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후방,약스압,데이터) 모델 김우현

 

 

다운로드파일-20.jpg

2019080419143480850_1564913674.jpg

092d8d298caefa83cd29eb1c12496548.jpg

 

2018-09-29_10.41.47_1878756987488390599_1578796854.jpg

다운로드파일-21.jpg

2018-06-30_18.36.31_1813041337554278155_1578796854.jpg

2018-05-08_14.19.15_1774498734940624260_1578796854.jpg

2018-05-30_16.28.12_1790508705675466684_1578796854.jpg

2018-06-26_12.15.27_1809950437412286930_1578796854.jpg

2018-08-21_11.07.39_1850503754517235345_1578796854.jpg

2018-08-28_16.05.44_1855727218043746382_1578796854.jpg

2018-09-14_17.44.16_1868097992683616807_1578796854.jpg

2018-09-28_16.08.44_1878196771247952989_1578796854.jpg

2018-10-24_17.00.56_1897067211349520507_1578796854.jpg

2018-10-29_15.47.59_1900654374923237941_1578796854.jpg

20191220001334071_1.jpg

SSI_20190323112648_V.jpg

99E9EA495B3639EA0E.png

670941_377382_5312.jpg

708167_419655_5025.jpg

474b8baab16a80ad1e2108b4d4ffce17.jpg

20200704090210_KakaoTalk_20200701_145710865.jpg

10454_7603_3435.jpg

615609_304776_5959.jpg

031421zv9_2jus9r156792686135453.jpg

688327_397845_5620.jpg

 

p1065610491674968_381_thum.jpg

225B8136594B778727.jpg

217C7C3A594B77742E.jpg

225D0A3A594B777111.jpg

25248F3A594B77700C.jpg

sjmao20190927130246_O_01_C_1.jpg

김우현-인스타그램2.jpg

김우현-인스타그램.jpg

101개의 댓글

2021.04.07

간이고 쓸개고 다 주고싶다 진짜

0
2021.04.08
@구급대원

안받을걸...?

0
2021.04.07

마지막 사진 느낌이 좋네 옜날에 우리 식당에서 숙식하던 알바 눈나 느낌난다

0
2021.04.07
@주식맨

맛있는 식당이네?

0
2021.04.07

남친들 ㅈㄴ부럽다

1
2021.04.07
@l595

들은 뭐야ㅋㅋㅋㅋㅋ

0
2021.04.07

직적 만나봄

경리깉은 느낌

어마어마함

0
2021.04.07
@Ultragear

나도 만나봤는데 나랑 다른 사람을 본건가? 몸은 어마어마 하다고 생각할 수는 있겠지만, 인스타에는 색상 몸매 보정이 많이 들어간 듯 보이고, 그나마 사진중에 현실과 비슷하게 나온건 이희은 사장님 쇼핑몰 사진

 

그리고 실물 제일 비슷하게 나온건 조튜브에 게스트 출연한건데.

 

나는 몇년 전에 동남아 리조트에 촬영 왔을때 만나봤음.

 

뭐 그냥 털털하고 동네 처자 같던데. 왁 하고 충격받을 외모는 아니었음.

6
2021.04.07
@malrory

거 시발 그냥 그렇다고 하고 지나갑시다 거 참

1
2021.04.07
@malrory

틀딱

0
2021.04.07
@대두콩

딱딱 나 노인 틀딱.

0
2021.04.07

이사람 페북 관종이였던 이주영인가 그사람이랑 ㅇㄷ 다 나오는 출사찍어서 논란됬었는데

1
2021.04.07

왤케 피곤해보이냐

1
2021.04.07

구글링 잘하면 출사로 포인트 노출한거 있음

1
2021.04.07
@너혼자있는
0
2021.04.07
0
PkM
2021.04.07
0
2021.04.07

두번째 짤 같은 드레스를 뭐라고 함?

0
2021.04.07

슴가 노출한 화보도 있다는데 진짜임?

0
2021.04.07
0
2021.04.07

피카츄랑 뽀뽀하고싶다

0
2021.04.07

https://ddalpark10.com/bbs/board.php?bo_table=photo&wr_id=4529

8
2021.04.07
@늘모

형 그러다 밴먹어

0
2021.04.07
@늘모

잘가시오 헤임달

0
2021.04.07
@늘모
0
@폭력멈춰

눈치없네 이런건 모른척해줘야지

0
2021.04.07
@늘모

도리..

0
2021.04.07
@늘모
0
@늘모
0
2021.04.07
@늘모

선생님을 잊지 않겠습니다

0
@늘모

우와...와...그냥 와...

0
2021.04.08
@늘모

대협.. 짜이찌엔!!

0
2021.04.08
@늘모

기억할게

0
2021.04.08
@늘모

이건 그냥 섹스파티 하는 사진인거네.

0
2021.04.07

ㅓㅜㅑ

0
2021.04.07

성형한건지 화면빨이 오지는건지 사람이 달라졌네ㅋㅋ

0
2021.04.07

와 막짤 진짜 예쁘다

0
2021.04.07
@186cm

ㄹㅇ

실제로 내 눈으로 저렇게 내려다볼 수 있으면 세상 다 가진 느낌일 듯

1
2021.04.07

딱 내 여자친구하면 되겠다 ㅎㅎ

0
@끙타타
0
1
2021.04.07

목소리가 담배많이피는 동네노는누나같아서 좋드라

0
2021.04.07

눈빛이 상 여우 같다가도 눈화장 없으면 순둥순둥 하네

0

되게 날카로운 느낌이었는데 많이 부드러워져 보이네

0
2021.04.07

하 제발 한번만 안아보자

0
2021.04.07

와..ㅡ 존나 내스타일

0
2021.04.08

누나아아악

0
2021.04.08

김우현

0

퍄퍄 눈화

0
2021.04.08

저녁까지 살아있어줘 집에가서 혼자 보고싶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싱글벙글 평생 채식만 한 호랑이 브루투스 19 아침에먹는저녁약 19 2 분 전
딱 그나이로 보이는 여성.jpg 22 Wingging 21 4 분 전
성시경 유튜브 편집자 이 놈 뭐하는 놈임? 22 버거왕버거킹 34 6 분 전
애니로 배운 일본어.jpg 37 뚜비두밥밤바바 23 9 분 전
아싸와 주량간에 이상한 상관관계를 발견한 서울대생 25 RTX4090오우너 33 10 분 전
모르는게 없는 야동박사 27 슈카월드 42 14 분 전
친구들이 입모아서 아이유 닮았다고 하는 여고생..jpg 34 오줌탕후루 45 17 분 전
5cm돈까스 덮밥 후기 35 개미무사 35 20 분 전
인방) 침착맨 다음 초대석 게스트는 일본 탑가수 37 애크로이드살인사건 38 24 분 전
의외로 다 가르쳐주었다는 스네이프 교수 23 슈카월드 61 27 분 전
5cm 돈까스덮밥 76 좆댕이 37 39 분 전
오늘자 인도네시아 리그 역대급 웃음벨ㅋㅋㅋㅋㅋㅋㅋㅋ 37 방구를그냥 49 40 분 전
T1이 아겜 관련으로 사과문 올림 30 진혜윤 75 40 분 전
벌써 시작한 명절공포 명작선 14 무메이 43 41 분 전
공부를 위한 광기.jpg 21 부르고파 35 41 분 전
약혐) 소련이 옛날에 했던 동물 실험 45 악마지망생 37 41 분 전
노라조 뮤비의 숨겨진 비밀 20 방구를그냥 40 41 분 전
"K-크툴루-컬티스트" 24 레몬진7도는너무강해 43 41 분 전
해리포터 덤블도어 배우 작고 22 마술예장 25 41 분 전
이서진이 은근히 육성재만 챙겨줬던 이유 14 Wingging 68 46 분 전