펙에 외모도 되는 남자를 찾으니 좀 비현실적인거ㅋㅋㅋ..

1
2022.10.22
@쥬지쥬스

ㅇㅇㅇ 저기서 요구조건은 조금 더 타협해야지~ 나이를 타협하든, 자산을 타협하든

생각보다 연상 좋아하는 취향인 남자들도 많도 외모 적당히 반반한 여자가 5억+2억을 갖고온다? 이러면 생각보다 좋은 조건임

0
2022.10.22
@신라면불랙

ㅇㅇ연하랑 결혼하려면 스펙이나 자산에서 타협봐야함

1
2022.10.22
@신라면불랙

산부인과에 40대 산모가 많으면 그 자체로 심각한 문제

3
2022.10.22
@아오오옹마

어쩌겠어~ 전세계적으로 선진국 초혼 연령대랑 초산 연령대는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지고있는 추세인데

0
2022.10.23
@아오오옹마

임산부, 둘째 임신중

조리원에 제일 많은 나이대 30초-35살 정도까지?

30후-40초까지도 심심치않게 보임..

이게 어쩔수없음 사회트렌드? 인듯 ㅠ

산모 나이가 많아지면서 선천적으로 문제있는아이들 출산확률도 예전에 비하 늘어남

0
2022.10.22

38이면 남자든 여자든 현실적으로 불가능함. 솔직히 30대 중반까지 시집 장가 안 갔으면 성격에 큰 문제 있는 거임

1
2022.10.22

아무리 결혼을 하더라도 1년은 만나야 할텐데 39에 결혼하면 마흔에 첫출산이네 ㄷㄷ

0
2022.10.22
@잘생긴찐따

그래서 저경우는 남자 나이를 좀 연상까지 타협봐야함 남자도 40가까워지면 상대적으로 난임가능성 높아지니까 둘다 그냥 애없어도 그만 있으면 좋고가 됨

0
2022.10.22

지금은 좀 어렵지. 3년 전엔 나이 포함 같은 조건이라도 결혼 할 만했겠지만. 지금은...

0
2022.10.22

안한 이유가 중요할거같은데?

0
2022.10.22

부모덕에 어중간하게 잘나서 본인 능력에 비해

눈이 너무 높아지는 바람에 결혼하기 힘들듯ㅋㅋ

 

저 정도 스팩가진 남자는 많겠지만 누가 38살 여자랑 결혼하겠냐 다 젊은 여자랑 결혼하지

2
2022.10.22

저 정도면 할 수 있을거 같은데 싶잖아? 막상 컷에 딱 맞는 남자 데려다 놓으면 여자가 싫다고 함 정신 못차려서 ㅋㅋㅋㅋ

0
2022.10.22

저정돈데 못간거면 눈엄청높을듯

0
2022.10.22

괜찮아 나이 50에도 다 가드라 걱정 놓고 꿀잠자

1
2022.10.22

예쁜데 38까지 남았겠냐 씨발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22.10.23
@레콩키스타

ㄴㄴ.. 외모 빼고 존나 큰 하자가 있는 거임. 내 주변에도 37에 씹동안 + 외모로는 도저히 깔 수 없음 + 집까지 부자인 여자 있는데 성격이 씹개차반임. 처음엔 예쁘다고 다들 달려드는데 몇 번 만나보고 바로 떨어져나감. 존나 유명한 일화 중 하나가 같이 여행 가는 길에 차 타고 가다가 말다툼 좀 했다고 그 촌구석에다가 차 세우고 내리라고 하고 지 혼자 돌아감ㅋㅋ

1
2022.10.23
@화끈하게

그런사람은 결혼하면 안되는사람임

0
2022.10.22

나 170에 고졸에 백수인데 누님보다 1살 어림. 누나만 괜찮다면 난 현부양부 할 수 있다. 아 바람기는 모쏠이니 걱정 안해도 됨.

0
2022.10.22
@탁치나마나다

고졸을 누가 데리고 감;

0
@레콩키스타

고졸인건 그렇다쳐도 37살에 백수이면 시발... 뭐한거냐 여태까지

2
2022.10.22

누나얘기인척 하는 본인얘기같네

2
2022.10.22

예쁜데 38? 예쁜여자 잘생긴남자 아이돌이나 연예인 아닌 이상

30 중반 넘기전에 9할이 결혼함 ㅋㅋ

1
2022.10.22

성격에 ...... 있는거에서 이미 끝난거 같은데

1
2022.10.22

화이팅..

0
2022.10.22

본인들 장가 걱정이나 하셔

0
2022.10.22

대기업 연봉6천에 키 174에 38살이하인데 3억이상모았다?

본인보다 10살어린 28살이면모를까...

0
2022.10.22

이쁘면 뭐 눈 조금만 낮추면 가능함

0
2022.10.22

여자 조건 보면 원하는 남자 조건 무슨 느낌인지 알건 같은데 일단 나이가 힘들듯

1
2022.10.22

ㅋㅋㅋㅋ부모님 힘내시라고하고싶네

0
2022.10.22

연하남은 그냥 하늘에 맡겨야 하고

연상남은 조건 조금 포기하고 찾으면 희망 있음

조건다 챙기면 그냥 결혼 불가임

0
2022.10.22

연하랑 자산 제발 둘중에 현실생각하라고 해라

0

일단 성격은 공백인데다

본인이 본인 입으로 예쁜데... 38살???까지 미혼??

이건 진짜 인연이 없었거나 눈이 엄청나게 높거나 성격이 개지랄맞거나 셋중 하나다 ㅋㅋㅋㅋㅋ

 

결론 : 미친년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오, 퐁퐁부인 제발요❤️ 그만..그만..멈춰주세요오... 15 시진핑크빛유두 31 4 분 전
운동 하다가 인생 조진 사람 23 시바 38 6 분 전
??? : 저보고 누워서 일하지 말라고 했어요 23 Ultragear 48 10 분 전
그니까 직구시위에 500명이 적다고? 32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 78 19 분 전
아일릿팬인 말왕이 받은 디엠 42 하늘을뚫는드립 52 20 분 전
꿈결에 십자가 본 만화 31 싱압둘 40 21 분 전
오늘자 임영웅 콘서트의 위엄 66 형님이새끼웃는데요 95 38 분 전
택시 vs 비행기 평생 무료시 비행기를 택해야 하는 이유 114 ㅋㅋㅎ 65 45 분 전
남사친한테 고백한 여자.JPG 51 김츼 84 48 분 전
성형으로 정변한 중국여자 100 여초딩 53 52 분 전
미국에서 실시한 중국 대만 침공 시뮬레이션 결과 133 즈큥조큥 89 52 분 전
강형욱 사건 소름돋는점 60 여초딩 112 55 분 전
중국이 계획중인 환율전쟁 (feat.알리,테무) 61 Sanchez 63 56 분 전
기원전 5세기 인간의 상상력 수준.jpg 52 추천요정여름이o 79 1 시간 전
'캐러비안의 해적' 새로운 주인공으로 떠오르는 배우 107 추천요정여름이o 125 1 시간 전
버스 탔는데 내 다리에 매미 붙어있음.gif 95 추천요정여름이o 92 1 시간 전
초중고에서 솔직히 없어져도 되는 직책.jpg 112 카이부츠와다레다 100 1 시간 전
침착먠 민희진 탄원서 제출 64 착한생각올바른생각 79 1 시간 전
"젠데이아는 왜 이렇게 미국에서 빨아주는 거임?" 140 CruelSummer 121 1 시간 전
연예계 3대 괴현상 38 착한생각올바른생각 14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