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에 올라왔던 한국계 미국고딩 유튜버 근황

60개의 댓글

2021.10.27
@피릉피릉

부족한게 하나 없어도 파티에서 누군가 마 함무봐라해서 하다보면

어느순간 절여있더라

0
2021.10.28
@피릉피릉

아니 돈 많은 래퍼들도 손대는대

부자들도 손대고

0
2021.10.27

찬혁이 미국 갔어?

0
2021.10.27

존나신기하다 진짜 훈훈고딩에서 씹고구마로 변신이네

마약 존나 무섭다

3
2021.10.27
@마튠법빌런

씹고구마라니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10.27

외국 한번 안나가 봤으면서

대마 옹호하던 개붕이들 자는 시간인가 ㅋㅋ 조용하네

안타깝지만 본문의 저 친구는 인생을 살며 아주작은 돌맹이에 걸려도 약 생각 날꺼임.

진짜 평생을 긴장하고 살아야함.

미국에서 16년 살면서 약이나 음주로 무너지는 사람을 너무 많이 봐서 진짜 징글징글함

중독성이 없다 어쩐다???

담배 회사들도 담배는 무해하며 중독성 없다라고 홍보하던 시절이 있었음.

요즘 한국보면 한국은 더 이상 마약 청정국이 아니라 생각되는데

지금보다 더 관리 빡세게 해야함.

 

4
2021.10.28
@당근슬라이스

ㅅㅂ 다이어트중 치킨참는것도 개 빡센데, 평생 마약 참는걸 어케하냐...?

0
2021.10.27

얘 왜 영상 안올리나 했더니 타락했었구나

0
2021.10.27

그냥 마약 만들어파는 새끼들 판결없이 죽여야한다고 본다.

원점을 죽이고 죽이고 죽이다보면 괜찮을거라고 생각해.

0
2021.10.28

왜 RM이 보이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누는 그사이트 용어 맞는데.jpg 21 실버는언제탈출 29 14 분 전
싱글벙글 우한폐렴 쓰면 일베.jpg 25 지금은몇시섹시흥분 31 14 분 전
일본군 병사들이 가졌던 종군위안부에 대한 인식.jpg 11 김츼 25 14 분 전
ㄴㄷㅆ,귀멸)점프의 칼날.manhwa 15 ghoooost 22 15 분 전
고소장 작성 꿀팁 29 작성자1 28 44 분 전
수화를 가르친 침팬지를 무리로 돌려보내자... 44 난지금행복해그래... 35 56 분 전
요즘 일본 결혼 문화 24 합리적조작 31 1 시간 전
여자들 발작버튼 47 IlIIIlIIllIIlIlIII 39 1 시간 전
싱글벙글 인하대 만담.jpg 18 지금은몇시섹시흥분 52 1 시간 전
오싹오싹 중고거래 37 오브 48 1 시간 전
ㅇㅎ) 유투브 검색기능에 심각한 오류 발생.youtube 17 귀찮아서만능짤만... 29 1 시간 전
들으면 성스러워지는 음악 36 sublim 30 1 시간 전
부천역 앞 아는사람들만 안다는 은밀한 돈까스집 41 트리오브세이비어 61 1 시간 전
ㅆㄷ,버튜버주의) 우리집에 고양이 보러갈래? 51 Untitled1psd 33 1 시간 전
여자한테 함부로 하지 않아야 될 말 61 IlIIIlIIllIIlIlIII 42 1 시간 전
의외로 10억보다 가치있는것 22 식물원 38 1 시간 전
헬주의) 위문편지 받은 장병 근황 35 우당탕탕몽실이 63 1 시간 전
프로그래밍 갤러리에서 난리났던 글 45 플러쉬 38 1 시간 전
의외로 비키니보다 좋은것 20 오호오호홓 32 1 시간 전
롤) 젠지vs담원 신지드 마지막 한타 진입각 44 돌아온너구리 30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