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40K 근황

178dd986e1953508c.png

 

 최근 인구총조사에서 "제다이"를 믿는다고 대답한 사람들이 많아 제다이가 종교 취급을 받자

 

워해머 팬들도 황제교 믿는다고 대답해서 종교 만들자는 이야기가 나옴

178dd98724553508c.jpg

 

뭔 종교를 만들지에 대해서는 

 

황제교다 VS 옴니시아다 VS 카오스다 VS 새끼들이 임페리얼 트루스 모르나 종교는 없다 갈려서 헤러시 발발

 

결국 인구총조사 이야기는 없던 걸로.

61개의 댓글

2021.04.18
@Dreammaker

동굴츄럴좌의 업적이지ㅋㅋ

1
2021.04.18
@Dreammaker

쥰나 재밌던데

0
2021.04.18
1
2021.04.18

응당 기계교지 암

0
2021.04.18

기계교 만세!

오오 신성한 아반떼여

축복받은 엔진오일을 받으시고

우리를 국밥집까지 보호하소서

0
2021.04.18

영국에 황제교 등장하면 워해머 모르는 여왕님이 잠깐 설레시지 않으려나ㅋㅋ

0
2021.04.18

유일신은 오직 황제폐하 뿐이시며 옴니시아도 황제폐하의 가르침이다

1
2021.04.18
0
2021.04.18

현대 기계교는 코딩 한줄할때마다 기도하냐

0
2021.04.18

좋다 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어벤저스 ㅈ바르는 영화속 히어로.jpg 11 커뮤니티잘안해요 20 7 분 전
사진 꿀팁 배우는 일본 여배우.jpg 10 ghsdtfee 17 8 분 전
ㅇㅎ) 천진반 눈나의 가구조립 개꿀팁 26 뽀꿈팝 23 24 분 전
정보글 탈을 쓴 선동 (치매 가짜뉴스) 27 사이버고물상 24 26 분 전
ㅆㄷ) 알다가도 모를 유튜브 문화.vtuber 68 TU102 32 31 분 전
어릴때 20대형들보면 진짜 어른같다고 생각했는데 21 하늘을뚫는드립 33 31 분 전
순찰 중 발견된 유기견의 최후...jpg 18 Fdgsystffsg 31 32 분 전
요즘 공무원들 일하는거 37 레식뉴 47 41 분 전
2021년에 중세 성에 사는 가족 30 커뮤니티잘안해요 39 41 분 전
(스압) 프레임 씌우기가 무서운 이유 38 링크지원 58 50 분 전
약스압) 앞으로 5년 안에 불어닥칠 대한민국의 가장 뜨거운 ... 88 원샷 38 51 분 전
바느질 아트 30 쿠릭 39 51 분 전
사람같은 콩까는 원숭이.gif 46 Fdgsystffsg 41 1 시간 전
스탈린의 씹 상남자식 전쟁 방법 43 ghoooost 55 1 시간 전
택시 기사님이 기적의 검 하고 있던 썰 30 IlllIlIlll 53 1 시간 전
수컷 쥐로 임신을 성공시킨 중국 연구진.jpg ㄷㄷㄷㄷㄷ 95 프리앰프 60 1 시간 전
좆되버린 장대 회사 34 llllllllllllllllllll 29 1 시간 전
요즘 할거 없어서 딸치는 사람 추천좀 34 떠다니는구름나무... 100 1 시간 전
길냥이가 불쌍했던 캣맘 31 ㅋㅋㅎ 40 1 시간 전
고티선정 갓겜이 공개 거부했던 판매량.jpg 74 추억의초코우유 7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