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뽑기 후기

1.jpg

2.jpg

3.jpg

 

반응 좋으면 맘스터리 짝사랑썰 한번그려봄

117개의 댓글

2021.10.21

빠루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10.21

사랑니 아래쪽 두개 뽑을라고하는데 시간 안되서 연차쓰고 뱅기타고 갈까 했는데 양쪽은 한번에 안해주는구나...

0
2021.10.21

4개 다 뽑았으면 아물때까지 밥 굶어야해ㅋㅋㅋㅋ

0
@혼세마왕

강제 밥굶남 행 ㅋㅋㅋ

0
2021.10.22

예전에 사랑니 뽑을때 마취한다음에

 

이왕 사랑니 뽑는김에 스케일링도 하실래요? 해서 스케일링부터 하고 사랑니 뽑음

 

매복니 깊게 박혀서 준내 오래걸렸는데

 

결제하고 집에가는 길에 마취풀려서 존나 고통스럽더라. 울면서 집에갔음

 

집에갔는데 너무아파서 진이 다빠져서 자려고 누웠는데 통증이 심해서 하루꼴딱샜음

 

하루지나니까 괜찮아지긴했는데 왜 의사선생이라는사람이 마취시간도 계산 못하고 그냥했을까 싶음

0
2021.10.22

저저번주 화요일 사랑니 오른쪽 위아래 다 뽑고 주말에 열 39도까지 올라가서 응급실가고 코로나 검사 함 내 6만7천원 ㅅㅂ

0
@9층

ㅋㅋㅋㅋㅋㅋ염증 생겼나?

0
2021.10.22

말끝에 누는 왜붙이는거냐 노대신 붙이는거냐

0
2021.10.22
@말랑말

노는 쵸큼 그렇잖앜ㅋㅋ

0
@말랑말

누 존나 시름

0
@년째사이버렉카

누누

0
@밍밍이는밍밍해

수인이 누누지?

0
2021.10.22

사랑니 하나가 턱뼈랑 신경이랑 손잡고 와랄라 즁이라 칼로째고 잇몸당겨서 드릴로 긁고 쪼개서 빼냈더니, 진짜 역대급으로 아프더라.

얼마나 아픈지 쉬면서 게임하다가 진통제 효과떨어져서 통증 느껴지자마자 걍 게임 탈주하고 진통제 털어먹으면서 사랑니에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음.

사랑니빼고 꼬매본건 그때가 처음이었다..

0

사랑니 전문으로 뽑는곳 찾아보고 가라

한국에서 매복 뽑앗다가 아파서 이틀 누워있었음

유럽에서 살때는 진료 작은치과에서 추천 받아서

전문이가 뽑아줫는데 매복니였는데도 마취끝나고 별고 안아팠음

0
2021.10.22

뒤진만화 ㄷㅂ

0
2021.10.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 잘그린다 잼있당ㅋㅋㅋㅋㅋ

0
2021.10.24

염증관리 잘해라.. 뽑고나서 마취풀리고 아픈거보다

뽑힌 자리 염증반응 와서 아픈게 두배 세배 더 아프다

잠도 못잤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일하는 여자들한테 아줌마 호칭은 비대칭전력임... 20 teamcook 18 3 분 전
(밸런스)수면 에너자이저vs살안찌는 미식가 31 리이젠 24 13 분 전
뷰지의 가치... 36 글카기변증환자 37 35 분 전
싱글벙글 화이트워싱.gif 17 지금은몇시섹시흥분 28 37 분 전
~누는 그사이트 용어 맞는데.jpg 38 실버는언제탈출 50 57 분 전
싱글벙글 우한폐렴 쓰면 일베.jpg 50 지금은몇시섹시흥분 55 57 분 전
일본군 병사들이 가졌던 종군위안부에 대한 인식.jpg 16 김츼 35 57 분 전
ㄴㄷㅆ,귀멸)점프의 칼날.manhwa 17 ghoooost 27 58 분 전
고소장 작성 꿀팁 33 작성자1 34 1 시간 전
수화를 가르친 침팬지를 무리로 돌려보내자... 44 난지금행복해그래... 39 1 시간 전
요즘 일본 결혼 문화 26 합리적조작 38 1 시간 전
여자들 발작버튼 50 IlIIIlIIllIIlIlIII 45 1 시간 전
싱글벙글 인하대 만담.jpg 21 지금은몇시섹시흥분 59 1 시간 전
오싹오싹 중고거래 40 오브 57 1 시간 전
ㅇㅎ) 유투브 검색기능에 심각한 오류 발생.youtube 18 귀찮아서만능짤만... 30 2 시간 전
들으면 성스러워지는 음악 37 sublim 33 2 시간 전
부천역 앞 아는사람들만 안다는 은밀한 돈까스집 44 트리오브세이비어 64 2 시간 전
ㅆㄷ,버튜버주의) 우리집에 고양이 보러갈래? 53 Untitled1psd 35 2 시간 전
여자한테 함부로 하지 않아야 될 말 63 IlIIIlIIllIIlIlIII 51 2 시간 전
의외로 10억보다 가치있는것 24 식물원 44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